메뉴

검색

IT·전자

넥슨 '바람의나라: 연' 광속도약 업데이트 실시

2025-04-10 13:53:16

ⓒ넥슨
ⓒ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광속도약'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광속도약'은 기존 및 신규 캐릭터를 대상으로 보다 빠른 캐릭터의 육성을 지원하는 성장 시스템으로 '광속도약 티켓'을 사용해 '국내성' 배경의 전용 지역에서 '왈숙이'와 함께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710레벨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넥슨은 원활한 성장을 위해 보상으로 '전설' 등급의 환수, 무기, '예리한 황금 보조 장비' 등 성장 지원 장비를 지급하며, 710레벨 이후에도 '무아지경 특별 성장'을 통해 916레벨까지 경험치 추가 등의 성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길라잡이' 기능을 개편하고 부위별로 나뉘어진 '오색 장비'를 통합하는 등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했으며 오는 23일까지는 권역 단위로 능력치에 상관없이 대결 가능한 '월드 선필대회'를 진행한다. '선필대회'는 상대보다 먼저 공격해 3회 타격 성공 시 승리하는 대결 콘텐츠로 우승자에게는 '선필대회 황룡의 톤파', '전설 환수소환석' 등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광속도약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 5월 29일까지 접속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