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사회

담양군, 7월 정례조회 개최…하반기 군정 방향 공유

2025-07-01 13:57:28

정례조회. ⓒ 담양군
정례조회. ⓒ 담양군
[빅데이터뉴스 박경호 기자] 담양군(군수 정철원)은 1일 군청 면앙정실에서 공직자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례 조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조회에서는 △2025년 상반기 베스트공무원 증서 수여 △민원 처리 단축 마일리지제 평가 우수자 시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우수 부서 표창 등이 이어졌다.
또한 7월1일 자로 취임한 제28대 이정국 부군수가 공직자들과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제10기 담양군공무원노동조합 신임 정선교 위원장과 이창선·황민선 부위원장의 취임 인사도 함께하며, 노사 간 협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정철원 담양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은 하반기의 시작이자 다시 출발하는 전환점"이라며 "상반기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헌신해 준 모든 직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마을로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와 관련해서는 "군민의 삶에 가까이 다가가는 중요한 소통 행정"이라며 "남은 일정에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아울러 장마, 무더위 등 여름철 자연 재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취약계층 보호 대책 마련에도 노력해 줄 것을 지시했다.
정 군수는 "군민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시책을 적극 발굴하고, 내년도 국고 확보를 위한 전략도 지금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해달라"고 당부했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pkh@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