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BO 리그 올스타전이 열리는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 삼성 갤럭시 신제품 체험장이 마련된 모습 ⓒ삼성전자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삼성전자는 12일까지 2025 KBO 리그 올스타전이 열리는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 갤럭시 신제품 체험장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체험장에는 최근 미국에서 공개된 신형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7·플립7'과 함께 갤럭시 워치8 시리즈가 전시된다. 경기장을 방문한 야구 팬은 전작 대비 얇고 가벼워진 기기는 물론 카메라, 갤럭시 인공지능(AI), 스마트싱스 등을 올스타전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체험장은 야구장 베이스라인과 더그아웃을 소재로 꾸며졌다. 1루부터 3루까지 3개 베이스와 홈을 활용해 관람객이 실제 야구 경기를 뛰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만들어졌다.
1~2루에선 갤럭시 Z 폴드7을 형상화한 대형 스크린을 통해 관람객이 좋아하는 구단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야구 소품 또는 다른 스마트폰과 두께·무게를 직접 비교해 보거나 2억 화소 카메라의 해상도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2~3루 갤럭시 Z 플립7 구역에서는 셀피를 촬영한 뒤 '생성형 편집' 기능을 사용해 개성 있는 사진을 만들어 본다. 전작 대비 한 층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볼 수도 있다.
마지막 홈 베이스에서는 갤럭시 워치8 시리즈에 탑재된 러닝 코칭, 항산화 점수 측정 등 건강 관리 기능을 체험하게 된다.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가전을 원격 제어하는 스마트싱스 경험도 체험할 수 있다. 올스타전 당일에는 팬사인회와 함게 갤럭시 Z 플립7으로 구단별 마스코트와 셀피를 촬영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신제품의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갤럭시 AI 기능을 KBO 올스타전에서 더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며 "올스타전을 시작으로 야구 팬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야구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공채 개요 -
채용 인원 : 00명
응시 자격 : 학력 연령 무관
접수 서류 : 사진 첨부된 이력서 1통 및 자기 소개서 1통
접수 방법 : 이메일(news@thebigdata.co.kr) 또는
 우편 접수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8길 23, 501호 ㈜빅데이터뉴스
접수 기간 : 8월25일 ~ 9월12일(9월12일자 우체국 접수 소인 유효)
면접 장소 및 면접 일시 : 개별 통보
문의 전화 : 02-2235-3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