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신한카드 ‘코웨이 신한카드’ 출시…"코웨이 렌털고객 부담 경감"

2025-09-03 09:11:19

코웨이 신한카드
코웨이 신한카드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코웨이와 함께 렌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코웨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신한카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코웨이의 다양한 제품을 렌털하는 고객에게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구간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인 경우 1만 3천원, △7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인 경우 1만 7천원, △150만원 이상인 경우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최초 신규 발급 고객의 경우, 카드 사용을 등록한 달로부터 2개월 간 실적 관계없이 1만 3천원을 할인해준다.

신한카드와 코웨이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카드 발급과 함께 코웨이 렌털상품 자동 납부를 신청한 고객에게 최대 6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60개월 동안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직전 6개월 동안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 코웨이 공식몰 '코웨이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