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우리銀, 9월 알뜰폰 개통하면 최대 29.9만원 혜택 제공

2025-09-03 11:38:03

'우리WON모바일 적금', 출시 3개월 만에 2만좌 돌파… 금융·통신 연계 서비스 호응

ⓒ우리은행
ⓒ우리은행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 신규개통 고객에게 9월 한 달간 최대 29.9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9월 한 달간 신규개통 후 이벤트 응모한 고객은 전원 Npay 포인트 3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우리은행 계좌에서 통신비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2만원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고객과 추천을 받는 고객 모두 Npay 포인트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청년 전용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최대 5만원 상당의 Npay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개통 고객은 조건 없이 1년간 최대 3만9600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요금제 개통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는 26개월간 최대 10GB 데이터 추가 제공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우리WON뱅킹 앱 홈 화면 하단 우리금융그룹 서비스 △알뜰폰 △우리WON모바일 페이지 △다양한 이벤트 모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이 제공하는 통신과 금융을 결합한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생활비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이번 9월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통신비 절감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출시된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는 전체 가입자 중 절반에 가까운 고객이 선택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최대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WON모바일 적금 출시 3개월 만에 2만좌를 돌파하며 높은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