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S-OIL, 나만의 주유장갑 'My GoodLOVES' 캠페인 펼친다

2025-09-04 10:52:58

캠페인 영상 유튜브·인스타그램에 공개

S-OIL, 나만의 주유장갑 ‘My GoodLOVES’ 유튜브 영상 화면. ⓒ S-OIL
S-OIL, 나만의 주유장갑 ‘My GoodLOVES’ 유튜브 영상 화면. ⓒ S-OIL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셀프주유소에서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일회용 비닐장갑 사용을 줄이고 나만의 주유장갑 사용을 장려하는 '마이 굿러브스(My GoodLOVES)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S-OIL은 지난해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을 통해 주유소에서 버려지는 일회용 비닐장갑을 수거하여 업사이클링한 다회용 주유장갑을 제작∙배포한 바 있다.
올해는 더욱 발전된 방식의 시즌2로, 누구나 쉽게 다회용 주유장갑 사용에 동참할 수 있는 실천형 캠페인을 마련했다. '굿러브스(GoodLOVES)'는 지구를 위하는 좋은 마음을 'Good'과 'Loves'로 표현하고, 장갑을 뜻하는 'Gloves'를 합성한 명칭이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어떤 장갑이든 주유장갑이 될 수 있다"이다. 일상에서 사용하지 않는 장갑을 셀프주유 시 다회용 주유장갑으로 활용하도록 제안하며, 소비자 각자의 장갑이 일회용 비닐장갑을 대체해 '나만의 주유장갑'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S-OIL은 장갑을 3D 캐릭터로 의인화한 영상을 제작해 짝을 잃은 장갑, 옷장 속에 묵혀둔 오래된 장갑, 교체 시기를 앞둔 주방용 고무장갑 등 다양한 사연을 지닌 장갑들을 친근한 캐릭터로 재탄생시켜 주유소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마이 굿러브스(My GoodLOVES) 캠페인' 영상은 S-OIL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