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30일까지 성수 T팩토리서 대규모 팝업 운영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서울 성동구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한 'T-스타디움(T-Stadium) 두근득근 챌린지' 팝업 전시를 30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SK텔레콤[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서울 성동구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한 'T-스타디움(T-Stadium) 두근득근 챌린지' 팝업 전시를 30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첫 방영한 '피지컬: 아시아'는 넷플릭스 '피지컬 100'의 후속작으로, 아시아 8개국을 대표하는 피지컬 최강자들의 대결을 그린 서바이벌 예능이다.
SKT는 이 콘텐츠를 활용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넷플릭스 구독 상품을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실외 마당에서는 △한발 뛰기로 진행되는 'T 우주 점핑' △'피지컬: 아시아' 참가 8개국 깃발을 꽂는 '아시아 셔틀런' △밸런스 볼 위에서 공을 튀기는 '균형의 승부' 등 체력 단련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실내 2층 공간에서는 △T우주 글러브와 함께하는 '펀치펀치 챌린지' △모래주머니를 옮기는 '근력 레이스' 등 근력 훈련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SKT의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구독 상품들도 함께 소개되며, 'T스타디움 두근득근 챌린지' 미션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된다.
김상범 SKT 유통본부장은 "T팩토리와 넷플릭스의 첫 컬래버 전시인 T스타디움 두근득근 챌린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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