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쿠팡, 연말 맞아 ‘프리미엄 프레시위크’ 실시…온라인 관심도 ↑

2025-11-17 14:21:42

10월 정보량 2만5626건으로 지난해 10월 2만4938건 대비 688건 2.76% 늘어

쿠팡이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프레시위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 = 쿠팡
쿠팡이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프레시위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 = 쿠팡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쿠팡이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프레시위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엄 프레시는 지난 2월 쿠팡 로켓프레시가 선보인 고급 신선식품 전문 서비스다.
프리미엄 프레시위크는 연말 홈파티와 가족 중심 상차림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쉽게 식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팡에 따르면 프리미엄 한우·활랍스터·활전복·캐비아 등 고급 수산물·장인 치즈·고급 버터·수제 디저트·샐러드·주스 등 고급 식재료를 중심으로 구성해 ‘특별한 날 상차림 브랜드’로 프리미엄 프레시 정체성을 강화한다.

이번 행사에서 약 300종 고급 식재료가 소개된다. 빵·디저트·정육·가공육·수산·해산물·과일·간편식 등 다양한 품목이 균형 있게 마련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한우는 우미우·청담새벽집·설로인, 수산물은 바이킹마켓·완도맘·아라보감, 치즈와 버터는 사토리·룩트, 디저트는 비스퀴테리 엠오·연리희재·위고에빅토르, 간편식·샐러드·수프는 해운대 암소 갈비집·쵸이닷·수퍼(SOUPER)·앙보그(en Vogue), 육가공 식품은 토레온, 음료는 올가니카 등 15개 이상 고급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객이 고급 식재료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프레시 전 품목에 대해 할인이 적용되며, 제휴 카드 결제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쿠팡 관계자는 “프리미엄 프레시 위크는 고객이 특별한 날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행사”라며, “프리미엄 프레시 엄선력과 배송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가겠다”고 강조했다.

사진 = 데이터앤리서치
사진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올해 10월 쿠팡플레이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10월 쿠팡플레이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