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그룹[빅데이터뉴스 오효석 기자] SPC그룹이 각 브랜드의 개성을 살린 비주얼 케이크를 앞에워 홀리데이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케이크의 '보는 즐거움'이 소비 선택의 중요한 기준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차별화했다.
'초코를 품은 딸기 바스켓'은 딸기 샤베트 토핑과 초콜릿 바구니 장식으로 실제 과일 바스켓을 연상시키며 '주토피아 쁘띠케이크' 는 캐릭터를 정교하게 구현해 시선을 끈다.
파리바게뜨는 생딸기로 외관을 가득 채운 홀리데이 케이크 '베리밤'을 선보였다. 화려한 비주얼과 바닐라빈 커스터드 크림의 조화로 연말 파티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파스쿠찌는 눈 덮인 트리를 형상화한 '원더랜드 트리'로 크리스마스 감성을 강조했으며, 파리크라상은 잠든 곰 인형을 표현한 '꿈꾸는 스노우 베어"로 동화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패션5는 트리를 모티브로 한 '윈터 에버그린'케이크로 고급스럽고 차분한 연말 무드를 연출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각 브랜드의 개성을 담은 비주얼 케이크로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연말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특별한 연말을 완성하는 케이크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효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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