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NH농협은행, 비대면전용 NH e사장님부동산담보대출 상품 출시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생업으로 바쁜 개인사업자를 위해 모바일 기반 비대면 담보대출 상품인 NH e사장님부동산담보대출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올원뱅크와 NH스마트뱅킹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신청부터 서류제출·인터넷등기·전자약정까지 전 과정이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진행가능하다.대출 대상은 업력 6개월 이상 개인사업자(부동산 공급업·임대업 및 여신취급제한업종 제외)이며 담보 대상은 본인 거주 아파트, 주상복합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주택,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또한 KB시세, 한국부동산원, AVM(자동화가치평가)를 통한 시세 확인이 가능해야한다.대출한도는 신규대출 최대 1
-
뚜레쥬르, 추석 맞아 신제품 출시…앱 사전예약 시 최대 31%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추석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가을 느낌을 담은 디저트류부터 명절 전통 간식을 활용한 선물세트, 추석 시즌 한정 파운드 등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먼저 '밤이 통통 케이크'는 통통한 알밤 모양의 밤 초코 케이크에 다람쥐 픽을 더했다. 케이크 시트 사이에는 밤 생크림과 밤 스프레드를 샌드하고 초코 글레이즈로 마무리했다. 'THE 호두파이'는 통밀을 넣어 더 고소한 파이에 로스팅한 호두를 듬뿍 올렸다. '토피넛 카라멜 쁘띠파운드'는 이번 추석 시즌에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고소한 피칸과 함께, 아몬드를 듬뿍 넣
-
신한은행, 핸드볼 H리그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 진행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16일 경기도 이천시 소재 SK하이닉스 본사에서 한국핸드볼연맹(총재 곽노정)과 '핸드볼 H리그' 타이틀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으로 신한은행은 2025-2026 시즌부터 2년간 '핸드볼 H리그'를 공식 후원하며, 리그 명칭은 '신한 SOL Bank 25-26 핸드볼 H리그'로 확정됐다. 이는 2023년 리그 출범 당시 첫 번째 타이틀 스폰서였던 신한카드에 이어 신한은행이 후원을 이어가는 것으로, 한국 핸드볼 재도약을 위한 안정적 지원을 강화하는 의미를 갖는다.신한은행은 이번 타이틀 스폰서십을 계기로 현장 이벤트와 팬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해 핸드볼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스포츠 후
-
삼성증권, 총 개인형 연금잔고 22조원 돌파
삼성증권이 연금저축과 DC/IRP를 합한 총 개인형 연금 잔고(평가금 기준)가 22.2조원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삼성증권에 따르면 삼성증권의 총 개인형 연금 잔고는 2024년 말 17조 1천억원대에서 2025년 9월 11일 기준 22조 2천억원을 넘어서며 30%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같은기간 총 연금잔고도 21조 2천억원에서 26조 3천억원으로 23.8% 증가했다. 개인형 연금 중 연금저축, 확정기여형(DC형), 개인형 퇴직연금(IRP)의 잔고는 같은 기준으로 각각 34.6%, 27.4%, 26.9% 증가하며 IRP 잔고는 8조원을 돌파했다. 특히 40~50대 투자자의 개인형 연금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4년 말 기준 10조 9천억원 수준이었던 이들
-
소노인터내셔널, 소노캄·벨 제주서 '살아보기' 장기숙박 패키지 출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벨 제주가 '살아보기' 장기 숙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패키지는 소노캄·벨 제주 리조트에서 오랜 기간 머무르며 제주의 라이프스타일과 여유로운 힐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다양한 부대시설의 이용권 및 할인 혜택과 함께 7박, 15박, 30박 패키지로 구성됐다.먼저 소노캄 제주의 '올레 살아보기'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탠다드 객실을 기본으로 △조식 뷔페 30% 할인(1일 4인) △식음업장(옵데강, 셰프스키친) 15% 할인(1일 4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일 사우나 2회 또는 커피 2잔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소노벨 제주에서도 '살아보
-
현대차·기아 8월 美 판매량 '최다'…"안전성·상품성 덕분"
현대자동차·기아는 지난 8월 미국에서 역대 월간 최다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가 한국산 자동차에 고율 관세 부과 방침을 예고한 가운데, 현대차·기아는 미리 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 이외에도 차량 안전성과 상품성이 판매 실적 증대에 이바지했다는 자체 평가를 내놨다.이날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8월 미국 내 합산 판매량은 17만9455대로 전년 동월 대비 10.9%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판매량 증가를 견인한 건 하이브리드차와 전기차를 비롯한 친환경차였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시장 판매량 가운데 친환경차는 1년 전보다 51.8% 급증하며 4만9996대를 기록했다.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
-
원주무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자원 나눔 장터 개최
원주무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이승란)이 자원 나눔 장터를 개최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환경 보호를 실천했다.자원 나눔 장터인 '다있소'는 자원순환과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나누고 재사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은 가정에서 가져온 생활용품, 의류, 도서 등을 자유롭게 교환했다.또한 행사에서 남은 물품은 지역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해 나눔을 실천하기도 했다.원주무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물품을 나누며 지속가능함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공동체적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
-
배민B마트, '최저가도전' 프로모션 전국 확대
배민B마트의 장보기 핵심 상품 상시 최저가 수준 판매 프로모션 '최저가도전'이 전국으로 확대된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대표 김범석)은 고객의 생활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지난 7월 서울 지역에서 시작한 '최저가도전' 프로모션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최저가도전'은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약 250여 개의 핵심 상품을 상시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상품 품목 중 간편대파는 전년 대비 152%, 무항생제 대란 30구는 142%, 한우 채끝 구이(1+등급 이상)는 116%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배민B마트 PB 상품인 '[배민이지] 갓 짜낸 1급A 우유 900ml'는 무려 310%의 고성장을 기록했
-
한화오션, 양밍해운 대형 컨테이너선 7척 수주…한화오션 관심도↑
한화오션(대표 김희철)이 또다시 대만 해운사로부터 대규모 친환경 선박을 수주했다.한화오션이 세계 최대 해운사 중 하나인 대만 양밍해운(YangMing Marine Transport Corp.)으로부터 1만5880 TEU LNG 이중연료추진 컨테이너선 7척을 1조 9,336억원에 수주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선박들은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에서 건조돼 2029년 상반기까지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에 수주한 대형 컨테이너선은 1만5880개의 컨테이너를 한꺼번에 운송할 수 있다. 특히 LNG 이중연료추진 엔진이 기본 탑재되며, 강화되는 국제 환경 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암모니아 이중연료추진으로 변경 가능한 암모니아 레디(Ammonia DF Ready) 사양으로 설계된다. 이를 통해 한
-
11번가 '싸이닉', 다이소 전용 남성 화장품 론칭…싸이닉 고객 관심도↑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싸이닉'(SCINIC)이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전용 남성용 화장품 라인 '싸이닉 파워 옴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다양한 스킨케어 기능을 모두 담은 '올인원 플루이드' 3종을 비롯해 클렌징폼, 선크림, 립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0여 개의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지난해 12월 편의점 GS25에서 소용량 선크림과 부스터세럼을 판매하기 시작한 11번가 '싸이닉'은 다이소를 통해 새로운 남성 화장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이번에 론칭한 '싸이닉 파워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150ml)는 여러
-
신한카드, 새 추석 트렌드 반영 고객 이벤트 진행…고객 관심도↑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긴 추석 연휴를 맞아 변화하는 추석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토대로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 '힘내자 대한민국! 황금연휴, 황금소비 Plan'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가 최근 3년 추석 기간 전후 소비 데이터와 소셜미디어 상 추석 연관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전 연령대에서 '여행'에 대한 관심이 가장 뚜렷했으며 이외 공통 관심사로는 '쇼핑'과 '선물'이 뒤를 이었다. 온 가족이 모여 성묘와 차례를 지내는 전통적인 '명절'의 모습에서 놀고, 쉬고, 소비하며 여가와 휴식에 집중하는 '연휴'로 추석에 대한 인식이 전환되고 있는 것이다. 신한카드는 이처럼 '요즘 추석'을 즐기는 방식을 반영해 다섯
-
SK이노베이션,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로 글로벌 공략…SK이노 고객 관심도↑
SK이노베이션이 자체 개발한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BMR, Battery Metal Recycle) 라이선싱을 통해 글로벌 배터리 재활용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SK이노베이션은 16일(현지시각) 포르투갈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리튬·배터리 원소재 컨퍼런스인 '패스트마켓 컨퍼런스'(Fastmarkets Conference)에서 세계적 엔지니어링 기업인 KBR과 BMR 라이선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KBR이 SK이노베이션의 BMR기술과 자사의 고순도 결정화 기술(PureLi®)을 결합하여 글로벌 시장에 판매하고, SK이노베이션은 이에 따른 로열티 수익을 창출할 계획이다. 협약식에는 김필석 SK이노베이션 환경과학기술원장과
-
BC카드, AI 기반 '지능형 자동화' 금융 시대 연다…BC카드 고객 관심도↑
BC카드(대표 최원석)가 자체 인공지능(AI) 기술을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시스템에 접목해 고객 대응 역량을 대폭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BC카드는 지난 2017년부터 금융업계에서 RPA 활용을 선도하며 카드 발급, 정산, 고객 상담,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단순·반복 업무를 자동화해왔다. 현재까지 총 135건의 RPA 과제를 수행하며 연간 약 7만 시간을 절감했다.이번에는 단순 자동화를 넘어 AI를 접목한 '지능형 자동화(Intelligent Automation)' 시스템으로 고도화하고 업무에 즉시 적용해 금융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금융당국 민원처리 시스템'을 선보였다. 해당 시스템은
-
LG전자, 美 대형 건설사에 고효율·AI 생활가전 독점 공급한다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최근 미국의 대형 '빌더(Builder, 건축업체)'인 '센추리 커뮤니티스(Century Communities Inc.)'와 생활가전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주택이나 상업용 건물을 짓는 빌더에 대규모로 제품을 공급하며 미국 B2B 생활가전 사업에서 본격적인 성과를 내고 있는 것이다.이번 계약으로 LG전자는 오는 2029년까지 '센추리 커뮤니티스'가 미국에 짓는 수 만 채의 신규 주택 전부에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오븐 등 고효율·AI 가전을 공급하게 된다.특히 LG전자의 빌더 전담 영업 및 서비스 조직 'LG 프로 빌더(LG Pro Builder)'가 주축이 되어,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주택 구조, 지형 및 기후 등을
-
신세계 강남점, 키친·테이블웨어 존 리뉴얼…고객 관심도↑
신세계백화점 주력점포인 강남점이 최근 잇따라 리뉴얼에 나서면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지난 16일, 9층에 위치한 생활전문관 '키친&테이블웨어 존'을 10년 만에 재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최근 가정에서도 레스토랑 수준의 다이닝을 즐기는 '홈쿡' 수요가 늘면서 식기·조리도구·플레이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인기 요리 프로그램의 영향까지 더해지며 셰프급 다이닝을 구현하려는 흐름이 확산되는 추세다.약 100여 평 규모 공간에 60여 개 브랜드를 한데 모아, 기존 백화점에서는 보기 힘든 프리미엄 조리용품·식기를 선보인다. 전문 셰프들도 인정할만한 수준의 구성으로 고객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