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놀유니버스, 여름 캠페인 '나의 세계를 놀랍게' 본격 전개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브랜드 메시지 '나의 세계를 놀랍게'를 테마로 한 여름 캠페인 영상을 순차 공개하며 시즌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놀유니버스는 여행과 여가, 문화 생활 속 감정의 순간에 집중해 총 3부작으로 구성된 여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여행을 떠나는 순간의 설렘을 담은 '하늘은 언제나 그곳에 있었다' 편과 친구들과 떠난 바다의 여유로움과 청량함을 표현한 '여름이 내게 놀러왔다' 편을 선공개 했으며, 이날 오전 10시에는 페스티벌의 활기와 감동을 담은 마지막 영상 '내가 가장 뜨거운 계절의 시작' 편을 공개한다. 세 편 모두 NOL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
이디야커피, 7월 '이디야멤버스' 프로모션 실시
이디야커피가 7월 자사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첫 주문 프로모션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 △7월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7월 각 프로모션 일정에 맞추어 진행된다.'첫 주문 프로모션'은 이디야멤버스 앱 배달 또는 픽업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 계정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만 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추천조합 3종(달콤 초코 세트, 든든 베리 망고 세트, 상큼 자몽 세트)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
NS홈쇼핑 '하림 누룽지 반마리삼계탕' 론칭
NS홈쇼핑이 '하림 누룽지 반마리삼계탕'을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오는 1일 오후 4시 25분 방송을 통해 론칭되는 '하림 누룽지 반마리 삼계탕'은 황동판위에서 전통 방식으로 만든 국내산 찹쌀 누룽지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NS홈쇼핑 단독으로 론칭하는 '하림 누룽지 반마리 삼계탕'은 1팩당 600g이며 6팩 구성으로 마련됐다.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시 모바일에서 결제하면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MD는 "높은 물가 속 삼계탕 한그릇이 1만 7천원이 훌쩍 넘는 요즘 NS홈쇼핑에서 본격적인 보양식 시즌을 맞아 '하림 누룽지 반마리삼계탕'을 선보인다"며, "집에서 혼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
-
SSG닷컴 '미식관' 전면 개편…소통형 커뮤니티 기능 추가
SSG닷컴은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이 소통형 커뮤니티 서비스와 6개 식품 테마를 접목한 식품 전문몰로 새단장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미식관의 소통형 커뮤니티 '미식로그' 기능이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투표·설문·게시글 등으로 생성된 실생활 속 미식 이야기와 레시피 등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고객의 쇼핑 패턴을 AI가 분석해 상품을 추천하는 '다이나믹 메시지' 기능도 추가됐다. 고객이 최근 본 상품이나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 가격이 변동될 경우 알림을 보내주며, 상품 구매 및 열람 기록을 토대로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SSG닷컴은 6대 식품 테마를 중심으로 미식관을 세분화했다.
-
CU, 카카오페이머니 충전·출금 서비스 개시
CU는 전국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 충전 및 출금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주요 간편결제 사업자인 카카오페이의 선불충전금 서비스인 카카오페이머니 이용자 수는 지난해 3100만명이 넘었으며, 선불충전금 잔액은 올해 1분기 말 기준 5920억 원으로 업계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카카오페이머니 충전 및 출금 서비스는 CU에 방문한 고객이 카카오페이 바코드를 제시하고 충전할 금액을 현금으로 지불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1회 최대 충전 금액은 10만원이며, 1회 최대 출금 금액은 3만원이다. 한편, CU는 현금 충전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선불 전자지갑 형태로 CU에서 현금을 내면 특정
-
현대건설 디에이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6월 1위
최근 한달간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L이앤씨 아크로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0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801만7,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764만3,752개와 비교하면 4.89% 증가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
-
토스뱅크,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토스뱅크 2위 케이뱅크 3위 카카오뱅크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73만8,8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5월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58만9,252개와 비교하면 4.17% 증가했다. 인터넷 전문은행은 오프라인 점포를 마련하지 않은 채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영업하는 은행을 말한다. 무점포 영업을 통한 획기적인 비용절감, 지역적 제한이 없는 전국망의 영업 영역
-
리가켐바이오,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톱
최근 한달간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리가켐바이오 2위 파마리서치 3위 클래시스 순으로 조사됐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5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54만9,5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86만5,322개와 비교하면 10.1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
HMM,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팬오션 뒤이어
최근 한달간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HMM 2위 팬오션 3위 대한해운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09만1,5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33만1,557개와 비교하면 45.1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
'농심' 4,5월 식품기업 소비자 관심도 여유있는 1위…오뚜기·풀무원 순
농심이 최근 2개월간 식품기업에서 가장 높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오뚜기와 풀무원이 뒤를 이었다.3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2개월간 식품기업들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농심(대표 이병학 004370) △오뚜기(대표 함영준, 황성만 007310) △풀무원(대표 이우봉 017810) △삼양식품(대표 김정수, 김동찬 003230)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강신호 097950) △SPC삼립(대표 김범수 005610) △동원F&B(대표 김성
-
제품 리뷰 잇단 호평 '대상 청정원' 4,5월 브랜드 호감도 톱…'오뚜기 3분' 2위
국내 식품업계 주요 브랜드(or 주력 제품) 가운데 온라인에서 소비자 호감도가 가장 높은 곳은 대상 '청정원'으로 조사됐다. 오뚜기 '3분' 브랜드와 오리온 대표 제품 '초코파이'가 뒤를 이었다.3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해 4~5월 주요 식품기업 브랜드들의 호감도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참고로 조사 대상은 모기업을 일컫는 지주, 홀딩스를 제외했으며, 모기업이 같은 경우 상위 기업만 조사에 포함했다.조사대상 10개 브랜드는 호감도 순으로 △대상 '청정원' △오뚜기 '3분'
-
LG전자 '스마트코티지', 모듈러 주택 새 기준 제시
LG전자가 프리패브(사전 제작) 방식 주택인 '스마트코티지'로 에너지 효율과 안전을 모두 잡은 미래형 주거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LG전자는 최근 스마트코티지가 국내 프리패브 주택 최초로 제로 에너지 건축물 최고 등급인 'ZEB 플러스'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에너지 소비보다 생산량이 더 많다는 뜻으로 한국에너지공단이 신재생에너지 자립률에 따라 부여하는 최고 등급이다.스마트코티지는 전기 기반 냉난방 공조(HVAC) 시스템과 인공지능(AI) 가전, 태양광 발전 설비를 융합한 모듈러 주택으로 별도의 외부 에너지 공급 없이도 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LG전자는 전기 안전성 강화를 위한 제도적 기반도 마련하고 있다. 최근 전북 김제 스
-
"여름엔 수박·토마토 주스가 딱"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판매 '불티'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선보인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등 생과일 음료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 잔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최근 일주일 간 전국 평균 기온이 30도 안팎을 오르내리며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기간 생과일 음료의 일 평균 판매량은 약 3만8000잔에 달했다. 전국 매장 평균 영업시간(오전 8시~오후 10시)을 기준으로 환산하면 1분에 45잔꼴로 판매된 셈이다.가장 큰 인기를 얻은 메뉴는 생과일 수박주스였다. 이디야커피는 매장에서 직원이 직접 수박을 손질하는 모습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되며 '신선한 생과일을 사
-
삼성물산, 울산 B-04 재개발 수주…'래미안 엘리미엄' 상륙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울산 남구 B-04구역 재개발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지난 28일 열린 재개발 조합 총회에서 시공사 선정안이 통과되면서 삼성물산은 총 6982억원 규모 대형 정비사업을 수주하게 됐다.사업지는 울산 남구 신정동 일대로 지하 6층~지상 28층, 11개동 1441가구 규모 대단지 아파트와 부대시설이 이곳에 들어설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이 단지에 '래미안 엘리미엄 울산'이라는 새 이름을 제안했다. '엘리트'와 '프리미엄'을 합친 말로 교육 환경과 고급 주거의 가치를 모두 담았다는 의미다.외관은 커튼월룩 마감과 아트월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320m 길이 스트리트형 문주를 세워 단지에 웅장함을 더할 계획이다. 3
-
현대건설, 美 원전 시장 진출 속도…유력 건설사와 잇따라 협약
현대건설이 미국 원전 시장 진출에 본격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미국 정부의 원자력 육성 기조에 발맞춰 현지 유력 건설사들과 전략적 협약을 맺으며 본격적인 사업 기반 마련에 나선 것이다.현대건설은 19일부터 24일(현지시간)까지 약 엿새 간 미국 시카고와 워싱턴 D.C.에서 원전 분야 전문성을 갖춘 미국 유수 건설사들과 연쇄적으로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이사를 포함한 경영진은 이 기간 현지 건설사 경영진과 연이어 면담하며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이번 협약에는 미국 건설 전문지 ENR 기준 상위 10위권에 속한 와이팅-터너, DPR 컨스트럭션 등 대형 건설사는 물론 원자력 관련 경험이 풍부한 자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