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소상공인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 진짜 기내반입유모차로 추석 맞아 판매량 급증

2018-09-14 18:30:00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 진짜 기내반입유모차로 추석 맞아 판매량 급증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올 추석은 22일부터 26일까지 약 5일간의 연휴가 이어진다. 비교적 긴 연휴로 귀향길을 떠나는 이들은 물론,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상당한 추세. 이에 관련된 휴대용유모차나 아기띠 등의 육아용품의 판매량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진짜 기내반입유모차로 휴대용유모차 추천에 빠지지 않는 엑스랜더 유모차 엑스플라이의 공식수입사 ㈜코엔코 관계자는 “명절 연휴가 다가오면서 휴대용유모차 추천을 원하는 이들이 기내반입이 되는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고 들었다”며 “이처럼 실 소비자들이 사용할 때 용이할 수 있도록 작게 접히고 기내반입이 용이한 유모차를 찾으면서 엑스플라이의 매출 역시 전월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휴대용유모차를 찾을 때 가장 많이 고려하는 것은 기내반입이 될 정도로 작은 사이즈로 접히는지에 대한 여부와 무게이다. 때문에 ‘초경량’에 대해서도 고려하는 이들이 많은 편. 허나 전문가들은 너무 무게가 가벼울 경우 핸들링이 쉽지 않거나 휴대용유모차의 흔들림이 심할 수 있어 유모차 거부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너무 가벼운 유모차들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엑스랜더 유모차 엑스플라이의 경우 안정감 있는 무게감과 프레임, 디자인 등으로 핸들링이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휴대용유모차로는 드물게 4바퀴 모두 독립된 서스펜션이 내장되어 있어 유모차 흔들림도 크지 않다. 사용감은 물론, 디자인 부분에서도 만족도가 높아 핸들링 좋은 휴대용유모차에 추천되며, 명품 휴대용유모차로도 자주 언급된다.

허나 아이가 6개월 이하의 영아라면 휴대용유모차보다는 양대면 기능이 되는 절충형유모차나 디럭스유모차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엑스랜더 엑스사이트 유모차는 디럭스유모차의 기능이 있는 프리미엄 절충형유모차로 콤팩트한 무게감과 안정감 있는 주행으로, 신생아유모차를 찾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엑스랜더 브랜드 담당자는 “긴 연휴기간동안 엑스플라이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추석맞이 깜짝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엑스플라이 유모차나 엑스사이트 유모차 구매시 최대 5만원의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중에 있으니 참고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엑스랜더유모차의 깜짝 사은 행사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마미고에서 진행 중이며, 오는 16일까지만 제공될 예정이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