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단독] AKB48 치바 에리이, 개인 일정 차 20일(오늘) 한국 입국...'갑작스런 입국 눈길'

2019년 03월 20일 20:0556:56 송고

이상철 기자 star_jn@thebigdata.co.kr

center
AKB48 치바 에리이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일본 걸그룹 AKB48의 치바 에리이가 20일(오늘) 비밀리에 한국에 입국한 사실이 알려졌다.

20일(오늘) 오후 빅데이터뉴스 취재 결과 일본 측의 한 관계자는 "치바 에리이가 개인 일정 차 한국에 가서 오늘 저녁 비행기로 다시 일본으로 돌아 올 예정이다"고 전한 가운데 "한국으로 출국 한 이유는 정확하게 알지 못해 밝힐 수 없다"고 덧붙여 전하였다.

특히, 치바 에리이는 20일(오늘) 한국으로 입국하여 오늘 늦은 저녁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 할 예정으로 치바 에리이는 지난년도 8월말에 종영된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많은 한국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가 있는 멤버로 치바 에리이 입국 소식에 많은 팬들은 "치바 에리이 진짜 입국?", "내일 스케줄 있는데 한국에 올리가 ㅋㅋ", "에리이가 올리가 없지"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프로듀스48'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일본 걸그룹 AKB48의 치바 에리이는 지난 2018년 10월 1일 동료 멤버인 카토 레나, 나카니시 치요리 등과 함께 해병대 캠프 방송 촬영 차 한국에 입국한 바가 있다.

이상철 기자 star_j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