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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서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인기..."가격 낮추고 한 달 연장"

2020-04-09 11:04:08

사진 제공 = 롯데호텔서울
사진 제공 = 롯데호텔서울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롯데호텔서울은 지난달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의 ‘시그니처 박스’가 비즈니스 미팅 또는 부모님을 위한 식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주 연장된 가운데 비즈니스나 가족 행사 등 특별한 날 격식 있는 한 끼 식사로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편”이라며 “특히 외출이 어려운 부모님을 위해 픽업해 가시는 분들이 대다수로,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한 이후 도시락 박스의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롯데호텔서울은 시그니처 박스의 가격을 소폭 조정하여 접근성을 높이고, 새로운 메뉴를 추가했다.
판매 기간도 4월 30일에서 5월 31일로 한 달 더 연장하고 어버이날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원하는 요리만 골라 담을 수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 박스다.

후토마키, 연어 구이, 은대구 구이, 수제 모둠 딤섬, 중새우 깐풍소스, 트러플 라자냐 등 총 10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시그니처 박스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전체 판매량의 약 50%를 차지하는 모모야마의 ‘도시락 박스’다.

많은 고객에게 좋은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성했다.

‘도시락 박스A’는 핫승(八寸)', 생선구이, 스키야키, 튀김, 과일 등으로 구성됐으며, ‘도시락 박스B’는 바닷가재 칠리소스, 장어와 깨두부가 추가됐다.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맛있는 식사와 카네이션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모야마의 도시락 박스 또는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셀렉트 양갈비 박스를 주문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호텔서울에서 제작한 특별 카네이션을 함께 증정한다.

예약은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픽업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픽업 시간과 사전 예약 시간에 맞춰 유선 또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하고, 예약한 시간에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에서 픽업하면 된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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