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LG유플러스, 기가 와이파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0년 09월 04일 12:5941:41 송고

심준보 기자

center
이미지 제공 = LG유플러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내년 2월 말까지 ‘U+스마트인터넷’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가 기가 와이파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스마트인터넷에 가입한 고객이 기가 와이파이를 추가할 경우, 기기 임대료를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이에 따라 고객은 추가 기가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16년 8월 악성코드와 유해사이트 차단하는 안심서비스, ‘17년 12월 Wi-Fi를 기본 제공하는 요금제, ‘20년 2월 AI기기까지 기본 제공하는 요금제를 출시하며 스마트한 댁내 환경을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수업, 재택근무 등 댁내 와이파이 환경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와이파이 음영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댁내 곳곳에서 기가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엔 추가 기가 와이파이 할인을 통해 고객의 혜택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올해 2월 출시한 ‘U+스마트인터넷’은 Wi-Fi와 유해사이트 및 악성코드 차단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기존 인터넷 상품 구성에 ‘클로바 클락+(CLOVA Clock+)’ 제품을 추가한 요금제 상품이다.

클로바 클락+는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 기반의 AI스피커 기능은 물론, TV, 셋탑,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가전을 제어할 수 있는 AI리모컨 기능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