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현대약품, 이종혁 모델 탈모치료제 ‘복합마이녹실’ TVCF 온에어

2020년 09월 17일 13:3401:01 송고

심준보 기자

center
이미지 제공 = 현대약품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현대약품이 탈모치료제 ‘복합마이녹실’의 TVCF를 온에어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TVCF 역시 복합마이녹실의 모델, 배우 이종혁과 함께 한 것으로, 비타민과 멘톨 등 복합마이녹실의 주요 성분을 전달하며 ‘두피까지 관리해주는 탈모 치료제’ 복합마이녹실을 설명하고 있다.
여기에 비타민과 멘톨 역할 맡은 배우들이 각각 노란색과 파란색 쫄쫄이를 입고 나와 머리카락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두피에 비타민을 뿌리고, 바람개비로 시원함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TVCF는 ‘사랑의 콜센터’와 ‘보이스트롯’, ‘도시어부’, 골프 중계방송 등 복합마이녹실의 메인 타깃인 40대 이상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과 채널에 집중적으로 편성돼 이들을 공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TVCF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복합마이녹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과 채널 편성에 집중했으며, 소비자들이 복합마이녹실에 쉽고 친근하게 접근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탈모 치료제로 복합마이녹실액5% 외에도 환자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액상 타입의 마이녹실액5%, 겔 타입의 마이녹실겔5%, 경구용 캡슐 마이녹실S, 여성전용 마이녹실액3%, 마이녹실겔3% 등 다양한 타입의 마이녹실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