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아이원 코인, '포블게이트' 14일 상장

2021-01-13 16:27:09

아이원 코인, '포블게이트' 14일 상장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가상자산 대장주인 비트코인(BTC)이 연일 고점을 경신하자 자연스레 가상자산에 대한 투자자들의수요 또한 증가하자,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옥석 가리기’를 통해 프로젝트 본연의 가치 입증에 나서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스테이블 골드 코인 '아이원 코인(i-ONE coin)'이 2021년 상반기 출시를 앞둔 명품 쇼핑몰 플랫폼, 라이프스타일 토털 플랫폼 G-Point 로드맵을 공개했다.

특히 자체 스테이킹 서비스인 IKEA300 플랫폼을 시작으로 2021년 상반기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는 명품 쇼핑몰 플랫폼과 라이프스타일 토털 플랫폼 G-Point는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 공략에도 주안점을 둔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명품 쇼핑몰은 중국 레저낚시협회, 신명일상무유한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골드메르그룹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3억 명의 유저 확보를 통해 플랫폼 유저 유치에도 방점을 찍었다.

아이원 코인은 가상 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에 오는 1월 14일 오후 6시에 정식 상장되며, 포블게이트 거래소 보안인증 절차를 성공적으로 완료 시 원화 마켓에서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다.

이에 아이원 코인 재단 관계자는 "아이원 코인의 차별화된 플랫폼을 통하여 많은 국내/글로벌 유저들이 다양하게 아이원 코인을 활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2021년 헬스케어/메디컬 플랫폼도 현재 개발 중에 있으며,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필요한 코인이 되겠다"라며 "아이원 코인은 포블게이트 상장을 통해 기대적 가치와 토큰의 활성화를 위해 지속해서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원 코인은 포블게이트 정식 상장에 그치지 않고 국내외 대형 거래소 상장 및 우수 프로젝트들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플랫폼 확장에 집중하겠다는 포부도 밝힌 바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