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부산 관광 빅데이터 기업 동백마당㈜이 오는 5일부터 22일까지 18일간 반려동물 자랑대회인 ‘오월오냥’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부산 반려동물 자랑대회인 ‘오월오냥’ 참여 방법은 동네핫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뒤 반려동물 사진을 VIEW 게시판에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전국적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된 게시글에는 필수 해시태그 ‘오월오냥’을 반드시 포함해야 하며 해당 해시태그를 사용한 참여자들의 게시글 중 가장 ‘좋아요’가 가장 많은 강아지, 고양이에게 오월멍상, 오월냥상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럭키상, 부산펫플상(3명)에게 총 6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오월오냥 반려동물 관련 상품은 선물박스 구성으로는 동네핫플이 자체적으로 기획한 상품 외 부산 소상공인 및 기업에서 협찬한 상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협찬 상품으로는 △ 까까로운간식앤카페 입장권과 간식 교환권 △프루터리 퍼푸치노 음료권 △스포독 무료입장권 △두리마켓 반려동물 캔케이크 △소유템 반려동물 주문제작 목걸이 하네스 △틈 전통주 시음권 △달바당 수제 맥주 세트 교환권 △꽃길만걷개 반려동물 케이크, 수제간식 등으로 구성됐다.
협찬한 곳들은 부산의 반려동물 문화에 앞장서고있는 부산 애견 관련 기업 혹은 소상공인들이며, 지난 4월 콘테스트에도 협찬한 기록이 있다.
동네핫플 관계자는“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회원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여러 기업과 소상공인분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반려동물 이벤트와 애주가 이벤트, 밀키트 이벤트를 참여하는 시민분들이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