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캠페인 2,000만 조회 돌파"…관련 이벤트 진행

2022-06-28 09:07:46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캠페인 2,000만 조회 돌파"…관련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1일 발표한 영상은 윤종신, 장기하, 이미주, 노홍철, 장윤주, 미노이, 아누팜, 빠니보틀 등 8명의 ‘모델’이 출연했다.

2000만회 돌파를 기념해 여기어때는 다음 달 17일까지 '여기어때송 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송을 활용한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총 1,000만원 상당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여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총 100만원 쿠폰팩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만원 쿠폰팩은 숙소, 렌터카, 액티비티, 맛집 등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2박 이상 숙소 예약 시 20% 특가를 제공하고, 결제 수단별 최대 10% 추가 할인도 적용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