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대상 학부모 1000여명 비대면 교육 진행

2022년 07월 01일 17:3647:47 송고

김수아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이기숙 부영그룹 상임고문이 어린이집 부모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화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모습.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비대면 부모 교육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전국 65개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총 5일 간 온라인 화상 강의 방식의 비대면 교육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학부모 약 1,000여명이 온라인 화상 강의에 참석했다.
이번 교육은 국내 유아교육 권위자인 이기숙 부영그룹 고문(이화여대 명예교수)이 ‘아이와의 대화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언어적 대화와 비언어적 대화가 무엇인지에 대해 강연했다. 강의를 들은 학부모들은 각 어린이집 홈페이지에 유익한 강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2016년부터 전국 65개 부영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없애고, 그 비용을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를 위해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은 유아교육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정한 원장 선발과 함께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각종 보육 행사 등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 보육의 질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