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LG유플러스, '스마트 안심 진단' 태블릿PC까지 지원 확대
LG유플러스가 '스마트 안심 진단 서비스'의 지원 단말을 태블릿PC까지 확대해 보안 기능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스마트 안심 진단 서비스란 LG유플러스가 지난 2018년 출시한 '실시간PC 원격주치의'의 고도화된 버전이다. LG유플러스가 고객 정보를 최우선으로 지키기 위해 스마트 안심 진단 서비스 보안 기능을 강화하고, 최근 사용량이 증가한 태블릿PC까지 지원을 확대했다.서비스를 탑재한 PC 또는 노트북은 사용자 화면을 외부로부터 보호하는 '스크린 디펜딩' 보안 설루션을 통해 침입자 감지 시 해킹을 원격으로 즉시 차단한다.감지 즉시 고객에게 알림을 제공하고 동시에 침입자의 화면을 검게 바꿔 고객의 개인 정보 유출을 막는다.
-
업비트, '2025 예술의전당 호두까기인형' 무료 초청…10월 '이벤트' 관심도↑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대표 오경석)는 ‘2025 예술의전당&국립발레단 호두까기인형' 무료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오는 12월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업비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어린이·청년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업비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는 28일까지 업비트 NF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약 1000명이 초청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두나무가 전관을 대여해 진행하는 행사로, 별도 예매처에서는 예매가 불가하다.이번 이벤트는 추첨부터 현장 티켓 인증까지 블록체인 기술이 활용돼, 일상
-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 외국어 서비스 실시…온라인 관심도↑
삼성화재는 외국인 고객의 보험 이용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보험금 청구 외국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삼성화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모두 제공되며, 영어와 중국어 기반으로 구성됐다.삼성화재가 최근 외국인 고객의 디지털 서비스 이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항목은 △보험금 청구(58.3%) △보험료 납입(14.0%) △증명서 발행(9.5%) 순으로 나타났다. 사용 언어는 △중국어권(68.6%) △영어권(8.4%) 비중이 높았다.삼성화재는 조사 결과와 외국인 고객의 이용 패턴을 반영해 '보험금 청구' 메뉴에 영어·중국어 서비스를 우선 적용했다. 서비스 개발 과정에서는 실제 영어권·중국어
-
'의왕시청역 SK뷰 아이파크' 견본주택 방문객으로 '북적'…10월 'SK뷰' 관심도↑
SK에코플랜트와 HDC현대산업개발이 경기도 의왕시 고천동에서 선보인 '의왕시청역 SK뷰 아이파크' 견본주택에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약 1만5000명이 방문했다고 24일 전했다.지난 21일 견본주택에서는 시공사 및 조합 관계자, 김성제 의왕시장, 경기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이 열렸다. 견본주택에는 청약 일정과 상품 구성을 확인하려는 방문객들의 상담이 이어졌다.방문객들은 의왕 고천지구 일대의 개발 진행 상황과 단지 인근에 들어서는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의왕시청역(계획)'에 주목했다. 이전 예정인 고천초를 비롯해 의왕중, 우성고 등 교육시설과 평촌 학원가 접근성도 관심을 받았다.분양 관계자는 "대규모 정비사업이 진
-
깨끗한나라,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63% 상승"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깨끗한나라 2위 한솔제지 3위 페이퍼코리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일 종이목재 상장기업 1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24일부터 2025년 11월 24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135,6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407,733개와 비교하면 15.1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
-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1.32% 하락"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신용정보 2위 신한신용정보 3위 미래신용정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일 채권추심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24일부터 2025년 11월 24일까지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7,258,5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8,041,114개와 비교하면 9.7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
-
AI 자문 투자 호평 '미래에셋자산운용' 10월 투자자 관심도 1위…한국투자신탁운용 2위
올 10월 국내 주요 자산운용사 가운데 온라인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미래에셋자산운용으로 조사됐다. 이어 한국투자신탁운용과 삼성자산운용 순으로 나타났다.24일 여론 조사 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수 채널과 사이트들을 대상으로 6개 자산운용사에 대해 지난 10월 한달간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 자산운용사는 정보량 순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대표 최창훈·이준용) △한국투자신탁운용(대표 배재규) △삼성자산운용(대표 김우석) △신한자산운용(대표 조재민) △한화자산운용(대표 김종호) △KB자산운용(대표 김영성)이다.분석 결과, 미래에셋자산운용이
-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경동나비엔 뒤이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0월 24일부터 2025년 11월 24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575,057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91,033개와 비교하면 3.3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
현대건설 디에이치, 하이엔드 브랜드평판 11월 1위...롯데건설 르엘 뒤이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순으로 분석됐다.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24일부터 2025년 11월 24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9,583,4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10,088,618개와 비교하면 5.01% 줄어들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
-
'하이트진로' 10월 주류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 2위
최근 1개월간 주류업계 중 하이트진로가 가장 많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롯데칠성음료가 그 뒤를 따랐다.24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1개월간 주류업계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오비맥주 △국순당 △무학 등이다.분석 결과 하이트진로가 총 3882건의 정보량을 보이며 소비자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10월 마이민트의 한 유저는 "하이트진로는 국내 대표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용량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전했다.같은달 뽐뿌의 한
-
NH농협은행 대학생봉사단 N돌핀 13기, 해단식 개최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대학생봉사단 N돌핀 13기의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열린 이번 해단식은 N돌핀과 에필로그를 결합한 엔필로그라는 이름으로, 지난 8개월간의 여정과 성과를 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N돌핀'은 NH농협은행과 함께 지역사회 곳곳에 행복을 실어 나르는 엔도르핀 역할을 하자는 의미로 전국의 대학생들로 구성되어 사회공헌 및 홍보활동을 펼친다. 이번 13기는 전국 21개 팀 126명으로 구성되어 올 한 해 동안 금융교육 1642회, 지역봉사활동 160회, SNS홍보활동 5248회의 활약을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섰다.NH농협은행은 한 해 동안 성실하게 활동한 단원들의
-
NH농협은행·농업정책보험금융원, 농가 지원 역량 높여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23일 농협은행 및 지역농·축협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농업정책자금 사후관리 역량강화를 위한 현장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21일 경상북도 안동시 농협 경북본부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농업정책자금 검사기관인 농업정책보험금융원과 공동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이다.주요 내용은 정책자금의 구조와 취급 절차, 대출 실행 이후 사후관리 방법 등 실무 중심으로 구성됐다.직원들은 실무 적용성이 높은 사례 중심 설명과 검사기관․은행의 공동 강의 방식이 이해도를 높이고, 평소 혼동하기 쉬운 사후관리 기준을 명확히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이재진 NH농협은행 농업금융부 부장은 "이번 공동교육은
-
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고객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운영
현대백화점은 판교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차기 전시 연계 교육 프로그램 '내 머릿속의 태블릿'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차기 전시인 '생각 수장고' 연계 프로그램으로 초등학교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다음달 6일 13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 총 60분간 진행된다. 교육은 스튜디오 씽킹(Studio Thinking)의 교육 방법론을 토대로 8가지 사고 습관 중 '상(Envision)'역량을 기르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이번 프로그램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차기 전시 '생각 수장고'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하고, 참여 고객이 만든 작품 중 일부는 차기 전시에서 소개 예정이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 사고 향
-
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늘어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전 10시 30분까지 커피와 음식으로 구성된 '모닝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모닝세트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가 선보인 아침 메뉴 프로그램으로, 오전 시간대에 간편하고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하길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판매를 시작했다. 모닝 세트 구매 고객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스타벅스는 앞서 올해 1월, 모닝 세트 푸드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대상 푸드를 기존 7종에서 9종으로 늘렸으며, 샌드위치 품목은 3종에서 6종으로 늘렸다.스타벅스는 "베이컨, 치즈, 계란 등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적절히 조합된 '탄단지 샌드위치'의 판매가 많
-
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도와
쿠팡의 '로켓그로스'가 소상공인·1인 판매자의 '성장 파트너'로 자리 잡았다고 23일 전했다. 로켓그로스는 포장·배송·반품·고객응대 등 운영 전반을 쿠팡이 전담 지원하는 서비스로, 판매자가 제품 개발과 품질 관리에 집중할 수 있게끔 돕는다. 광명에서 친환경 육수 브랜드 '남해眞人'을 운영하는 신정선 에스유코리아 대표는. 2024년 1월 창업해 같은 해 12월 연누적 판매 2만개를 돌파했다. 올해 1월 K-푸드 인증을 받고 수출용 제품을 리뉴얼했으며, 현재는 전국 8개 외식업체에 직접 납품 중이다.신정선 대표는 "로켓그로스가 포장·택배·CS를 맡아줘서 제품 품질에 몰입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전직 9급 공무원 이지영 ‘디노 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