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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오픈
SSG닷컴이 다음달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몰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백화점 세트는 지난해 대비 15% 늘어난 4500여 종이다. 핵심 카테고리인 신선식품에서는 '의성축산', '설녹우', '정육포', '海바라기' 등 직배송 브랜드 9곳을 추가 입점해 선보인다. 또한 이번 사전 예약에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 인기 브랜드인 '마망갸또', '비스퀴테리 엠오'와 함께 기획한 디저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몰에서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쓱닷컴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정담'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가공식품, 건강식품, 뷰티 등을 준비했다. 쓱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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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26% 상승"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SM C&C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광고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1월 17일부터 2024년 12월 17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64,8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20,545개와 비교하면 1.9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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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다수, 생수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6.43% 하락"
생수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스파클 3위 동원샘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2024년 11월 17일부터 2024년 12월 17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859,1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245,823개와 비교하면 9.11%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 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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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12월 1위…삼성자산운용 뒤이어
최근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순으로 나타났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1월 17일부터 12월 17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456만3,0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4,327만17개와 비교하면 2.9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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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지난 한달간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 11월 17일부터 12월 17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592만6041개로 분석되며 지난 1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12만4624개와 비교하면 17.18%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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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아동복지시설 어린이 초청 '크리스마스 행복캠프' 진행
KB증권은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초청해 '깨비증권 크리스마스 행복캠프'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캠프는 연말을 맞아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이다. 2022년 시작되어 3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올해는 지난 13일부터 1박 2일 동안 KB증권 연수원에서 진행됐다.캠프 첫째 날에는 참여 어린이들을 위한 보드게임, 캘리그래피 체험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둘째 날에는 경기도 수원 인근 실내 테마파크에서 액티비티 활동을 체험하고 점심 식사를 하며 일정을 마무리했다.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과 아동 복지시설 선생님, KB증권 직원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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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전 필수 검색 코스" 인터파크투어, 여행객 '최저가' 포스팅 수 1위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고 있는 여행 플랫폼 인터파크투어가 올해 3분기 국내 14개 여행 플랫폼 가운데 '최저가' 포스팅이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1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여행 플랫폼에 대해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최저가' 키워드 관련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인터파크투어 △호텔스컴바인 △마이리얼트립 △여기어때 △트립닷컴 △야놀자 △익스피디아 △하나투어(039130) △부킹닷컴 △모두투어(080160 △노랑풍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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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10% 수익" 후기 '미래에셋증권' 3분기 퇴직연금 관심도 1위…한투증권·신한투자증권 순
올 3분기 주요 증권사 퇴직연금 중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곳은 '미래에셋증권'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투자증권과 신한투자증권이 뒤를 이었다. 1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증권사 16곳의 퇴직연금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조사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3분기 정보량 순으로 △미래에셋증권(006800)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NH투자증권(005940) △삼성증권(016360) △하나증권 △KB증권 △교보증권(0306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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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로 뻗어가는 K-산업 결산] K-자동차, 기술력·친환경 무장 "세계로 뻗는다"
국내 브랜드 자동차 3사(현대·기아자동차·KG모빌리티)가 올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견고히 하며, 성공적인 행보을 보이고 있다. 글로벌 경기 둔화, 지정학적 리스크, 전기차 캐즘(대중화 직전 수요 침체) 등에도 불구하고 플래그십과 같은 고부가가치 차량 판매를 늘리고, 하이브리드 모델 판매 등 위기를 기회로 바꿨다는 평가다. 아울러 이들 기업은 혁신적인 기술과 지속 가능한 경영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속도를 높이고 있다. ◆ 현대차, 기술력 앞세운 고부가가치 차량으로 '위기' 돌파현대자동차는 올 3분기 매출액이 전년동기대비 4.7% 증가한 42조9000억원을 달성했다. 현대차의 올해 3분기 매출액은 역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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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엠넷,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대상 수상… LG전자 캠페인 돋보여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이엠넷(대표이사 김영원)이 한국디지털광고협회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의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4)'에서 두 개의 상을 거머쥐며 업계 선도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이엠넷은 LG전자의 광고 캠페인으로 퍼포먼스-검색(대형) 부문 대상을,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캠페인으로 퍼포먼스 부문 은상을 수상하며 데이터 분석과 전략적 실행력이 빛나는 성과를 기록했다.이번 수상작은 LG전자의 제1자 데이터(First-Party Data)를 활용해 ㈜에이치에스애드와의 협업으로 오디언스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한층 고도화한 점이 돋보였다. 특히 매출 증대와 더불어 모든 성과 지표를 향상시키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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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군, 수도요금 전자 고지서로 일부 전환
담양군 물순환사업소는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전자수도 요금 고지서 서비스인 ‘과세 알림톡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과세 알림톡은 기존 우편으로 발송되던 지로 요금 고지서 방식과 달리 카카오톡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요금 고지서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올해 과세 알림톡을 신청한 수용가는 현재까지 1506가구이며, 담양군은 2025년 1월까지 모든 수용가를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디지털 사용에 익숙지 않은 고령층과 취약계층은 기존과 같이 지로 고지서를 유지한다.과세 알림톡 서비스를 신청한 수용가의 한 주민은 “기존 지로 고지서와 달리 언제 어디서든 요금 고지서를 볼 수 있어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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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군, 2024 전라남도 지역경제 활성화 평가 '대상'
진도군은 지난 13일, 전남도청 동부청사 이순신 강당에서 열린 2024년 일자리·경제 한마당 행사에 참석해 ‘2024 전라남도 지역경제 활성화 평가’에서 대상과 함께 1,700만 원의 시상금을 받았다.전라남도 22개 시군에서 우수경제 시책의 발굴·확산을 통해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위 평가는 △물가 관리 △사회적경제 활성화 △소상공인 지원·육성 △전통시장 활성화 등 4개 분야에서 13개 지표를 평가해 선정했다.그동안 진도군은 침체된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민생경제 회복과 일자리 창출, 소상공인 지원 강화 등 다양한 시책을 발굴·추진해 왔다.특히, 공공요금 동결과 착한가격업소 지정(15개소)‧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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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시, 공약 이행률 제고 위해 공무원 대상 '매니페스토 특강' 개최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공약 이행률 제고를 위해 공약사업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매니페스토 특강'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특강은 내년이면 민선 8기 4년차에 접어드는 만큼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약의 이행과 성과 창출을 위해 공무원들의 적극적인 자세와 역할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특강을 맡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이광재 사무총장은 ‘다시 쓰는 지방자치 회복력(Resilience)’을 주제로 다양한 사회적 변화와 불확실성 속에서 인식의 전환 필요성, 2025년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 방법, 타 지자체 우수사례 등을 소개했다.순천시는 이번 특강을 통해 공약 평가 방법에 대한 이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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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흥군, 탄핵 정국 속 민생안정 총력 대응 나서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16일 주요 부서장과 읍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 간부회의를 열고 탄핵정국에 따른 군민 불안 해소와 민생안정을 위한 대책을 논의했다.군은 지방행정, 취약계층 지원, 지역경제, 안전관리 등 4개 팀으로 구성된 민생안정대책반을 가동해, 군정 공백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특히, 동절기를 맞아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 대한 보호와 대설·한파 및 화재 등 각종 재난에 대비하여 취약시설 점검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읍면 유관기관 및 이장・부녀회장 등과 긴밀히 소통하며 현장 중심의 행정을 추진할 계획이다.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지원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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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삼순 된장, 보성군 회천면에 300만원 상당 성금·물품 기탁
보성군은 지난 12일 회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정삼순 된장이 기탁한 된장세트 60개(200만 원 상당), 보성사랑상품권 100만 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정삼순 된장의 대표 정삼순 씨는 지역 귀촌인 우수사례로 손꼽힌다. 보성군 득량 출신으로 서울에서 30년을 거주하다 전통 손맛을 이어보고 싶다는 일념으로 2013년 고향으로 돌아와 전통 방식의 메주를 대규모로 생산할 수 있는 정삼순 된장을 설립했다. 주요 판매품은 국내산 콩과 보리로 담근 보리된장과 간장이다. 보성군 온라인 농산물 직거래 장터인 ‘보성몰’ 주문 판매와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돼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정삼순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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