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LG U+, 키즈특화 캐릭터 '무너' 활용한 문구 판매 나선다

2025-09-04 09:00:00

2026년 3월까지 전국 문구야 놀자에 ‘무너’ 특화 매장 50여개 운영

LG유플러스가 무인문구점 ‘문구야 놀자’와 손잡고 키즈특화 캐릭터 ‘무너’를 활용한 문구 판매에 나선다. 사진은 무너X문구야 놀자 상품을 소개하는 어린이 모델 이준의 모습.
LG유플러스가 무인문구점 ‘문구야 놀자’와 손잡고 키즈특화 캐릭터 ‘무너’를 활용한 문구 판매에 나선다. 사진은 무너X문구야 놀자 상품을 소개하는 어린이 모델 이준의 모습.
[빅데이터뉴스 박은주 기자] LG유플러스가 무인문구점 '문구야 놀자'와 손잡고 대표 키즈특화 캐릭터 '무너'를 활용한 문구 판매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무너키즈폰'의 주 고객인 초등학생들과의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전국 문구야 놀자 50여개 매장을 '무너' 특화점으로 운영한다. 50여개를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점차 확대 운영 할 예정이다. 무너 특화 매장을 방문하면 무너 캐릭터가 새겨진 호루라기, 볼펜, 필통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문구야 놀자는 국내 최대 무인문구점으로 전국 초등학교 인근에 25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제휴에 참여한 캐릭터 '무너'는 LG유플러스의 대표 키즈특화 캐릭터로 2025년부터 키즈폰의 마스코트로 활용 중이다. 특히, 외산 캐릭터가 주류를 이루는 키즈폰 시장에서 국산 캐릭터로 초통령이라 불리며 키즈폰 1위라는 성과도 만들어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문구야 놀자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키즈카페 및 마트 등으로 특화 매장을 확대하며 초등학생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초등학생 및 가족 고객에게서 선호가 높아지고, 무너키즈폰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모션에 맞춰 무너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천원 쿠폰 증정 이벤트을 진행한다. 무너 특화 매장을 방문하면 지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개인 메신저로 쿠폰을 바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전국 무너 특화 매장에서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 IMC담당은 "초등학생들의 무너에 대한 사랑이 커지는 것을 보고, 좀 더 일상에 가깝게 선보이고 싶어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은주 빅데이터뉴스 기자 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