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KT, 추석 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 운영
KT(대표 김영섭)가 추석 연휴 기간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되는 네트워크 집중 관리 기간 KT는 1600여 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 주요 통신 시설에 배치할 계획이며,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유무를 쉼 없이 모니터링 한다. 특히 KT는 연휴 동안 고 품질의 통신 서비스를 위해 스마트 관제 시스템인 ‘싱글 뷰(Sigle View)’를 도입했다. 싱글 뷰는 수많은 네트워크 장비의 트래픽과 통계를 각각의 감시창으로 확인하던 기존 방식을 하나의 화면에서 모니터링하도록 구현된 시스템이다.
-
하이트진로 ‘2024 이슬라이브페스티벌’ 1만 9000명 방문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7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 ‘2024 이슬라이브페스티벌’에 1만 9000명이 방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2018년부터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소주 뮤직페스티벌로 올해는 참이슬, 진로, 진로골드 등 소주류 총 7500병, 테라, 테라라이트, 켈리 등 맥주류 총 4만캔을 판매했다. 하이트진로는 ‘2024 이슬라이브페스티벌’에서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가수들의 공연과 드론 쇼 등 볼거리를 선보였으며 쏘맥자격증 발급, 즉석 포토 부스, 이슬라이브 전용 굿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그동안 하
-
BBQ, 추석 맞아 송파구 어르신에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9일 송파구를 방문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치킨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심관섭 제너시스BBQ 대표이사와 서강석 송파구청장 등이 참석했으며 BBQ는 치킨 1000여 마리를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BBQ 관계자는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며,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시즌 한정 생무화과 화덕피자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생무화과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무화과 포르마지오'는 수제 도우 위에 제철 생무화과, 루꼴라, 수제 리코타 치즈를 올렸다. CJ푸드빌은 무화과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잘 익은 생무화과만을 엄선해 사용하므로 가을 시즌 한정으로만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시그니처 샐러드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의 과일 토핑을 무화과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도 시즌 한정으로 제공한다.전채(안티파스티) 메뉴인 ‘이탈리안 토마토 미트볼’도 새롭게 선보인다. 다진 소고기와 살치차로 만든 수제 미트볼에 토마토
-
동원F&B, 국민 여동생 '신유빈' 광고 모델 발탁
탁구선수 신유빈이 동원F&B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동원F&B는 직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Grilly)’의 모델로 신유빈 선수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유빈 선수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탁구 혼합복식과 단체전에서 각각 동메달을 수확하며 12년 만에 대한민국 탁구에 메달을 안겼다. 특히 신유빈 선수는 경기 내내 보여준 밝은 모습뿐 아니라 간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동원F&B는 신유빈 선수가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CF는 ‘국가대표 신유빈이 선택한 후랑크’라는 콘셉트로, 직화 후랑크의 불맛을 강조
-
㈜오뚜기, 아시아나항공과 콜라보…차별화 브랜드 경험 제공
㈜오뚜기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롤리폴리 꼬또’에서 아시아나항공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롤리폴리 꼬또는 오뚜기의 브랜드 세계관을 담은 복합식문화공간으로, 오뚝이를 뜻하는 영어 ‘롤리폴리(roly-poly)’와 벽돌집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꼬또(cotto)’를 붙여 이름 지었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롤리폴리 꼬또에서는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장거리(미주·유럽·대양주)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팀을 롤리폴리 꼬또에 초대해 기내식 콘셉트의 식사를 제공하는 아시아나항공 브랜드데이가 열렸다. 메뉴는 ▲영월 ‘그래도팜’ 에어룸토마토&부라타치즈 샐러드 ▲카레크림 뇨끼 ▲샐러드 씬피
-
11번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패키지 최대 63% 할인
11번가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단독 특가 숙박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11번가는 이날 오전 11시 ‘LIVE11’을 통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숙박패키지 3종을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송 단독 혜택으로 2만원 즉시 할인에, 룸온리, 조식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씩, 총 100명에게 1만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객실 타입별로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추가 특전이 제공되며, ‘카드사 할인쿠폰’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11번가는 11페이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을 추
-
LG전자, 실내 공기질 개선 해법 모색 심포지엄 개최
LG전자(대표 조주완)가 공기과학연구소, 한국실내환경학회와 서울 중구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빌딩에서 '국민 유해물질 노출관리를 위한 데이터활용 및 실내공간 유해물질 저감'을 주제로 심포지엄(symposium)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심포지엄에서는 전문가들의 발표와 토론을 통해 공동주택, 다중 이용시설, 어린이집 등 주거∙생활 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실내 오염물질 현황 연구가 발표됐다. 또 한국 및 해외 각 지역별 실내 미생물 오염 현황에 대한 연구와 실내 공기 오염물질의 인체 유해성에 대한 발표도 있었다. 심포지엄에서 발표한 연구 결과와 논의된 내용들은 향후 실내 공기질 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제품 개발에 활용될 예정이
-
NS홈쇼핑,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 운영 지역 확대
NS홈쇼핑이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의 권역을 확대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NS홈쇼핑은 그간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운영해온 새벽배송 ‘씽씽배송’과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의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 NS홈쇼핑 ‘투데이 서비스’는 22년 7월 인천 연수구를 중심으로 한 국토부 주관 디지털 물류 서비스 실증 지원사업 참여로 스타트업 ‘브이투브이’와의 협업관계를 통해 시작했다. NS홈쇼핑은 빠른 배송서비스 강화를 위해 ‘투데이 서비스’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도입했으며 23년에는 수도권내에 있는 협력사들의 자체 배송 상품까지 품목 확대를 통해 순차적으로 서울 남부지역, 북부지역 등으로 서비스 지역을 늘렸고, 24년 2월
-
SSG닷컴, 국내 이커머스 최초 ‘프라다’ 공식 스토어 열어
SSG닷컴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의 공식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 입점이다. 이날 쓱닷컴이 오픈하는 프라다 브랜드관은 프라다 자사몰을 제외한 국내 첫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24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사피아노백, 리나일론 백팩 등 프라다의 대표 상품을 비롯한 800여종의 상품을 소개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1담당은 “쓱닷컴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특성에 알맞은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믿고 살수 있는 공식 스토어를 통해 희소성 높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대동, 농업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롯데정밀화학 뒤이어
최근 한달간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동 2위 롯데정밀화학 3위 그린생명과학 순으로 나타났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농업 관련 상장기업 2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의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92만2,0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46만5,515개와 비교하면 7.06% 증가했다.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는 종묘, 비료, 농약 등의 친환경 방제 관련 상장기업을 포함했다. 국제 곡물 가
-
현대모비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9월 1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온시스템 순
최근 한달간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3위 한온시스템 순으로 나타났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13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의 113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2,249만3,742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12만9,038개와 비교하면 13.9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기내식·기내음악 잇단 호평 '대한항공' 2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제주항공' LCC 톱
대한항공이 지난 2분기 국내 10개 항공사 중 여행객과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높은 관심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제주항공은 저비용 항공사(LCC) 중 관심도 1위를 기록했다.1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2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국내 항공사 10곳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대한항공[003490] ▲아시아나항공[020560] ▲제주항공[089590] ▲티웨이항공[091810] ▲진에어[272450] ▲에어부산[298690] ▲에어서울 ▲이스타항공 ▲에어프레미아 ▲에
-
넷마블, 추석 맞아 '넷마블스토어' 신상품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자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제품은 넷마블 대표 마스코트 ㅋㅋ(크크)를 활용한 ▲ㅋㅋ아케이드 탑쌓기 ▲ㅋㅋ아케이드 윷놀이 세트 ▲ㅋㅋ아케이드 화투 ▲ㅋㅋ골드 용돈봉투 등 총 4종이다. 특히, 탑쌓기, 윷놀이 세트, 화투는 아케이드 콘셉트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상품 모두 넷마블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윤혜영 넷마블 IP 사업실장은 "지난 설 명절에 맞춰 출시한 화투, 윷놀이에 많은 관심 가져주신 덕분에 모두 완판 후 신규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
-
미래에셋운용, 나스닥과 손잡고 AI 반도체 시장 선점 나선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이 나스닥과 함께 ‘나스닥×TIGER ETF 세미나’를 개최하고, AI(인공지능) 반도체 시장에 특화된 새로운 지수 ‘PHLX US AI Semiconductor Index’(ASOX, 미국AI필라델피아반도체 지수)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9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데이비드 초이 나스닥 아시아태평양지부 인덱스 리서치 총괄 헤드는 “AI에 대한 초기 상승세가 안정화되면서 앞으로 더욱 의미 있고 꾸준한 발전이 기대된다”며 “ASOX 지수는 AI 혁명의 최전선에 있는 반도체 기업들에 대한 투자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ASOX 지수는 나스닥이 1993년 ‘PHLX Semiconductor Sector’(SOX, 미국필라델피아반도체 지수) 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