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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CDP 기후변화 부문 6년 연속 명예의전당 수상
현대건설이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평가기관인 ‘CDP(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 한국위원회’로부터 CDP Korea 기후변화 대응(CDP Climate Change) 부문 6년 연속 ‘명예의 전당’을 수상과 동시에 CDP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클럽(Platinum Club)’을 3년 연속 등극했다고 14일 밝혔다.CDP는 기업의 탄소경영전략, 온실가스 감축노력 등을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에게 공개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전 세계 약 23,000여개의 기업이 CDP를 통해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며, 금융기관을 비롯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뿐만 아니라 UN에서 공식적으로 사용되는 공신력 있는 지속가능경영지표 중 하나다. 현대건설은 기후변화 대응 일환으로 2022년 10월 국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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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로밍 데이터 함께ON’ 서비스 혜택 강화
KT(대표 김영섭)가 오는 15일부터 ‘로밍 데이터 함께ON’ 이용 가능 인원을 기존 본인 포함 3명에서 5명까지 확대하고, ‘로밍 데이터 함께ON 글로벌’ 상품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최대 50%까지 늘린다고 14일 밝혔다.‘로밍 데이터 함께ON’은 1명만 로밍을 신청하면 KT모바일을 사용하는 가족·친구 최대 4명까지 요금부담 없이 데이터 로밍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로밍 데이터 함께ON’은 ▲아시아/미주 (지원국가 45개) ▲글로벌 (지원국가 118개), 두가지 상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개편에서는 ‘글로벌’ 상품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이 최대 50%까지 확대된다. 또 ‘로밍ON’ 서비스에 대한 대상 국가를 확대해 기존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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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티몬플레이' 라방 일평균 거래액 171% 성장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몬플레이(TMON PLAY)'가 일평균 거래액 171% 성장에 힘입어 시청자 수 1,000만 돌파를 목표한다고 14일 밝혔다.티몬은 지난해 3월 ‘쇼핑을 플레이하다’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방송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상품경쟁력을 키우는 데 집중한 결과 일평균 거래액이 리뉴얼 직전년보다 171% 증가했다고 전했다.이에 티몬은 올해 누적 시청자 수 1,000만 명 돌파를 목표로 방송 편수를 51% 확대하고 중소기업 제품의 소개 횟수 또한 25%가량 증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티몬이 소개하는 화제 상품으로는 15만 조회수를 기록한 ‘삼성 갤럭시 S24’, 초당 여섯 개꼴로 판매된 ‘메가 MGC 커피 이용권’ 등이 있다. 또한 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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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군포·대전에 ‘광역 시승 센터’ 오픈
KG 모빌리티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광역 시승 센터’는 KGM의 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내 설치 운영하여 고객이 서비스를 받으며 무료하지 않게 대기 시간을 이용해 편하게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시승을 원하는 모든 고객 누구나 KGM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서비스 신청을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할 경우 부담없이 친절한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시승 신청은 평일 3타임(오전10시/오후2시/오후3시30분) 중 예약 신청가능하며, 주말(2박3일)은 차량 대여도 가능해 가족 여행을 통한 체험도 할 수 있다. 광역 시승 센터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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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선물, S&P500선물 거래 고객 대상 ‘봄이 왔어요’ 이벤트
NH선물(대표 이현애)은 S&P500선물 품목 거래 고객 대상으로 ‘봄이 왔어요(SPRING HAS SPRUNG)’ 이벤트를 4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텝 1부터 4까지 한 단계씩 달성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을 포함해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모든 개인 및 일반법인 고객(금융법인 제외)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별도의 신청 없이 미니 S&P500(ES), 마이크로 미니 S&P500(MES) 품목 거래량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NH선물 고객은 미니 S&P500선물 10계약만 거래해도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스텝 4까지 모두 달성하면 총46만원의 백화점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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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너겟’, 3월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CGV·다이소 할인 제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디지털통신 플랫폼 ‘너겟(Nerget)’이 3월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올인패스(All-in Pass)’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3월 혜택인 올인패스는 CJ가 운영하는 제휴처 21곳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CJ기프트카드’와 전국 1500여개 다이소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너겟을 통해 통신 서비스에 가입한 지 14일이 경과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달받은 문자메시지를 통해 상품권을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신청은 다음 달 19일까지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이영선 너겟멤버십팀장은 “MZ세대들의 니즈를 분석해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인패스를 3월 엑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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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청년들, 올인원 인프라 관리자 공개채용 실시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올인원 인프라(All-in-One) 물류흐름을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물류·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자의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물류 운영관리팀 공채의 접수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포지션은 총 3개로, 우아한청년들 기지(DC, Distribution center)에서 현장운영과 배차관리를 담당하는 운영팀의 2개 직군과 배달의민족의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직군이다.자세한 지원자격, 우대사항 등은 우아한청년들 홈페이지의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기지 물류운영과 딜리버리 운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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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주거단지에 홈플랫폼 '홈닉' 서비스 도입
삼성물산이 주거단지 관리운영 전문기업과 손잡고 홈플랫폼 브랜드인 '홈닉'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확장한다.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14일 타워피엠씨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기존 주거단지에 '홈닉' 도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홈닉'은 디지털 스마트홈 서비스와 더불어 문화 생활, 건강 관리 등 주거생활의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플랫폼으로 삼성물산은 지난해 8월 전용앱을 출시하고, 래미안 원베일리에 최초 적용해 입주민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타워피엠씨는 지난 2002년 창립해 도곡동 타워팰리스를 시작으로 잠실 갤러리아 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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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최고 연 6% '우리 투게더 적금' 출시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최고 6%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WON뱅킹 전용‘우리 투게더 적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 투게더 적금’은 자유 적립식 상품으로 월 50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으며 저축 기간은 6개월로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기본금리 3%에 추천코드별 모집인원에 따라 최고 3%의 우대금리가 주어지는 모집형 예금상품이다. 이 상품 모집을 희망하는 개인이라면 누구든 우리WON뱅킹에서 추천코드를 발급받고 이를 가입 희망자들과 공유하면 된다. 해당 추천코드로 가입한 모두에게 동일한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모집인원별 우대금리는 △2~5명 1.5% △6~14명 2.0% △15~29명 2.5% △30명 이상 3.0%가 적용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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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에코플랜트 자회사 테스, 美 버지니아에 데이터센터 전용 공장 준공
SK에코플랜트가 리사이클링 전문 자회사 SK테스(SK tes)를 통해 미국 내 거점을 추가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 선점에 나섰다. SK에코플랜트는 13일(현지시간) 자회사 SK테스가 글로벌 데이터센터 요충지로 급부상한 미국 버지니아주 프레데릭스버그에 약 1만2000㎡ 규모의 하이퍼스케일(초대규모) 데이터센터 전용 ITAD(IT Asset Disposition, IT자산처분서비스) 시설을 준공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조재연 SK에코플랜트 Environment BU 대표, 테렌스 응(Terrance Ng) SK테스 CEO,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ger) 버지니아주 하원의원, 안세령 주미 한국대사관 경제공사, SK테스 고객사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ITAD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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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 ‘ST1’ 디자인 공개
현대자동차는 새로운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인 ‘ST1’의 디자인을 14일 처음으로 공개했다.ST1은 샤시캡(Chassis-Cab)을 기반으로 사용 목적에 따라 최적화된 형태로 확장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 차량이다.이로써 현대차는 승용 모델에 이어 상용 모델까지 전동화 라인업을 확장해 전기차 시장에서 판매를 확대하고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차명인 ST1은 ‘Service Type1(서비스 타입1)’의 약자로, ST는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을 뜻하며 숫자 1은 그중 첫번째 모델임을 의미한다.ST1의 외장 디자인은 비즈니스 차량인 만큼 안전성과 실용성을 높여 완성됐다.전면부는 충돌 안전에 강한 세미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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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 AI' 적용 모델 구매 고객 대상 '스마트태그2'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를 비롯해,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블루투스와 스마트싱스 파인드를 기반으로 제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갤럭시 Z 플립5'를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플립수트 케이스'와 '스크린 프로텍터'가 추가로 제공된다.또한 삼성전자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태블릿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정품 액세서리 할인과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다음달 1일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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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전통의 미 담은 벚꽃 상품 한정 판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14일 다가오는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한국적인 벚꽃을 담은 상품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민화 디자인 벚꽃 상품은 민화를 소재로 가구를 제작하는 ‘퍼민’과 협업해 봄의 상징인 벚꽃을 우리나라 민화로 재해석하여 민화가 갖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희망, 축복의 의미를 담았다. ‘블라썸 우드 폴딩 트레이’는 천연 오동나무와 호두나무에 린넨 소재를 결합해 장인이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제작한 상품이다. 옆면 기둥으로 보이는 벚꽃 민화가 특징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블라썸 LED 무드등’은 단아한 벚꽃으로 디자인해 낮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밤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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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CDP 기후변화 대응 부문 우수기업 선정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세계적인 지속가능경영 평가기관 CDP(Carbon Disclosure Project,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로부터 국내 최고 수준의 성과를 인정받았다.현대차와 기아는 지난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3 CDP 코리아 어워드(CDP Korea Award)'에서 각각 기후변화 대응 부문 ‘탄소경영 아너스 클럽’과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CDP는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와 함께 가장 공신력 있는 지속가능성 평가기관 중 하나다.CDP는 매년 각국 주요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 대응, 수자원 관리 등 글로벌 환경 이슈 대응과 관련된 평가를 시행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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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고객패널 도입 20주년 맞이 킥오프 개최
삼성생명이 고객패널 도입 20주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삼성생명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고객패널 킥오프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킥오프에는 홍원학 삼성생명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 및 오프라인 고객패널 10명이 참석했다. 2004년 금융권 최초로 고객패널을 도입하며 금융권의 고객패널 확산을 이끈 삼성생명은 올해로 제도 도입 20주년을 맞았다. 2010년 온라인 패널을 도입하고 최근 MZ, 시니어 등 특화 패널을 운영하는 등 시대적 흐름에 맞춰 변화를 시도하며 20년간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해왔다. 삼성생명은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패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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