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유진투자증권, 창립 70주년 기념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금융계열사 유진투자증권(001200)이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70th BIRTHDAY FESTA’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유진투자증권은 총 1,019명을 추첨해 이달 말까지 경품을 제공하는 ‘EVERY DAY BIRTHDAY’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통해 당일 국내 및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경품 이벤트는 요일마다 각각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월요일에는 ‘챔피온 Day’로 1명을 추첨해 맥북 프로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경품을 제공한다. 화요일에는 70명에게 인기 ETF 1주를 제공하는 ‘ETF DAY’가, 수요일에는 70명에게 미국 소수점 주
-
현대카드, 올리브영과 PLCC 파트너십 체결
현대카드와 뷰티 플랫폼 기업 CJ 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손을 잡았다.현대카드는 올리브영과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출시를 포함한 브랜딩과 마케팅, 데이터 사이언스 등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현대카드는 항공, 자동차, 유통, 식음료에서 시작해 포털, 패션, 게임, 금융, 여가로 업종을 확장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특히 현대카드의 PLCC 파트너사들은 데이터 동맹을 통해 파트너사 간 고도화된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협업을 진행해왔다. 파트너사들이 증가하고 업종 또한 다양해지면서 2000건이 넘는 공동 마케팅이 진행됐다.올리브영은
-
신한카드, 괌정부관광청과 공동 마케팅 실시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괌정부관광청(Guam Visitors Bureau)’과 함께 가정의 달 및 하계 휴가 시즌을 맞아 괌에서 신한 Visa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괌정부관광청은 1952년 미국 정부에 의해 출범한 비영리 관광 홍보 기관으로, 괌 여행 산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마케팅은 2023년 기준 괌 여행객의 약 57% 비중을 차지하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여름 휴가 시즌 방문 확대를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먼저 이달 말까지 괌 현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1
-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92만6,1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한 결과 지난 4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47만2,852개와 비교해보면 3.13%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
-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1기 해단식 마쳐
빗썸(대표 이재원)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앙트레블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1기의 3개월 간 활동을 종료하는 해단식을 마쳤다고 7일 밝혔다.빗썸 썸즈업은 지난해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총 5개 팀, 20명의 서포터즈로, 올해 1월 말부터 4월 말까지 빗썸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거래소 서비스와 기업 소개 등을 담은 SNS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진행해왔다.해단식은 ▲활동 영상을 통한 썸즈업 되돌아보기 ▲썸즈업 활동 사진 콘테스트 ▲우수 서포터즈 시상(우수 1팀, 우수 활동자 5명) 등으로 진행됐다.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기브미파이브(GiveMeFive)팀은 상장과 함께 상금 500만원을, 우수 활동자 총 5명
-
신한카드,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KB국민카드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371만8,4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한 결과 지난 4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524만5,833개와 비교하면 6.05% 줄어들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며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
김연자, 50주년 기념 디너쇼 성료…명품 라이브로 보여준 ‘트로트의 진수’
트로트 한류 여왕 김연자가 50주년 기념 디너쇼를 성료했다. 소속사 측은 7일 “김연자가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2024 김연자 50주년 디너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4 김연자 50주년 디너쇼’는 김연자가 올해 데뷔 50주년을 기념해 관객들과 만난 자리다. 그간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롱런 행보를 걸어온 만큼 김연자는 24곡에 달하는 풍성한 선곡과 라이브 무대로 명품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김연자는 ‘수은등’으로 오프닝을 연 후 ‘천하장사’, ‘진정인가요’, ‘아침의 나라에서’ 등 대표 히트곡 무대들로 열기를 끌어올렸다. 김연자만의 매력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톱…평판지수도 상승
최근 한달간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위 LIG넥스원 3위 한국항공우주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55만6,8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79만2,843와 비교하면 2.6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
-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1위…평판지수 4.02%↑
최근 한달간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나타났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억617만5,835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억257만4,195개와 비교하면 3.5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
-
맥도날드, 1분기 햄버거 브랜드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리아 뒤이어
올 1분기 온라인에서 주요 햄버거 브랜드 가운데 ‘맥도날드’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가 가장 높았던 것으로 분석됐다. 이어 롯데리아와 버거킹 순으로 조사됐다. 7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국내 주요 햄버거 브랜드 7곳의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 브랜드는 국내 햄버거 브랜드 중 임의 선정했다. 정보량 순으로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KFC ▲맘스터치 ▲프랭크
-
저스디스, 7일 신곡 'SsEeOoUuLl Pt. II' 발매…힙합 레전드의 귀환
래퍼 저스디스(JUSTHIS)가 올봄 힙합신을 뒤흔들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7일 “ 저스디스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서울 파트2(SsEeOoUuLl Pt. II) (feat. 양홍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서울 파트2'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저스디스의 세 번째 믹스테이프 '머니 Vs. 러브: 드림(Money Vs. Love: Dream)(MVLD)' 10주년을 기념한 신곡이다. 힙합 '레전드'로 불리는 그의 전매특허인 타이트한 래핑과 감각적인 플로우, 저돌적이고 직설적인 가사가 매력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저스디스가 지난해 4월 발매한 티빙(TVING)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 OST '건샷(Gun
-
삼성증권,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 개최
삼성증권(016360)이 우수고객 대상 프리미엄 문화행사인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자산 10억 원 이상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최신 개봉 영화인 범죄도시4를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상영했으며, 높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추가 회차를 포함한 41회차로 고객 및 동반인 약 2,000명이 참여했다.이번 행사는 지난 24일 개봉해 600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4'를 선정해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3일까지 전국 프리미엄 영화관 10곳에서 진행됐다.아울러 삼성증권은 '시네마 슈퍼위크'에 삼성증권 고객과 동반 참여했던 지인이 삼성증권 계좌를 신규로 개설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을 드리는 '함께해요
-
신세계百 “레고로 만든 특별한 작품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레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오는 12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레고 팝업스토어’는 레고 대표 상품 23종을 전문 작가들의 사진 작품과 함께 소개한다. 팝업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어린이날 브릭 파우치&키링 1세트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용의 해 레고(1개)를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스 에스파 포드레이스™ 디오라마 세트’, ‘드로데이카 조립 세트’ 등이 있다.
-
경기도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 무료 치매체크 해보세요”
경기도가 어버이날을 맞아 수원시‧양주시‧가평군에서 시범 운영하던 ‘경기 AI간편 치매체크’를 전 시군으로 확대해 오는 8일부터는 경기도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해진다고 6일 밝혔다. ‘경기 AI간편 치매체크’는 전화를 걸거나 홍보물의 큐알(QR)코드를 통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검사대상자 본인의 스마트기기가 아니더라도 가족이나 지인의 도움으로 검사할 수 있다. ‘경기 AI간편 치매체크’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검사로 1분간 말하기를 통해 치매 위험도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검사 후 치매 안심군이면 치매 예방수칙을 안내하고, 치매 위험군이면 거주지역 치매안심센터를 방문하도록 안내한다. 도내 6
-
CJ제일제당 비비고, ‘더CJ컵 바이런 넬슨’서 K-푸드 전파
CJ제일제당(097950) 비비고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 ‘더 CJ컵’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한국 식문화를 전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 댈러스의 TPC 크레이크랜치에서 열린 PGA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 BYRON NELSON(더 CJ컵)’이 선수 및 대회 관계자, 갤러리들의 호평 속에 테일러 펜드리스(캐나다)의 우승으로 마무리됐다. 국내 유일의 PGA투어 정규대회로 출발한 ‘CJ컵’은 올해 80년 역사의 ‘바이런 넬슨’ 대회와 통합하며 출전선수나 대회 준비·운영 면에서 한 단계 더 도약했다. 특히, 공식 후원 브랜드인 CJ제일제당의 ‘비비고’는 CJ컵을 발판 삼아 글로벌 마케팅에 집중해 ‘K-푸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