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아티웰스, 스톡옵션 관리 솔루션 '마이 어워드' 출시
세무·금융 솔루션 전문 기업 ㈜아티웰스는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 통합 관리 솔루션 '마이 어워드'를 공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마이 어워드는 스톡옵션 부여부터 행사까지 전 과정을 자동화한 솔루션이다. 양도소득세와 옵션 행사에 따른 소득세를 자동 계산할 수 있다. 특히 비상장 주식 가치 평가와 세금 계산도 지원해 기존 수작업 중심 관리 방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와 리스크를 대폭 줄였다.이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스톡옵션 행사 기간, 부여 조건, 행사 가격 등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다. 옵션 행사 이후 비과세 특례 적용 명세서, 납부 특례 적용 신청서 같은 제출도 자동으로 생성 가능하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통합
-
쿠팡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와우 카드 4% 캐시백 지급
쿠팡이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구매를 통해 쿠팡은 '로켓배송' 서비스를 ㅈ원한다. 와우회원들은 와우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를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지난 13일 공개된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5 엣지는 역대 갤럭시S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한 5.8㎜ 두께의 디자인과 163g의 무게를 지녔다. 쿠팡에서 사전구매 가능한 모델은 256GB 자급제 제품으로 색상은 티타늄 아이스블루, 티타늄 제트블랙, 티타늄 실버 총 3가지다. 사전구매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저장 용량 2배 업그레이드 혜택인 '더블업 프로모션'을 적용
-
하나카드, 외국인 고객 위한 '하나 더 이지' 체크카드 출시
하나카드(대표 성영수)가 265만 대한 외국인(국내 체류 외국인) 손님을 위한 '하나 더 이지'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체크카드는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인 손님의 일상생활 및 여가활동 등 한국생활 패턴에 적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하나 더 이지 체크카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하나 더 서비스'와 '이지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하나 더 서비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쿠팡와우 등 구독서비스를 정기 결제시 1건당 1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이지 서비스'는 국내 체류 외국인이 주로 이용하는 △F&B(커피, 디저트, 배달) △교통(대중교통, 시외/고속버스/철도) △생활(보험, 마트, 올리브영
-
bhc '콰삭킹' 출시 두 달 만에 100만 개 판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 2월 말 선보인 '콰삭킹'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bhc의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 '콰삭킹'은 지난 2월 27일 자사앱 선출시에 이어, 2월 28일 전국 매장에서 정식 출시됐다. 쌀·감자·옥수수로 만든 세 가지 크럼블을 얇게 슈레드 형태로 가공해 입힌 튀김옷과 스윗 하바네로 소스를 함께 구성한 메뉴다.'콰삭킹'은 출시 이후 하루 평균 1만 6000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단기간 내 브랜드 주력 메뉴로 자리잡았다. 실제 콰삭킹은 현재 전체 메뉴 중 매출 점유율 12% 내외를 기록했다. bhc 관계자는 "콰삭킹은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풍미, 시각적인 만족감까
-
대신경제연구소, 20일 거버넌스 인사이트 포럼 개최
대신경제연구소(대표 백재욱)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신파이낸스센터 5층에서 '거버넌스 인사이트 포럼'을 오는 20일에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거버넌스 인사이트 포럼'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신뢰 기반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거버넌스(지배구조)의 중요성이 한층 부각된 가운데, 상장기업과 이해관계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대신경제연구소는 포럼을 정기적으로 개최해 주요 거버넌스 이슈를 심도 있게 조명하고, 기업들의 전략적 대응을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이번 포럼은 △2025년 정기주주총회 리뷰와 △상법 개정안 주요 현안 점검을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최근 정기주주총회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 고
-
신한투자증권, 신용이자 연 3.7% 이벤트 실시
신한투자증권은 5월12일부터 9월9일까지 신용이자 연 3.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이 고객에게 실질적인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로 진행됐다.신용이자 연 3.7% 이벤트는 신용융자 신규 고객 및 지난해 6월 30일 이후 신용서비스 미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 후 9월9일까지 신용융자 이자율을 연 3.7%로 적용한다. 단, 이벤트 기간 후에는 별도 통보 없이 정상 이자율을 산정해 이자가 부과된다.또한,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계좌로 국내주식 거래 시 조건 충족 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총 220명에게 최대 50만원 이자 지원금을 제공한다. 신용 사용 잔고 1000만원 이상과 국내주식 거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대상 개인연금 이벤트 실시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오는 6월30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차곡차곡 연금투자 지금 시작' 개인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연금 계좌에 600만원 이상 순입금 시, 전원에게 1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타사에서 이전하는 1000만원 이상 자금은 순입금 금액의 2배로 인정된다. 더불어 순입금 1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는 100달러를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적립식 ETF 자동매수서비스'를 통한 혜택도 제공한다. 순입금 이후 10만원 이상 매수 시, 5000원에서 최대 2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개인연금 신규 고객에게는 100만원 이
-
현대하이카손해사정, 어린이날 맞아 아동·청소년에 자전거 전달
현대해상(대표 이석현)은 자회사 현대하이카손해사정(대표 이재열)이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SOS어린이마을에 살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에게 자전거를 기부하는 '사랑의 두바퀴'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SOS어린이마을은 아동양육 및 자립을 목적으로 지역 사회에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행사를 통해 현대하이카손해사정 임직원들은 직접 자전거를 조립하고 꾸며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서울SOS어린이마을의 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데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현대하이카손해사정 이재열 대표는 "아이들이 더 넓은 세상을 자유롭게 달
-
신한카드, 하나투어와 스킵젠 투어 기획전 진행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나투어와 함께 '스킵젠(Skip-Gen) 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스킵젠 투어'는 맞벌이로 바쁜 부모 세대를 대신해 조부모와 손주가 함께 여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조부모와 어린 손주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다양한 체험과 선택 관광으로 구성했다. 신한카드는 하나투어와 함께 동남아, 두바이, 일본, 호주, 튀르키예, 미국 동부 등 11개국에서 나라별 전통의상 체험, 유명 대학교 탐방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담은 14개 상품을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최대 5% 할인 혜택과 함께 결제금액 100만원당 5만원을 추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내달 30일까지 '신한카드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전용 의류 '배민티셔츠' 출시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라이더만을 위한 배달용품 브랜드 '배민라이더웨어'의 올해 두번째 제품군인 '배민티셔츠'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우아한청년들이 라이더들의 의견과 여름철 배달환경을 고려해 디자인한 고급기능성 의류 '배민티셔츠'는 이날 네이버 배민커넥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첫 공개된다. 우아한청년들이 자체제작한 '배민라이더웨어'는 현장 의견과 수요를 조사해 라이더 전용 제품으로 개발한 제품군이다. 배민백팩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배민라이더웨어 '배민티셔츠'는 여름철 배달환경에 맞춰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는 고급기능성 원단 '에어로쿨(AER
-
LG전자베스트샵,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 5월 1위…롯데하이마트 뒤이어
최근 한달간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전자베스트샵 2위 롯데하이마트 3위 전자랜드 순으로 분석됐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4개 전자유통점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4일부터 5월 14일까지의 전자유통점 브랜드 빅데이터 312만9,2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4월에 분석된 전자유통점 브랜드 빅데이터 340만4,547개와 비교해보면 8.08% 줄어들었다. 전자유통점은 국내 가전 유통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LG전자베스트샵,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삼성스토어 등 4사의 2021년 합산 매출 규모는 11조 4500억원으로 추
-
한화생명,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5월 톱…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미래에셋생명 3위 삼성생명 순으로 나타났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14일부터 5월 14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970만8,5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4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792만4,426개와 비교하면 9.9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
포스코DX,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포스코DX 2위 삼성SDS 3위 카카오페이 순으로 나타났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4일부터 5월 14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64만5,4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02만4,313개와 비교하면 1.5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
-
KT,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 2위 LG유플러스 3위 SK텔레콤 순으로 나타났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4월 14일부터 5월 14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20만9,9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18만1,689개와 비교하면 23.1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
'배달의민족' 배달플랫폼 중 '여성' 관심도 압도적 1위…신한은행 '땡겨요' 2위 눈길
올 1분기 배달 플랫폼 중 우아한형제들의 '배달의민족'이 가장 높은 '여성'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상생앱 '땡겨요'가 뒤를 이어 눈길을 끌었다.14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 7개 채널을 대상으로 올 1분기 배달 플랫폼의 여성 관심도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여성 관심도는 자신의 프로필을 드러낼수 있는 7개 채널의 포스팅들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을 특정할수 없는 언론사 뉴스와 커뮤니티 등 5개 채널은 조사에서 제외된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1분기 여성 유저 포스팅 수 순으로 △배달의민족 △땡겨요 △쿠팡이츠 △요기요 △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