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롯데웰푸드, 휴가철 맞아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얼린 생수·물티슈 등도 제공
롯데웰푸드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30일 오전 기흥휴게소(부산방향)에서 진행됐으며, 휴게소를 방문한 운전자들에게 '졸음번쩍껌'과 함께 얼린 생수, 물티슈, 교통안전 리플릿 등을 제공했다. 졸음번쩍껌은 과리나추출물, 타우린 등 에너지 증진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멘톨향, 민트향 등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휘산 작용으로 졸음 예방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한국도로교통공단 2024년판 교통사고 통계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교통사고의 4.2%를 차지하는 차량 단독 사고가 교통사고 사망자 중 25.5%를 차지해 특히 피해 강도가 높았다. 이 같은 차량
-
HDC현대산업개발,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에 중복 맞이 식료품 기부
HDC현대산업개발은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중복을 맞아, 광주 서구장애인가구를 위해 식료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기록적인 폭우 뒤 무더위가 이어지며 건강관리에 취약한 지역 장애인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달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날 봉사활동은 30일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에 있는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됐다. 기탁식에는 이대만 광주광역시서구장애인복지관 관장, 정한효 광주 센테니얼 아이파크 현장소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광주서구 장애인 가구에 전달할 식료품과 선풍기를 지원하고, A1추진단 소속 임직원이 직접 현장을 찾아 배식, 도시락 배달, 청소 등
-
구글코리아, 박민규 의원과 '균형 잡힌 AI 생태계 조성 위한정책 토론회' 개최
구글코리아 디지털책임위원회 산하 '책임감있는AI포럼'은 '균형 잡힌 AI 생태계 조성'을 주제로 박민규 의원과 함께 30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정책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더불어민주당 박민규 의원실에서 주최하고, '책임감있는AI포럼'이 주관한 이번 토론회는 건전한 AI 생태계 조성과 기술 혁신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균형 잡힌 정책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국회 및 정부 주요 관계자, 산업계와 학계 전문가들이 함께한 가운데, AI 기본법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입법적·정책적 제안이 활발히 논의됐다.정책토론회는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박민규 의원의 개회사로 시작되었으며, 배경훈 과학기
-
한국타이어, 월드 랠리 챔피언십 후원 '핀란드 랠리' 개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의 9라운드 '핀란드 랠리'가 내달 3일까지(현지시간) 개최된다고 31일 밝혔다.이날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핀란드 랠리'는 총 길이 307.22km, 20개의 스페셜 스테이지(SS)를 달리는 방식으로, 모터스포츠 팬들에게는 WRC 일정 중 가장 빠른 랠리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고속 및 점프 구간의 반복, 블라인드 크레스트(Blind Crest, 언덕 또는 급경사로 시야가 가려지는 구간) 등 까다로운 지형 조건으로 드라이버의 높은 집중력과 정밀한 조향이 요구된다.초고속 랠리에서는 전 구간에서 타
-
빙그레, 소시지 야채볶음 접목한 스낵 ‘비엔나 야채타임’ 선보여
빙그레가 ‘소시지 야채볶음’과 빙그레 대표 스낵 ‘야채타임’을 접목한 ‘비엔나 야채타임’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비엔나 야채타임’은 ‘소시지 야채볶음’을 접목한 스낵과 야채타임 고유의 케첩 딥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신제품이다.빙그레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맛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스낵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고민했고, 그 결과 ‘야채타임’의 상징인 야채 및 케첩과 궁합이 좋으면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국민반찬 ‘소시지 야채볶음’에서 신제품 아이디어를 착안했다.‘소시지 야채볶음’ 콘셉트의 스낵 ‘비엔나 야채타임’은 편의점, 대형 할인점, 일반 소매점 등 여러 유통채널을
-
KT, 9월까지 ‘케이티 멤버십 페스타’ 운영
KT(대표이사 김영섭)가 오는 9월 30일까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 프로그램 '케이티 멤버십 페스타(이하 케멤페)'를 운영한다. 케멤페는 이용 기간이나 등급 제한 없이 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멤버십 행사다.KT는 이번 케멤페를 통해 KT만의 차별화된 문화 체험은 물론,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속형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2030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 무료 쿠폰,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외식 할인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기획했다.KT만의 대표적인 문화 혜택으로는 '2025 KT 보야지 투 자라섬' 선착순 무료 예매가 있다. 보야지 투 자라섬은 2015년부터 KT가 매년 진행해 온
-
BBQ, 3만명 초청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개막
BBQ가 47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3만여 명과 함께 상암에서 FC바르셀로나 경기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FC서울 친선경기'에 3만여 명의 관람객을 초청했다고 밝혔다.지난 6월11일부터 7월27일까지 이어진 긴 여정의 피날레로, 전 세계 팬들이 기다려온 FC바르셀로나의 서울 경기가 드디어 그 막을 올린다.이번 경기는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전국민을 대상으로한 스포츠 마케팅 프로젝트로, 총 3만여명이 함께 상암을 BBQ의 열정으로 물들인다.여기에 FC서울과 FC바르셀로나 서포터즈를 포함한 약 5만여 명의 관
-
GS건설 '자이랩'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GS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자이(Xi)의 차별화된 주거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이 글로벌 디자인 무대에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GS건설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자이 브랜드 갤러리 '하우스자이(House Xi)'에 마련된 미래 주거기술 체험 공간 '자이랩(Xi Lab)'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위너(Winner)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이번에 본 상을 수상한 자이랩(Xi Lab)은 자이만의 미래지향적 주거 철학을 실제로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이다. GS건설은 자이랩을 통해 소리, 공기, 빛이라는 삶의 본질적인 요소를 정밀하게 조율하는 캄테그(Calm Tech) 기술을
-
한화생명, 美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
한화생명은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 LLC(이하 '벨로시티')'의 지분 75% 인수 절차를 30일(현지시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의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 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다. 2024
-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2025년 상반기에도 견고한 실적 달성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가 2025년 상반기에도 복잡한 글로벌 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며 브랜드의 전략적 방향성과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람보르기니는 상반기 동안 전 세계에 총 5,681대를 인도하며 상반기 기준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 증가한 수치로 지속적인 제품 경쟁력 강화와 전동화 전략이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총 매출은 전년과 유사한 16억 2,000만 유로(한화 약 2조 5885억 원)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4억 3,100만 유로(한화 약 6,887억 원)에 달했다. 환율 악화 등 외부 변수에도 불구하고 매출액 대비 26.6%의 이익률을 유지하며
-
반도건설, 온라인 채널 다각화 전략…소통 이미지 구축
'협력사·고객·현장과의 소통 강화'에 힘쓰고 있는 반도건설이 MZ세대로 재편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온라인 소통 채널 다각화 및 통합운영체제로 전환하여 당초 계획한 올해 목표치를 조기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공식 유튜브 채널인 '유보라 TV'와 지난 해 오픈한 웹진 '아카이브 반도(ARCHIVE B)'를 주축으로 기업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온라인 채널 통합 운영을 통한 고객 접점을 확대한 결과다.일반적으로 건설사는 경직되고 보수적인 기업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이런 인식은 건설업 특성상 정형화된 사업 추진과 공사 현장의 엄격한 시공 및 안전 규율 때문에 생긴 이미지로 오랜 기간 편견 아닌
-
한국투자증권, 해외대 재학생 대상 채용설명회 'KIS Chat in Seoul' 개최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지난 30일 해외 대학 재학생들을 초청한 채용설명회 'KIS Chat in Seoul'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해외에서 유학 중인 재학생들이 방한한 방학 기간 국내 증권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한국투자증권의 다양한 직무와 글로벌 전략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현지 한인학생회를 통해 소식을 접한 약 150여 명의 해외대 재학생들이 참석했다.행사는 글로벌사업, 리서치, 디지털 등 주요 직무에 대한 설명과 함께, 각 부문 현직자들과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단순한 회사 소개를 넘어, 실무자들과의 깊이 있는 질의응답을 통해 각 직무의 역할
-
레고그룹, 성인 위한 '레고 보태니컬' 신제품 2종 공개
레고그룹(LEGO Group)이 성인들의 휴식을 위한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 신제품 2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레고그룹이 최근 한국을 포함한 36개국 성인 약 3만6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성인 4명 중 3명이 '마음 챙김(mindfulness)'을 위한 방법을 찾고 싶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레고그룹은 성인들이 조립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과 집중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자연과 식물을 테마로 한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이번 신제품 2종은 레고 보태니컬 히비스커스(10372)와 레고 보태니컬 미니 분재나무(10373)로 구성됐다. 꽃부터 나무까지 자연 속 다양한 형태의 식물을 화분에 담긴
-
신한투자증권, MTS 커뮤니티 서비스 강화
신한투자증권은 최근 급변하는 국내외 증시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자사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투자자 중심 플랫폼 확대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신한투자증권 MTS내 커뮤니티는 투자자들이 관심 종목을 중심으로 의견을 교류하고 실시간으로 시장 상황을 토론하며, 개인의 투자 경험을 집단 지성으로 연결하는 공간이다. 특히 최근의 증시 활황과 맞물려 증대된 개인 투자자들의 실시간 정보 탐색과 의견 교류 수요에 초점을 맞췄다.구체적으로, 신한투자증권은 MTS내 '스토리' 메뉴를 신설하는 등 커뮤니티 서비스를 강화하고, '월간 미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했다.'월
-
벨기에 교통부, 카카오모빌리티 방문...자율주행 차량 시승·기술 비전 청취
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는 지난 25일 오후, 벨기에 교통부(교통·기후·생태전환부) 소속 '타냐 브라인세일스(Tanja Bruynseels)' 전략모빌리티국장이 판교 사옥을 방문해 자율주행 기술을 살펴봤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유럽연합(EU) 내 자율주행 분야 주도를 목표로, 카카오모빌리티의 사례 참조를 희망한 벨기에 측의 요청으로 성사됐다. 주한 벨기에 대사관은 "벨기에 정부 관계자의 이번 방문은 '자율주행차 개발 및 도입'이라는 미래 모빌리티의 핵심 과제에 있어 유럽연합(EU) 내 주도적인 역할을 희망하는 벨기에 정부의 의지에 따라 추진됐다"며 "벨기에가 기술 및 규제적 측면 모두에서 자율주행차 수용 준비를 갖추는 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