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신한투자증권 '신한 프리미어 세미나' 성료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4월23일 본사 여의도 TP타워 신한WAY홀에서 '신한 프리미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신한 프리미어 세미나는 자산시장에 대한 고도화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고객 경험을 차별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대면 거래 고객뿐만 아니라 디지털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도 고려해 실질적인 대응 전략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뒀다.이날 신한 프리미어 세미나는 신한금융그룹 자산관리 브랜드인 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 활동의 일환으로, 글로벌 자산시장 이슈에 대한 전문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오건영 단장을 강사로 초청해 진행됐다.오 단장은 강연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의 집권 이후 글로벌 거시경제 흐름과 주
-
신한카드, 어린이날 맞아 FC서울과 쏠트래블데이 연다…관심도↑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1 전북 현대와의 경기날에 FC서울과 '신한카드 SOL트래블 Day'(이하 쏠트래블데이)를 개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쏠트래블데이 현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장 부스 내 설치된 골대에 골을 성공시킨 고객에게 FC서울 축구공을 증정하며, 에어볼 추첨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레디백·보조배터리 등 경품도 제공한다. 쏠트래블데이 테마에 맞는 온라인 이벤트로 경기 당일 현장 부스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모와 캐리어(1명) △애플워치 1
-
우리카드, 고객 중심 경영 위한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우리카드(사장 진성원)는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2025년 우리카드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이달 25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열린 이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성된 고객패널의 사기 진작과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진성원 사장이 직접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사전과제 우수사례 발표와 25년 고객패널 운영안 안내 및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우리금융그룹 마스코트 ‘위비’가 발대식 현장에 등장해 고객패널을 에스코트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등 생동감 있는 활동으로 즐거움을 더했다.올해 고객패널은 고객 소통채널을 더욱 확대하는 것에 의의를 두었다. 다양한 주제로 고객의 의견을
-
대신증권,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제공
대신증권이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를 완전 무료로 제공한다.대신증권은 미국주식 거래고객에게 거래 정보를 용이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시세를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미국주식 투자에 대한 높아진 관심에 따라 더욱 정확한 투자정보를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로써 대신증권 거래고객은 전월 투자 실적 등의 조건 없이도 무료로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를 볼 수 있게 됐다.대신증권이 뉴욕거래소 라이선스를 취득하면서, 매수 및 매도를 합친 20호가와 잔량을 실시간으로 지연없이 제공한다.김태진 대신증권 해외투자상품부장은 "이번 서비스로 더 많은 고객에게 정확한 투자정보를 제공하
-
KB국민은행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행사 실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6일 반포한강공원에서 '나와 지구의 건강'을 위한 일상 속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은 KB국민은행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연간 사회봉사 프로그램 ‘KB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한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친환경 활동이다.플로깅 행사에는 KB국민은행 임직원과 가족, 고객 등 130여명이 참여해 쓰레기 수거 및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플로깅 활동 외에도 비건&제로웨이스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일회용품 없는 커피차 △비건 도넛·베이커리 간식 제공 부스가 운영됐으며,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함께 외국인 일자리 연계 확대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한 구인·구직 서비스를 강화를 위해 채용 플랫폼 기업 원티드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원티드랩은 외국인 채용 기업과의 ‘매칭데이’ 행사를 주관하고, 우리은행은 외국인 전용 앱 '우리WON글로벌'을 통해 행사 정보를 홍보하며, 우리은행 고객에게 우선 참여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원티드랩은 2015년 설립된 일자리 정보제공 전문기업으로, 현재 약 31,000개 기업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인공지능(AI) 기반 채용 플랫폼인 ‘원티드(Wanted)’를 운영 중이며, 개인 맞춤형 채용 추천과 리퍼럴(지인추천) 방식의 매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우리WON글로벌은 외
-
나라사랑카드 3기 입찰 종료…하나은행 군심(軍心)잡기 '총력'
나라사랑카드 3기 금융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이 마무리됐다. 연간 20만명 이상 입대하는 군 장병들을 주거래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은행권의 군심 잡기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전망된다.28일 금융권에 따르면 이날 KB국민, 신한, 하나, IBK기업은행 등 총 4개 은행이 나라사랑카드 3기 제안서에 입찰했다. 아울러 그동안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에 관심을 보여온 우리은행은 최종 입찰을 포기했다. 우선 나라사랑카드는 병역의무 기간 동안 공적신분증을 대체할 수 있는 카드다. 병역판정검사시 본인 신원확인 수단으로 활용 가능하고, 금융기능까지 탑재되어 군 복무 기간 중 급여통장으로도 사용되는 등 병무행정 편의에 효용성을
-
LG전자, 2025년형 LG QNED TV 본격 출시…상품 관심도 급증
LG전자(대표 조주완)가 2025년형 LG QNED(Qualified Nano Enhanced Display, 나노기반 고색재현 디스플레이) TV를 본격 출시하며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리더십을 확대한다. LG전자는 5월 초 한국과 북미 등 프리미엄 시장을 시작으로 100형 QNED 에보(모델명: QNED89A)와 무선 QNED 에보(모델명: QNED9MA)를 비롯한 2025년형 QNED TV 신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순차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LG QNED TV 신제품은 풀라인업(43, 50, 55, 65, 75, 86, 100형)과 무선 제품으로 구성됐다. 100형 QNED 에보국내 출하가는 890만원, 무선 QNED 에보 출하가는 86형 제품이 639만원, 75형 제품이 499만원이다.신제품은 새로운 고색재현 기술을 적용해 화
-
한국투자증권, 제12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제12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모의투자 대항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뱅키스 계좌를 보유한 대학(원)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5월12일부터 6월13일까지 5주간 이번 대회는 개인 리그와 팀 리그로 진행된다. 개인 리그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수익률 순위를 각각 선정해 1위 300만원, 2위 200만원, 3위 100만원의 장학금 등 상위 50명까지 100명에게 총 1810만원을 지급한다. 팀 리그는 3~10명이 모여 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팀리그 또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수익률 순위 1위 200만원, 2위 100만원, 3위 50만원의 장학금을 상위 각 3팀씩 6팀에게 총 700만원의 장학금을
-
KB손해보험, 4종 신설 특약 6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이 이달 초 'KB 3.N.5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 등 자사 건강보험에 새롭게 탑재한 4종 신설 특약에 대해 손해보험협회로부터 6개월 간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특약은 △간암 간동맥화학색전술치료비 △간암 간동맥방사선색전술치료비 △자궁근종 및 자궁선근증 자궁동맥색전술치료비 △3D프린팅 두개성형수술비 등 총 4가지다. 이 특약들은 최근 의료기술 발전과 치료 트렌드 변화, 환자의 실제 보장 수요를 반영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색전술치료비 3종' 특약은 간암(전이암 포함)과 자궁근종·자궁선근종 환자를 대상으로 각각 간동맥화학색전술, 간동맥
-
한화 건설부문, 롯데칠성과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위해 맞손
㈜한화 건설부문(대표 김승모)는 지난 25일 롯데칠성음료와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하절기 폭염 대비에 나섰다.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한화 김윤해 안전환경경영실장, 롯데칠성음료 서인환 영업1본부장을 비롯해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사업추진 경과와 향후 계획을 공유하고 협약서에 서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 건설부문은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에서 온열질환 예방에 필수적인 전해질을 보충해주는 이온음료 분말과 아이시스 생수 등을 납품받을 계획이다. 이번에 도입되는 이온음료 분말은 물 500mL 기준으로 개별 포장돼 500mL 생수와 1:1 매칭
-
맥도날드,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캠페인' 전개
맥도날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1988년 국내 첫 진출 이후 37년간 다양한 가족 친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캠페인' 진행과 함께 관련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가족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패밀리 캠페인' 광고 영상은 맥도날드와 함께 유년 시절을 보내며 소녀에서 엄마로 성장한 한 인물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 속 맥도날드는 '해피밀' 토이를 고르던 어린 시절부터 부모로서 딸과 함께 걷기 행사 '해피워크'에 참여하는 현재까지, 언제나 가족의 곁에서 함께하며 행복을 이어주는 브랜드로 그려진다.
-
삼성화재, 중소기업 대상 국문 사이버보험 출시
삼성화재는 중소형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국문 사이버보험 '삼성사이버종합보험'을 보험업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이버보험은 해킹, 랜섬웨어 공격 등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상품으로, 사이버사고로 인한 △재산손해(대응 및 IT 복구 비용), △기업휴지손해, △각종 배상책임손해 등을 보장한다.최근 사이버보험 시장 역시 급속도로 성장하는 가운데 국내에서 판매되는 기존 사이버보험은 해외 보험사의 영문 약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상품으로, 대기업 위주로만 판매되는 한계가 있었다.'삼성사이버종합보험'은 중소형 기업을 대상으로 국문 약관으로 개발돼 고객 이해도와 접근성을 높였다. 매출액 1000억원 이하이면서 개인
-
버거킹, 디저트 신메뉴 '킹퓨전' 2종 국내 첫 출시
버거킹이 글로벌 디저트 메뉴인 '킹퓨전(King Fusion)'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킹퓨전'은 기존 사이드 제품인 선데를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기존 버거킹 선데 대비 높은 원유 함량의 '밀크 선데' 베이스에 소스와 토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 브라우니 킹퓨전'과 '카라멜 버터쿠키 킹퓨전'까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킹퓨전'은 다양한 글로벌 버거킹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 디저트 메뉴로, 버거킹은 이번 국내 출시를 계기로 한층 더 강화된 디저트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버거킹은 이번 '킹퓨전' 론칭에 신인 아이돌 그룹 '키키(KiiiKiii)'를 제품 모델로 선정, '키키'와 함께한 '킹
-
롯데GRS, 신규 브랜드 '무쿄쿠' 구로디지털역점 오픈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신규 컨세션 브랜드인 일본 라멘 전문점 '무쿄쿠'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쿄쿠는 실제 도쿄에 본점을 둔 돈코츠 라멘 전문점으로, 맛의 다함이 없다는 의미인 무극을 뜻한다. 롯데GRS는 구로디지털역에 신규 브랜드 무쿄쿠를 선보이며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의 사업을 다각화하고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무쿄쿠 구로디지털역점은 면의 노란 색, 대파의 초록 색, 차슈의 브라운과 베이지, 매운 맛의 빨간 색 등 라멘의 식재료를 색감화해 정통 라멘 전문점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메뉴는 △돈코츠라멘, △매운 돈코츠라멘, △소유라멘, △돈코츠 차슈 덮밥, △매운 돈코츠 차슈 덮밥 △소유 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