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지역별 영케어러 아동 대상 멘토링 활동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봉사단 '다인어스'가 4월 한 달간 서울, 전북, 대전에서 영케어러 아동을 위한 멘토링 봉사 활동을 전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역별 환경과 아동의 특성을 반영해 문화·환경·생활을 주제로 구성해 운영됐다. 서울에서는 4월 6일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라면박람회'에 참여해 영케어러 아동들과 체험형 멘토링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먼저 라면박물관을 찾아 라면의 역사와 K-푸드 전시를 관람했다. 이어 박람회장으로 이동해 직접 면을 뽑는 제면 체험과 DIY 라면 만들기 활동에 참여했다. 전북 지역은 기후행동마을 플로깅과 국립전주박물관 탐방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은 환경 보호를 실천하며 지역 문화를
-
스마일게이트, 정기 조직문화 프로그램 '더시즌즈' 론칭
스마일게이트는 정기 조직문화 프로그램 시리즈 '더시즌즈(The Seasons)'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더시즌즈'는 회사와 구성원 및 구성원들간의 공감과 연결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문화 프로그램 시리즈다. 다양한 주제로 구성해 구성원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마일게이트는 더시즌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7일부터 3일 간 '테라리움 클래스'를 진행했다. 스마일게이트 사옥에서 진행된 해당 클래스에는 총 160명의 구성원이 참여해 자연과 교감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달 3차례에 걸쳐 승진자를 대상으로한 '팝아트 클래스'도 진행됐다. 팝아트 클래스는 참가자가 색채와 팝아트
-
삼성전자, '푸드 쇼케이스' 적용한 키친핏 맥스 냉장고 출시
삼성전자(005930)는 식재료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푸드 쇼케이스'를 적용한 빌트인 냉장고 '비스포크 AI(인공지능)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푸드 쇼케이스는 냉장고 한쪽을 독립 형태로 구성해 음료나 소스 같이 자주 사용하는 식재료를 쉽고 빠르게 꺼낼 수 있는 수납 공간이다.앞서 삼성전자는 도어 단열재 두께를 줄이고 내부 수납 공간을 확장한 키친핏 맥스 디자인의 냉장고를 선보였다. 키친핏 맥스 냉장고는 제품 좌우로 4㎜ 공간만 있으면 가구장에 빈틈없이 설치할 수 있으면서도 냉장고 문을 활짝 열 수 있다.또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는 다양한 AI 기술을 탑재했다. 반도체 소
-
농심 백산수,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협업…한정판 출시
농심이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협업을 통해 백산수 수원지인 백두산 천지 일러스트를 박스 패키지에 적용한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히조는 청정 자연을 주제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작가로, 이번에는 백두산 천지의 여름 모습을 따듯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농심은 이번 협업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백산수 수원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농심은 이번 백산수 아트 콜라보 한정판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 오는 5월 17일까지 '천지차이 백산수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천지차이 백산수 사생대회는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
-
하이트진로 '켈리X위글위글' 에디션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Wiggle Wiggle)'이 협업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은 켈리 고유의 앰버(Amber) 색상과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를 결합한 이미지로 연출했다.하이트진로는 이날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켈리 구매 소비자들에게 위글위글 디자인을 입힌 △355㎖캔 전용 아이스백 △텀블러 △맥주잔 △오프너 등 한정 수량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한편 하이트진로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포츠부터 영
-
현대백화점그룹, 네슬레그룹과 헬스케어 사업 본격 확대
현대백화점그룹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네슬레 헬스사이언스(Nestle Health Science)'와 함께 헬스케어 사업 확대에 본격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헬스케어 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토탈 헬스케어 전문 매장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에서는 비타민 브랜드 '솔가(Solgar)'를 비롯해 미국 콜라겐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Vital Proteins)', 전해질 드링크 브랜드 '눈(Nuun)', 뉴질랜드 천연성분 기반 건기식 브랜드 '고헬씨(Go healthy)' 등 10여 개 네슬레 대표 브랜드의 140여 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지난 2021년 그룹의 지속성장
-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 청약경쟁률 최고 7.6대 1 기록
효성중공업이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선보인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이 최고 7.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7호선 산곡역 초역세권 입지에 단일 브랜드 대단지, 주변 개발호재 등 다양한 요인이 맞물리면서 최근 관망세인 시장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수요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분석된다.24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지난 22일~23일 진행된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 1∙2순위 청약 결과 689가구(특별공급 제외)에 총 2,276건의 청약이 접수돼 평균 3.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최고 경쟁률은 전용면적 96㎡ 7.6대 1이 기록했으며, 주력 타입인 전용면적 84㎡A 타입이 7.2대 1로 뒤를 이었다. 특히 전체 청약 접수 건수의 약 절반인 1,143건이
-
놀유니버스 'NOL' 출범 기념 'NOL 페스티벌' 국내편 개최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NOL 페스티벌' 국내편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오는 5월 25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놀유니버스는 이번 NOL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숙소, 항공, 레저, 공연 등 국내 여행, 여가, 문화를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NOL은 국내 숙소 전용 최대 13% 할인 쿠폰팩을 발급하고, 국내 숙소 예약 고객에게 레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국내 숙소 및 국내선 항공권 이용 완료 시 최대 13만5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페이백해준다.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국내 숙소, 레저,
-
NS홈쇼핑 '천년동안 먹는 해양 심층수' 론칭
NS홈쇼핑이 상생 방송을 통해 '천년동안 먹는 해양심층수'를 론칭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NS홈쇼핑에 따르면 해양심층수는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이상의 바다 깊은 곳에 존재하는 물로 유기물이나 병원균이 거의 없을 뿐 아니라 연중 안정된 저온을 유지하고 있으며, 해양식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 염류가 풍부한 해수 자원으로 손꼽힌다.NS홈쇼핑은 오는 25일 05시 론칭 방송을 통해 '천년동안 먹는 해양심층수'를 첫 공개한다. 이 상품은 고성지역의 605m 깊은 바다속에서 취수관을 통해 한번에 끌어올린 해양 심층수로 만들어졌다. 100% 강원도 고성의 해양 심층수로 FDA, IBWA(국제생수협회)기준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분기별
-
Sh수협은행, 펀드사업 전문성 강화…비이자이익 포트폴리오 확대 주력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이 펀드사업 분야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위한 전문가 그룹 'Sh수협은행 펀드 Top- Class 클럽' 2025년 발대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전국 각 영업점에서 선발된 펀드판매 전문가 50여명으로 구성된 Top- Class 클럽 회원들은 소속 영업점을 비롯한 지역본부 내에서 펀드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며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다.지난 23일 진행된 펀드 Top-Class 클럽 2025년 발대식에는 Sh수협은행 신학기 은행장과 장문호 개인그룹 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 자리에서는 2025년 클럽 운영방향 및 활동계획 공유를 비롯해 '최근 금융시장 동향 분석', '고객투자
-
롯데홈쇼핑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1주년 고객 초청 생방송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오는 27일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은 그 동안 프로그램을 꾸준히 시청하고, 재구매 횟수가 높은 고객 4400명 중 24명을 직접 초청해 함께 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동지현 쇼호스트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 리뷰와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등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행사 현장에는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뷰티 체험존, 방송 참여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함께 운영된다.'동지현의 뷰티컬렉션'은 지난해 롯데홈쇼핑이 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해
-
유진투자증권, 포항시 철길숲에 꽃나무 기증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금융계열사 유진투자증권이 포항WM센터의 출범 1주년을 맞아 포항시 대표 산책 명소인 '철길숲'에 꽃나무를 기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증은 유진투자증권 포항WM센터 출범 1주년을 기념해 지역사회와의 ESG 협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포항 시민들이 산책 코스로 이용하는 철길숲 1구간 인근에 서부해당화 나무를 기증 및 식재하여 포항시의 주요 사업 중 하나인 '기후 대응 도시숲' 조성에 힘을 보탰다. 서부해당화는 강한 생명력과 화사한 꽃을 지닌 수종으로, 도시 생태 다양성 확대와 경관 개선에 기여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해당 구간 내 유일한 꽃나무로 식재되어, 철길숲의 상징성과 힐링 공
-
DL이앤씨, 안전신문고 활성화 통해 사고 예방 강화
DL이앤씨는 4월 한 달간 근로자 안전신문고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안전신문고 활동에 참여한 근로자에게 현금처럼 결제 가능한 포인트를 기존 대비 2배로 지급한다.4월은 건설 현장 작업이 본격화되며 출역 근로자가 늘어나고 그만큼 안전사고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는 시기다. 고용노동부에서도 4월 한 달을 건설업 중점관리 기간으로 선포하고 관리 감독을 강화하고 있다.DL이앤씨도 최근 발생한 건설 현장 중대재해와 관련해 유사 공종 현장에 대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화재, 붕괴, 싱크홀 등의 안전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전사 안전매뉴얼을 점검 중이다.
-
쿠팡,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위해 앞장
쿠팡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과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의 지속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소진공 대전 본사에서 이날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전경수 쿠팡 전무와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안태용 소진공 부이사장 등이 참석한다.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상생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주요 협력사항으로는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성장 지원을 위한 협업체계 구축 △쿠팡 ‘착한상점’ 내 소상공인 운영 지원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홍보 △지원사업 및 성과 홍보 △기타 상생지원을 위한 협조 등이
-
하나금융그룹, 장애인 거주시설 개보수 및 친환경 차량 지원 사업 시행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장애인의 건강한 일상과 이동권 보장을 위해 노후화된 장애인 거주시설 개보수 및 친환경 차량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장애인 거주시설 노후화에 따른 불편함과 인권보호 문제 등 각종 사회적 위험에 쉽게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대부분 시설이 도시 외곽에 위치해 있어 복지 서비스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하나금융그룹은 이번 사업 대상을 장애인 복지법 제 58조에 따른 장애인 거주시설 중 평가점수 C등급 이상인 곳으로 선정했다. 장애인 거주시설 개보수 지원의 경우 △개소 10년이상 경과 △해당건물 화재보험 가입 △5년 이내 이전 계획 없는 시설 △최근 3년 동안 기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