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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론칭 이래 최대 리뉴얼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대표적인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브랜드 론칭 이래 최대 규모의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작업의 핵심은 'Better, Bolder(더 나은 품질, 더 대담한 진화)'라는 슬로건이다. 대표적인 변화는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패키지 디자인이다. 새로운 BI는 브랜드명 '바리스타룰스'에서 전문성을 상징하는 'BARISTA'를 시각적으로 강조해 가독성을 높이고, 브랜드 원칙을 의미하는 'Rules'는 필기체로 표현해 콘텐츠성을 높였다. 후면에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특허 기술인 '아로마 리저브 테크™'에 대한 설명과 플레이버별 테이스팅 노트를 상세히 기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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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퍼룸, 신제품 '미니 스팀오븐 토스터' 출시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신제품 '미니 스팀오븐 토스터'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미니 스팀오븐 토스터'는 기존 12ℓ 스팀오븐 토스터의 기능을 기반으로 용량을 5ℓ로 줄여 1~2인 가구를 겨냥한 사이즈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토스터, 오븐, 에어프라이어, 스팀 기능을 하나로 담은 4in1 멀티 제품으로, 상하 듀얼 히팅 시스템이 탑재되어 별도 뒤집는 과정 없이 음식을 고르게 익힐 수 있으며, Low-E 투명 내열유리 도어를 적용해 조리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니퍼룸은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토리뷰를 작성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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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고객 참여 환경 클래스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더북한강R점에서 자연환경국민신탁과 함께 고객 250명을 초청한 환경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1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이번 환경 클래스는 지난 5월 더북한강R점이 소재한 경기 남양주 일원에 새롭게 준공된 '수풀로 금남리' 수변녹지 조성을 기념해 진행되는 고객 참여 클래스다. '수풀로 금남리'는 지난해 12월 한강유역환경청과의 '한강수계 수변녹지 조성 시범사업' 협약을 통해 한강 상수원 보호 및 탄소 저감을 목적으로 조성된 공간이다. 스타벅스는 그간 수풀로 금남리 조성과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해 자연환경국민신탁과 협력하여 생태 복원지 내 덩굴 고사체 제거, 나무 심기 등 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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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관세청 공인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선정
CJ프레시웨이가 관세청이 공인하는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Authorized Economic Operator, 이하 AEO)'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인증서 수여식은 지난 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세관에서 CJ프레시웨이 배병현 SCM혁신담당을 비롯한 인증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AEO는 관세청에서 법규준수, 내부통제시스템, 재무건전성, 안전관리의 공인 기준 적정성 여부를 심사해 공인한 우수업체를 말한다. 세계관세기구(World Customs Organization, WCO) 총회에서 채택된 국제규범상 민관 협력제도이기도 하다. AEO 선정 업체에는 수출입화물 선별검사시 우선검사, 검사비율 축소, 신고 서류제출 대상 선별 제외 등 다양한 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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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여름 맞이 신메뉴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는 지난 1월 출시한 뚜레쥬르의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의 후속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요거트 생크림과 각 시즌별 대표 과일을 조합한 케이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라인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여름에는 풍미 가득한 생망고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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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산리오' 협업 음료 하루 평균 1만잔 판매
이디야커피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선보인 음료와 굿즈가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 메뉴는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와 '케로케로케로피 멜론라떼' 등 2종 음료와 '한교동 갈릭쉬림프 프레첼' 스낵으로 구성됐다. 음료 2종은 출시 직후부터 일 평균 1만장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랜덤 피규어 마그넷', '멀티파우치', '포차코 인형 키링', '자이언트 콜드컵' 등으로 구성된 한정 굿즈 4종은 사전 공개 단계부터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주목받았으며 출시 첫날 일부 매장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인기 캐릭터인 포차코, 케로케로케로피, 한교동이 포함된 랜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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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중기중앙회·KCB와 소상공인 금융지원 협약
한국전력(사장 김동철, 이하 한전)이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 코리아크레딧뷰로(사장 황종섭, 이하 KCB)와 함께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새로운 신용평가모형을 개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올해 9월부터 전체 소상공인 596만명 중 36.6%에 해당하는 218만명의 신용등급이 상향될 것으로 기대된다.한전은 중소기업중앙회, KCB와 이날 여의도 중소기업회관에서 경영위기를 겪고 있는 금융 취약계층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포용적 금융지원 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지난해 8월 '소기업・소상공인 금융지원을 위한 신용평가체계 및 정책지표 개발' 협력 이후 11개월간 노력한 성과이다. 각 기관이 보유한 소상공인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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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투자증권, 신한프리미어 원주금융센터 이전 기념 이벤트
신한투자증권은 신한Premier 원주금융센터 이전 기념 경품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신규고객 또는 기존고객 중 보유 계좌의 관리점이 신한Premier 원주금융센터로 되어있는 개인고객 대상(만19세 이상)이며, 총 두 개의 이벤트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먼저, 이벤트 기간(7월 7일 ~ 9월 30일) 내 계좌 자산 증대 구간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1억원 이상 증가하면 3만원, 이후 5000만원 당 1만 원을 지급하며, 최대 4억5000만원 이상 순증 고객에게 10만원까지 지급한다. 자산증대 금액에는 상품매매, 타사대체, 실물 이전 등이 포함된다.두 번째 이벤트는 국내/해외주식 매수금액+매도금액, 국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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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코, 보호아동·자립준비청년 위해 1억2000만원 기부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정정훈)는 지난 8일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지역 내 '아동·청소년 보호시설 개보수'와 '자립준비 청년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2000만원을 부산광역시교육청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보호아동 통합지원 기부금 전달식'에는 정정훈 캠코 사장과 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감, 이수경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울경권역총괄본부장이 참석했다.전달된 기부금은 노후 보호시설 개보수 및 가구·가전 구입, 자립준비 청년의 학업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특히, 캠코는 부산지역 대학교와 협력하여 대학생 멘토단을 구성해 자립준비 청년에게 자조모임 및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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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 퇴직연금 자동으로 맡기자 시즌2 이벤트 실시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은 '퇴직연금 자동으로 맡기자 시즌2'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퇴직연금 자동으로 맡기자 시즌2'는 퇴직연금 자동투자 솔루션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와 '퇴직연금 적립식ETF 서비스'에 가입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가입과 퇴직연금 적립식ETF 매수, 두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AI 자동투자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내 퇴직연금 IRP계좌에서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에 100만원 이상 가입 후 일정기간 계약을 유지한 고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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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2030세대 위한 체크카드 '라이프핏' 출시
새마을금고가 자동납부 및 커피․포토․생활업종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한 곳에 모은 '라이프핏(Life fit)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라이프핏 체크카드는 인생네컷을 포함한 포토업종, 다이소를 포함한 생활업종, KT알뜰폰(KT엠모바일)을 포함한 통신비 할인을 제공하는 등 알뜰 소비를 지향하는 20대의 생활 패턴을 반영했다.이 외에도 도시가스․전기요금․아파트관리비 등 자동납부 서비스와 커피전문점 할인 등 30대 직장인들을 위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자동납부․인생네컷․알뜰폰 통신요금 등 그동안 제공하지 못했던 2030세대가 선호하는 서비스들을 제공하기 위해 '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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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DC형 퇴직연금 가입 고객에 스타벅스 쿠폰 증정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DC형 퇴직연금 고객을 위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DC형 퇴직연금 가입자이전 고객과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KB국민은행은 DC형 퇴직연금을 KB국민은행으로 가입자이전(계약이전, 실물이전) 또는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을 증정한다. 가입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2만원권,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3만원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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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2025년 KB스타터스 30개사 선정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지난 8일, 스타트업 30개사를 올해 'KB스타터스'로 신규 선정하고, 'KB스타터스 Welcome Day'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KB스타터스'는 지난 2015년부터 총 394개의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누적 2544억원을 투자해 온 KB금융의 유망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KB금융은 올해부터 그룹 차원의 일원화된 스타트업 발굴·협업 체계를 구축하고자 'KB스타터스'와 KB국민카드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FUTURE9'을 통합 운영한다. 이를 통해 스타트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할 계획이다. 2025년 'KB스타터스'에는 기술력, 시장성, 그룹 협업 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AI, 핀테크, 보안, 헬스케어 등 다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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럽디, 법무법인 삼우와 업무협약 체결
연애 AI 서비스 및 심리상담 기업 럽디㈜(대표 김나라)가 법무법인 삼우(대표변호사 김영준)과 상호 협력 및 법률 자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내부 경영 및 대외업무 수행에서의 법률문제 자문 및 논의 △인력양성 및 공동사업 발굴 및 추진 등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럽디㈜는 연애상담 및 이별,이혼 문제에 관한 상담을 진행하는 심리상담 업체로, 연애 심리상담 분야의 AI도입 및 융합연구를 통해 저출산 및 결혼문제의 해결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소셜벤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심리, 정신건강 분야의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적, 법률적 검토를 강화하고, AI 및 심리상담의 윤리성 및 법적 문제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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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AI로 스미싱 문자 3만7000여건 적발…개인정보 유출 최다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점차 정교해지는 스미싱 대응을 위해 올해 상반기 'AI 스미싱 문자 확인' 서비스를 통해 수집된 스미싱(피싱 문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2025년 상반기 스미싱 문구 유형 통계'를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통계는 지난해 12월 'AI 스미싱 문자 확인' 서비스 출시 이후 6개월간 접수된 약 3만7000건의 스미싱 데이터를 기반으로, 카카오뱅크 AI데이터사이언스팀이 주요 키워드를 추출하고 문구 유형별로 빈도수를 집계해 분석한 결과다.'AI 스미싱 문자 확인'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의심되는 문자를 복사해 붙여넣기 하면, '스미싱 위험이 높은 문자', '안전한 문자', '단순 스팸 문자', '판단이 불가능한 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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