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11번가, 7월 '월간 십일절' 실시…폭염 대비 상품 최대 73% 할인
11번가는 7월 '월간 십일절'을 통해 제습기, 냉풍기, 음식물처리기 등 여름 계절 가전 '타임딜' 특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월간 십일절'에서 11번가는 460여개의 다양한 여름 대비 상품을 최대 73% 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11일 자정(00시) 위닉스 인버터 제습기 △11일 오후 2시 코오롱 오토드 아이스터치 냉풍기 △11일 오후 8시 오쿠 대용량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등이다.이 외에도 '보랄 스테인레스 급속 제빙기', '코오롱 알피쿨 캠핑 냉장고'와 같은 여름 캠핑용 가전을 비롯해 '벨라쿠진 인덕션 곰솥', '한국민속촌 유황 먹여 키운 복 삼계탕', '완도맘 활 전복' 등 초복 준비 제품도 마련됐다냉수매트와 냉감
-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진행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온라인 금융투자 서비스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타 증권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한국투자증권 계좌로 이전하고 국내·해외주식 거래 조건 충족 시 최대 590만원 상당의 혜택금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 면제, 환율 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7월18일까지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조기 입고 리워드가 주어진다. 해외주식 순입고 및 국내·해외주식 거래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매주 혜택금이 지급되며 △3억원 이상 순입고 시 주당 7만원씩 총 21만원, △10억 원 이상 시 주당 20만원씩 총 60만원, △5
-
키움증권, 중개형ISA로 ETF거래시 최대 14만원 혜택 제공
키움증권은 '중개형ISA에서 ETF 거래하면 최대 14만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운용사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하는 고객에게 순매수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대 14만원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대상 운용사 ETF는 키움투자자산운용(KIWOOM),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 삼성자산운용(KODEX), 한국투자신탁운용(ACE), KB자산운용(RISE), 타임폴리오자산운용(TIMEFOLIO), 트러스톤자산운용(TRUSTON)이다. 중개형 ISA는 국내 상장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직접 투자할 수 있다. 계좌에서 발생한 순손익에 대해 일반형은 최대 200만원, 서민형은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
-
삼성증권, 미국채권 첫 거래 고객에 최대 20만원 지급
삼성증권은 미국채권 온라인 첫 거래 고객 대상으로 최대 2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29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벤트는 총 두가지인데, 첫번째 이벤트는 온라인 채널로 미국채권을 순매수하는 금액별로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순매수금액 1000 달러 이상이면 1만원, 5000 달러 이상이면 2만원, 순차적으로 10만 달러 이상이면 15만원을 지급한다.두번째 이벤트는 해외채권 무거래 고객 대상(2025년 6월 20일까지 해외채권 거래가 한번도 없었던 고객)으로 온라인 채널로 미국채권 5000 달러 이상 첫 순매수 시 5만원을 전원 지급한다.두가지 이벤트는 중복 지급이 가능해서 최대 20만원까지 지급 가능하고, 이벤트 대상 상품은
-
빗썸, 패션 커머스 플랫폼 하이버·브랜디와 제휴 이벤트 진행
빗썸이 2030 패션 커머스 플랫폼 하이버·브랜디와 제휴해 쇼핑 쿠폰과 빗썸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하이버는 패션, 스포츠, 라이프 등 남성 대상의 큐레이션 전문 플랫폼이다. 브랜디는 여성 쇼핑몰과 블로그마켓, 브랜드를 한 데 모은 앱이다.우선 이벤트 기간 빗썸 최초 가입 회원에게는 하이버·브랜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만원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신규 가입 회원은 하이버 또는 브랜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은 뒤 빗썸 앱 내 쿠폰함에서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된다.쿠폰은 등록 시점에 따라 매주 화요
-
CU '마이노멀' 협업 저당 HMR 시리즈 출시
CU가 국내 저당 식품 브랜드인 '마이노멀'과 협업해 저당 HMR(Home Meal Replacement)을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마이노멀 저당 곤약 물냉면과 저당 곤약 비빔면을 출시한다. 저당 곤약 물냉면은 곤약면에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을 육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면, 육수, 계란 등 모든 구성품을 포함해도 당류가 5g을 넘지 않고 칼로리는 143kcal로 기존 물냉면 상품 대비 당류는 73%, 칼로리는 69% 낮다. 저당 곤약 비빔면은 알룰로스로 만든 특제소스를 곤약면과 비벼 먹는 상품으로, 칼로리는 201kcal에 당류는 5g을 넘지 않는다. 기존 비빔냉면보다 당류는 77%, 칼로리는 62% 낮췄다.오는 23일에는 저당 전주식 비빔밥을 내놓는
-
SSG닷컴 '웨스틴 조선 서울' 라이브 방송
SSG닷컴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웨스틴 조선 서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날 저녁 8시에 선보이는 이번 방송은 5만원 즉시 할인과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3인 투숙을 위한 2+1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도 준비했다. 조식·데이타임·해피아워 등 클럽 라운지와 사우나 이용권, 엑스트라 베드까지 포함한 구성으로, 객실을 주니어 스위트로 업그레이드한 스위트 패키지까지 마련됐다. 쓱닷컴은 단독 혜택으로 식음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트 체크아웃, 펜할리곤스 바디로션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드와인, 커피 티백
-
롯데홈쇼핑, 취업 희망 청년 대상 해외연수 프로그램 운영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방송, 유통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2023년부터 한국유통학회와 함께 '대학생 해외연수단'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대학생 해외연수단은 방송, 유통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현장실습 경험을 제공하고, 구직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기획됐다. 해외시장 탐방, 전문 교수진 강의 등 현장 중심 교육을 진행하며, 항공권, 숙박비를 포함한 모든 경비를 지원한다. 또한 수료생이 롯데홈쇼핑 인턴사원 채용에 지원할 경우 가산점도 부여하고 있다. 현재까지 오사카, 도쿄 등 일본 유통시장 탐방, 세계 최대 생활용품 박람회 '2024 독
-
인카금융서비스,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톱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에이플러스에셋 3위 굿리치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6월 10일부터 2025년 7월 10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364,5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
-
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7월 톱…한국투자·삼성증권 순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조사됐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 지난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133만0,8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6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14만3,367개와 비교해보면 32.7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
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아난티 3위 파라다이스 순으로 나타났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레저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62만8,0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29만9,217개와 비교하면 15.2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
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CC 2위 한일시멘트 3위 SG 순으로 나타났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85만8,7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43만7,976개와 비교하면 8.1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
모바일 편의성 호평 '한화생명' 2분기 생보업계 관심도 1위 등극…삼성생명 2위 추락
올 2분기 국내 주요 생명보험사들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한화생명'으로 조사됐다. 이어 삼성생명과 교보생명이 빅3를 지켰다.1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1개 생보사에 대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조사 기간 정보량 순으로 △한화생명 △삼성생명 △교보생명 △KB라이프생명 △흥국생명 △신한라이프 △동양생명 △DB생명 △미래에셋생명 △푸본현대생명 △AIA생명 등이다.한화생
-
KGM 국내 첫 무쏘 전기 픽업 vs 디젤 픽업, 관심도 더 높은 모델은?
한동안 부진하던 픽업트럭 판매량이 최근 눈에 띄게 늘어난 가운데 KG모빌리티의 전기 픽업 모델(무쏘EV)과 디젤 모델(무쏘칸·무쏘스포츠) 중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더 높은 것은 무쏘EV로 조사됐다.1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무쏘 EV의 출시 100일 전과 후, 무쏘칸·무쏘스포츠의 모델명 변경 100일 전과 후를 비교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방법은 무쏘 EV 출시일(03.05) 기준 100일 전(24.11.25~25.03.04) vs 100일 후 (25.03.05~06.12) '무쏘 EV, 무쏘 전기차 픽업, 무쏘 전기 픽
-
획기적 기술 도입한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뒤이어
삼성전자가 최근 2개월간 반도체 기업 중 가장 높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SK하이닉스가 뒤를 이었다.1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2개월간 반도체 기업 관심도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삼성전자(대표 전영현 005930) △SK하이닉스(대표 곽노정 000660) △한미반도체(대표 곽동신 042700) △DB하이텍(대표 조기석 000990) △주성엔지니어링(036930) △LX세미콘(대표 이윤태 108320) 등이다.조사 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