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넥슨, '서든어택' 쇼케이스서 2026 시즌1 계획 공개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서든어택' 2025 파이널 시즌 디렉터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2026 시즌1 계획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지난 13일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진행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김태현 '서든어택' 디렉터의 진행으로 지난 시즌 진행 결과를 공개하고, 2026 시즌1 '원티드: 서바이버(Wanted: Survivor)'의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2026 시즌1의 시즌패스는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엠버'와 신규 무기 'MK76(K)'으로 구성한다. 또한 기존 생존모드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3보급구역', '시범단지' 전장이 새로운 생존전 규칙에 맞춰 순차 복귀한다. 지난 11일부터 시범 서비스로 운영 중인 생존전은 기존 생존모드를
-
삼양사 어바웃미, ‘쌀 막걸리 PDRN 랩핑 마스크’ 출시
삼양사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Me)는 피부의 속광과 탄탄한 결광을 동시에 구현하는 신제품 ‘쌀 막걸리 PDRN 랩핑 마스크’를 15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어바웃미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개당 2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어바웃미 공식몰에서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인 1만7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출시일인 15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삼양사 박성수 H&B사업PU장은 “성능만큼이나 성분의 출처와 지속가능성을 중요하게 보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제품은 비건 원료 기반으로 톤, 결, 광, 보습 네 가지 효과를 동시에 구현해 기능성과 가치 소비를 모두 충족
-
구몬학습, 월트디즈니와 ‘제1회 창작 문학 공모전’ 시상식 성료
구몬학습이 ‘제1회 구몬학습 창작 문학 공모전 with 디즈니 주토피아2’ 시상식을 마쳤다. 구몬학습은 지난 13일 교원 챌린지홀에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제1회 구몬학습 창작 문학 공모전’ 시상식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참가 부문은 구몬학습 문학, 디즈니 이벤트 부문 총 2개로 나눠 시 짓기, 그림 그리기, 산문 쓰기 중 참가자가 원하는 형식을 자유롭게 선택해 작품을 제출하도록 했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아동청소년문학 평론가 및 그림책 작가 등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평가단이 내용 전달력, 창의성, 표현력 등을 각 5개 부문별로 평가해 대상(5명), 금상(20명), 은상(50명), 장려상(231명)을 선
-
맥도날드, 군인·소방관에 한 끼 제공 '2025 행복의 버거 주간'
맥도날드가 군인, 소방관, 자원봉사자 등에 한 끼를 전달했다.한국맥도날드는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우리 주변의 영웅들과 이웃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전달하며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2025 행복의 버거 주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나눔의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했으며 지역 커뮤니티와 연계해 정해진 기간 내 더 많은 이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행복의 순간을 전하고자 기획됐다.지난 1일부터 2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87개 매장이 참여했으며 매장 인근 172개 지역아동센터와 협력해 총 5882인분의 메뉴를 지역아동들에게 전달했다.이로써 한국맥도날드
-
롯데리아, 고객과 동행하는 ‘mom 편한 마음 한 스푼’ 캠페인 시작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브랜드 롯데리아가 연말을 맞아 구세군과 함께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mom 편한 마음 한 스푼’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급식 지원과 명절 식자재 나눔 키트 제공을 위해 익월 31일까지 모금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부에 참여하는 방법은 롯데리아 포테이토 포장지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롯데잇츠 앱을 통해 기부 페이지에 접속해 간편하게 동참 가능하며 고객의 기부금에 롯데리아가 동일한 금액을 함께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함께 기금을 조성하고, 기부금 전액을 구세군 측에 전달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롯데GRS는 지난 10일
-
신한은행, ‘겨울여행 맛있는 행복을 환전하세요’ 이벤트 진행
신한은행이 1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겨울여행 맛있는 행복을 환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쏠편한 환전 이용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신한 SOL뱅크’ 앱에서 쏠편한 환전 서비스를 이용해 34종(USD·JPY·EUR 3종 제외)의 통화를 환전하고 수령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응모 고객 중 총 1900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허니순살·콜라(100명)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세트(300명) △던킨 먼치킨 10개입(500명) △메가커피 꿀아메리카
-
[부고] 임영진 전 신한카드 대표이사 장모상
訃 告김현숙 님 별세 홍연희·홍윤희·홍명희 씨 모친상, 민승태(전 우리은행 지점장)·김성용(자영업)· 임영진(전 신한카드 대표이사) 씨 장모상, ○ 일시 : 2025년 12월 15일 오전 0시 15분○ 빈소 :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11호실 (☎ 02-2258-5919)○ 발인 : 2025년 12월 17일 오전 7시○ 장지 : 국립이천호국원(경기도 이천)
-
키움증권, ‘절세계좌 2종 완성’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이 연말을 앞두고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세계좌 2종 완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계좌와 중개형ISA계좌 중에서 한 종류만 보유하고 있거나 둘 다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개설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키움포인트를 지급한다. 신규개설 조건을 충족해 절세계좌(연금저축, 중개형ISA) 2종을 보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며, 연말까지 진행하는 순입금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한 혜택이 주어진다. 중개형ISA는 주식, ETF, 채권, 펀드, ELS 등 다양한 상품을 한 계좌에서 운용할 수 있는 종합 절세 계좌다. 계좌
-
두나무, 개발자 50명 이상 채용…소비자 관심도 ↑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내년 1월까지 개발자 50명 이상을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두나무는 이번 채용을 통해 업비트와 증권플러스 등 주요 서비스 기술 고도화와 제도 변화 대응을 위한 인력을 보강할 계획이다. △웹3 인프라 브랜드 기와(GIWA) △법인용 수탁 서비스 업비트 커스터디 등 핵심 기술 프로젝트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채용은 △백엔드 △프론트엔드 △인프라 △블록체인 등 개발 직군 전반에서 진행되며, 50명 이상 규모의 경력직 채용으로 이뤄진다. 서류 전형, 과제 전형, 실무진 인터뷰, 임원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두나무는 개발·엔지니어 직군 비중이
-
아성다이소, '뷰티소품 기획전' 진행…고객 관심도 지속 상승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가 '뷰티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이소는 베이스 메이크업 소품, 아이 메이크업 소품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신제품 '믹싱 팔레트, 스패츌러 세트'는 파운데이션, 블러셔 등을 간편하게 섞어 쓰는 데 유용하다. 팔레트의 손가락 홀을 통해 안정적으로 고정해 사용할 수 있고,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세척이 쉽다. '태그 비건 컨투어 브러시'는 모 형태가 사선으로 구성돼 광대, 턱선 등 굴곡진 라인에도 부드럽게 밀착된다. 모량이 풍성해 과하게 발색되지 않고, 음영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속눈썹을 붙이는 용도의 '커브형 속눈썹 집게'는 끝부분이 한 번 꺾여 마스카라
-
코웨이,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7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7.8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종합 34위에 올랐다. 지난 2009부터 17년 연속 선정되며 소비자 신뢰와 시장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올해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의 신제품 얼음정수기 3종(스탠다드·미니·맥스)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세분화했다. 얼
-
삼성전자,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가입자 100만명 돌파
'삼성월렛 머니·포인트'의 가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삼성전자는 지난 10월 출시한 충전식 간편결제 서비스 '삼성월렛'의 단일 앱 경험(All-in-One Experience)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삼성월렛 머니·포인트'는 △적립한도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적립 구조' △모든 오프라인 카드 가맹점에서 결제와 포인트 적립/사용 가능 △다양한 프로모션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삼성월렛 머니'는 실물 카드가 필요 없는 모바일 결제 수단으로, 사용자들은 기존에 사용하던 은행 계좌를 삼성월렛 머니와 연결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삼성월렛 포인트'는 삼성월렛 머니로 결제할 때마
-
금융 전문가 2인, 청년층 재무 전략서 '사라지는 돈, 쌓이는 돈' 출간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과 이상화 전 KB국민은행 금융투자상품본부장이 돈의 흐름을 분석하고 재무 구조를 설계하는 전략서 《사라지는 돈, 쌓이는 돈》을 출간했다. 이 책은 '소비하는 당신을 투자자로 바꾸는 돈의 지도'라는 부제 아래 기존의 단순 재테크 안내서를 넘어 소비를 자산으로 전환하는 흐름 설계의 모든 것을 다루고 있다.《사라지는 돈, 쌓이는 돈》은 돈이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단지 '흘러가는 것'이라는 근본적인 관점 전환에서 출발한다. 저자는 통신비, 커피값, 구독료 등의 고정지출을 누군가의 수익으로 흘려보내는 '출구'에만 서 있었다는 점을 지적하며 이 흐름의 방향을 바꿔 소비를 자산으로 향하는 순환
-
LG유플러스, '구세군 QR코드 자선냄비' 진행
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구세군과 함께 기부문화 확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전국 직영 매장에서 진행되는 '구세군 QR코드 자선냄비'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자선냄비에 부착된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스캔하면 쉽고 빠르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전국 87곳 직영점에서 내년 3월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전액 구세군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전국의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쓰인다.향후 LG유플러스는 QR코드 기부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한 편리한 기부 문화가 확산되도록 구세군과의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홍봉식 구세군 커뮤니케이션스 국장은 "LG유플러스와의
-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서비스대상 내국인 확대
KB국민은행이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는 내년 1월 1일 정부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로,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달러까지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KB Quick Send는 API방식 서비스로, 중계수수료와 전신료 없이 송금수수료만 부담하면 된다. 처리 기간도 최대 1영업일 이내로 단축해 미국·유럽 등 최대 47개국 해외 주요 은행 계좌로 송금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