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크래프톤, PUBG UNITED 그랜드 파이널 개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PUBG UNITED 그랜드 파이널'이 12일 태국 방콕에서 막을 올린다고 밝혔다.PUBG UNITED는 배틀그라운드(PUBG: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PUBG MOBILE)이 e스포츠를 하나의 비전과 커뮤니티 아래 통합한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올해 그랜드 파이널은 양 타이틀의 챔피언이 동시에 결정되는 마지막 무대로, 플랫폼의 경계를 넘어선 새로운 형태의 e스포츠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이번 그랜드 파이널에는 PGC와 PMGC를 합쳐 총 128명의 글로벌 선수들이 출전한다. AWS와의 협업을 통해 경기 중계에서는 고도화된 승률 기반 데이터 분석이 최초 적용되어 더욱 정교한 관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PGC 2025의 총
-
스마일게이트 33 원정대, '올해의 게임' 수상 기념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는 국내 공동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이하 33 원정대, 개발사 샌드폴 인터랙티브)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더 게임 어워드 2025(The Game Awards 2025)'에서 '올해의 게임(GOTY, Game of the Year)'을 수상하고 이를 기념해 대규모 무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33 원정대'는 올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신작으로 글로벌 판매 500만장을 돌파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입증했다. 업데이트는 12일부터 전 플랫폼에 순차 적용되며, 트레일러는 33 원정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GOTY 수상을 기념해 진행하는 '감사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베르소의 드래프트(Verso's
-
한국투자증권, 인도네시아법인 연계 채권 발행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이 인도네시아법인 'PT Korea Investment And Sekuritas Indonesia(이하 KISI)'가 지난 11일 현지에서 지속가능 연계 채권을 발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권은 인도네시아 호스피털리티 부문 부동산 개발사인 'PT Pollux Hotels Group Tbk'가 발행하는 5000억 루피아(한화 약 440억원) 규모의 연계 채권(Sustainability-Linked Bond)이다. 조달 자금은 투자 대출 상환, 운영자본 확충과 태양광 발전 설치·재활용수(Recovered Water) 활용 확대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에 활용된다. 채권 구조는 A 시리즈 총 550억 루피아(만기 3년, 연 5.85%), B 시리즈 총 4450억 루피아(
-
삼성 월렛, '기후동행카드' 서비스 추가 확대
삼성전자가 갤럭시 사용자들의 대중교통 이용 편의를 위해 '삼성 월렛 교통카드'에 '기후동행카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서울시가 대중교통 이용을 증진하기 위해 지난해 출시한 기후동행카드는 한 번 충전하면 일정 기간 대중교통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정기권이다.디지털 방식의 교통카드인 삼성 월렛 '기후동행카드'는 이용 내역·잔액 확인·이용권 갱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삼성 월렛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물 카드 소지의 번거로움 없이 '기후동행카드'의 경제적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 월렛 티머니 교통카드 지원도 확대한다. 기존 USIM 방식에 더해 이번에 eSIM을
-
SK온 '블루오벌SK', 독립 운영 결정…포드 합작법인 종결
SK온이 포드와 블루오벌SK의 생산 시설을 독립적으로 소유·운영하기로 상호 합의했다. SK온은 포드 자동차(Ford Motor)와 미국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 '블루오벌SK' (BlueOval SK, SK온과 포드의 50:50 합작법인)의 운영 구조를 재편한다고 12일 밝혔다.SK온은 테네시주에 있는 공장을, 포드는 자회사를 통해 켄터키주에 위치한 공장을 향후 각각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결정은 '선택과 집중'을 통해 생산성 제고, 운영의 유연성과 대응 속도를 높이고자 하는 SK온의 전략이 반영됐다.합작법인 종결 이후에도 SK온은 테네시 공장을 중심으로 포드와의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굳건히 이어갈 예정이다. 테네시 공장은 포드의 전동화 차량 및 부품 단지
-
현대백화점, ‘2025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2년 연속 종합대상
현대백화점그룹이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2025년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최고 등급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기업 경영방침과 연계된 인재육성 전략과 체계, 인사혁신 성과 등을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조직과 구성원 성장을 위해 인적자원개발 혁신을 추진해 온 것을 높게 평가받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외부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며, "구성원의 지원과 회사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
넷마블 엠엔비, '쿵야즈의 겨울나기' 팝업스토어 운영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스토어 '쿵야즈의 겨울나기: 이불 밖은 위험해'를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오는 21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쿵야 레스토랑즈만의 유머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나쁜 기억을 태워버리는 벽난로 조형물, 한정 프레임을 제공하는 포토이즘 부스 등 특별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굿즈샵에서는 선공개되는 △복실복실 양파쿵야·주먹밥쿵야 인형 키링 △양파쿵야 바디필로우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토이 3종을 포함,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엠엔비는 이번 팝업
-
롯데웰푸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6개상
롯데웰푸드가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에서 6개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롯데웰푸드는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가빛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5)’ 3개 부문에서 6개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매년 300편 이상이 출품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창의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광고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작품을 선정한다. 올해 롯데웰푸드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 영상 △2025 설레임런 디지털 영상 △빼빼로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엑스) △
-
코웨이, 시각장애 아동 위한 '학습 교구 제작' 봉사활동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학습 교구 및 놀이 키트를 제작해 시각장애 특수학교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점자 학습 교구는 시각장애 아동이 손끝으로 점자를 익히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신체 활동을 학습할 수 있도록 원단에 점자를 입체적으로 인쇄한 학습 교구다. 코웨이는 지난 2022년부터 4년 연속 점자 교구재 제작 봉사활동을 통해 시각장애 아동에게 촉각 기반 학습 기회를 제공해 학습 격차 해소와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있다.이번 봉사활동에는 코웨이 임직원 자원봉사자 13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신체활동 연습용 놀이책, 점자 시계·달력, 직업군 인형 등 다양한 점자·촉각 교구재 제작 키트를
-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론칭
CJ제일제당이 CJ더마켓 모바일 앱 전용 콘텐츠 서비스 ‘야미 타임(Yummy Time)’과 ‘야미 플레이(Yummy Play)’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레시피, 고객 후기, 제품 비하인드 등 콘텐츠를 담아내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야미 타임(Yummy Time)은 매거진 형태 서비스로, 매주 고객 일상과 밀접한 새로운 테마를 다룬다. 지금까지 ‘캠핑 필수템’, ‘소바바 푸드사전’, ‘만두 취향 PICK’, ‘TODAY’s ZIPBAP(오늘의 집밥)’, ‘크리스마스 파티 추천템’ 등의 주제로 CJ더마켓 제품에 대한 이야기부터 활용 레시피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고객은 각 매거진 콘텐츠에 댓글을 남길 수 있으
-
매일유업, 락토프리 적용 ‘우유속에’ 3종 리뉴얼 출시
매일유업이 맛과 기능을 강화해 ‘우유속에’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우유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로 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원재료 풍미와 우유 본연 맛이 조화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우유속에 3종은 각 제품별 맛의 특성을 살렸다. ‘우유속에 딸기과즙’은 국산 설향 딸기를 사용해 과즙 맛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 대비 딸기 본연 맛을 살려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 ‘우유속에 코코아’는 벨기에산 생초콜릿이 사용됐으며,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커피속에 모카치노’는 브라질산 아라비카 원두에서 추출된 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이
-
테라피토에이벨, 민감 피부 위한 '테라피토 퓨어 약산성 클렌저' 출시
㈜카보엑스퍼트(대표 박종태)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테라피토에이벨(THERAPHYTOABEL)이 민감 피부를 위한 신제품 '테라피토 퓨어 pH 밸런싱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안 후 당김 없는 피부 컨디션 유지를 돕는 약산성 타입의 폼 클렌저다. 세안 시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지 않으면서도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테라피토 퓨어 pH 밸런싱 폼 클렌저는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에 닿는 마찰을 줄이고, 세안 후에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pH 농도를 피부와 유사한 수준으로 조절했다.제품에는 진정
-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12일 오전 10시 '갤럭시 Z 트라이폴드(Galaxy Z TriFold)'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펼치면 253mm(10형)의 대화면을, 접으면 164.8mm(6.5형)의 휴대성 높은 바(Bar) 타입 화면을 지원해 사용자의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제품이다.'크래프티드 블랙' 단일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50만원 후반대다.'갤럭시 Z 트라이폴드' 제품 패키지에는 '카본 쉴드 케이스'와 '45W 고속 충전기', '데이터 케이블' 등이 포함되며,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을 포함한 전국 20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한화생명, '2025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한화생명(대표 권혁웅·이경근)이 12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인증을 받았다.CCM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제도로, 기업의 경영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운영되고 지속 개선되는지를 3년마다 심사한다.한화생명은 제도 도입 첫해인 2007년부터 꾸준히 인증을 이어오며 올해까지 10회 연속 인증이라는 성과를 이뤘다. 지난 2019년에는 CCM 우수기업 '명예의 전당'에 올라 소비자 중심경영의 모범사례로 선정됐다.이번 인증에서는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내부통제 강화 △제도·운영체계의 지속적 개선 △체계적 소비자보호 시스템 구축 등이 높은 평가를
-
한화금융, UAE 금융 협력 방안 논의…글로벌 확장에 고객 관심도↑
한화 금융 계열사(이하 '한화금융')가 '아부다비 금융주간(Abu Dhabi Finance Week, ADFW) 2025'에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자산운용, 한화투자증권 등 한화금융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주요 세션과 프로그램을 성황리 마쳤다.ADFW는 아부다비 왕세자 후원 아래 아부다비 글로벌 마켓(ADGM)이 주최하는 중동 최대 금융 행사로, 글로벌 주요 금융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미래 금융의 주요 의제와 협력 방향을 논의하는 무대다.이번 행사에서 한화금융의 주요 임원과 관계자들은 주요 세션에 핵심 연사로 참석했다. 김동원 한화생명 최고글로벌책임자(CGO)가 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