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맘스터치 '싸이데이' 기념 자사앱 시즌 한정 프로모션
맘스터치는 브랜드 데이 '싸이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싸이데이'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매년 4월 2일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싸이데이를 기념하는 '싸이페스타'는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맘스터치 자사앱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 2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지급되는 1만원 쿠폰과 누구나 받을 수 있는 5000원 쿠폰 등이 마련됐다. 해당 쿠폰은 에드워드 리 협업 신제품 3종을 비롯해 싸이패티 버거류, 싸이순살 치킨 등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날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롯
-
DB손보, 소비자평가단 23기 발대식 개최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소비자평가단 23기 발대식을 지난달 28일 개최하고 7개월간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2010년부터 15년 간 운영하고 있는 소비자평가단은 30~40대 주부고객 위주로 구성된 패널단으로 직접 회사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개선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23기 소비자평가단은 3월부터 10월까지 총 7개월간 장기보험 대면가입 체험 등의 활동을 할 계획이며 특히 20대의 젊은 세대로 구성된 대학생 서포터즈와 연계해 다양한 세대의 시각을 반영한 개선안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DB손해보험은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나아가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선순환 구조를
-
NH농협캐피탈, 쌀 소비 촉진 캠페인 추진
NH농협캐피탈(대표 장종환)은 지난 1일,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며, 사회적 책임을 연계한 지역사회 상생 실현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임직원 휴게 공간인 스낵바에 쌀 가공품을 신규 도입하고, 고향사랑기부제를 함께 홍보함으로써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최근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의 쌀 가공품 및 특산품 소비에 집중했다.이날 행사에 참석한 NH농협캐피탈 장종환 대표는 "우리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은 단순한 간식 제공을 넘어, 산불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회복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농협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
KB증권, 실전투자대회 투자마스터즈 2025 개최
KB증권(대표 이홍구, 김성현)은 실전투자대회 '투자마스터즈 2025'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6월6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되는 투자마스터즈 2025는 KB증권 계좌를 보유한 국내 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단 법인, 외국인, 재외국민, 임의단체 등은 제외된다. 이번 대회는 국내리그와 해외리그로 나누어 진행되며, 두 리그 중 선택 또는 동시 참가 가능하다. 투자금 규모에 따라 'Challenge(100리그)'와 'Champion(5000리그)'에 자동으로 배정되며, Challenge 리그와 Champion 리그는 각각 100만원, 5000만원 이상의 기초자산 기준을 반드시 충족해야 한다. 대회 기간 수익률 상위자들에게는 국내와 해외 모두 Challenge 리그
-
삼성카드, 삼성 iD STATION 카드 2종 출시
삼성카드는 SK에너지, GS칼텍스와 협업해 '삼성 iD STATION 카드(SK에너지), '삼성 iD STATION 카드(GS칼텍스)'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삼성 iD STATION 카드'는 주유비 할인은 물론,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iD STATION 카드'는 SK에너지, GS칼텍스 주유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 할인 한도는 월 최대 3만 5000원이며,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삼성 iD STATION 카드'는 제휴 정유사별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SK에너지 제휴 카드는 스피드메이트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연 2회 제공하며, 차량 안전점검,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위치
-
유진투자증권, 여의도 러닝 미션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 고경모)이 봄기운이 완연한 4월을 맞아 러너(Runner)들의 건강한 러닝(Running)을 응원하고자 '여의도 러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부터 연중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의도 일대에서 러닝을 즐기는 러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 가지 미션 중 하나를 완료하고, 해당 사진을 유진투자증권 '유진라이브'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은 미션을 인증한 러너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달 경품으로는 러닝화와 백화점 상품권이 마련돼 있다. 추첨 경품은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매월 변경될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은 '건강한 생활, 건강한 투
-
코파일럿 통합·MS 파트너십 앞세운 클로바인, 해외 사용자 수 국내 추월 전망
클라우드 기반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기업 클로바인(Clovine)이 글로벌 협업 플랫폼 시장에서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 2024년 말 10만 명을 돌파했던 해외 회원 수는 2025년 1분기에만 2.5만 명이 추가되었으며, 올해 안에 10만 명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세가 지속된다면 해외 사용자 수는 현재 15만 명인 국내 회원 수를 곧 추월하게 될 전망이다. 클로바인의 글로벌 성장은 미국 소프트웨어 평가 플랫폼 '캡테라(Capterra)'의 어워드 수상 이후 본격화되었다. 특히 별도의 마케팅 없이 입소문만으로 성장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홍정원 클로바인 대표는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해 한국어 버전이 아닌 영어 버전으로 먼저
-
삼성생명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캠페인 론칭
삼성생명이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캠페인 론칭을 통해 이 시대에 맞는 새로운 나이 기준을 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삼성생명은 지난달 론칭한 광고에서 평균 수명 연장으로 변화한 생애주기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젊음이 길어진 시대'는 길어진 젊음 덕분에 기회가 많아지고, 가능성이 더 생겨나는 소비자의 삶에 삼성생명이 보험을 넘어 새로운 역할을 한다는 내용을 광고에 담았다.최근 평균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인생의 큰 이벤트인 결혼, 출산, 은퇴의 시점도 변화했다. 삼성생명은 변화된 삶을 보여주기 위해 '실제 나이 * 0.8'이라는 광고 장치를 통해 요즘 나이를 제시한다.특히, 젊음이 길어진 시대에 맞게 보
-
키움증권, 산불 재난복구 성금 3억원 전달
키움증권은 이번 대형산불로 막대한 피해가 발생한 지역의 조속한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3억원을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성금 외에도 지친 소방대원과 관계자들을 위해 간식차량 (물, 커피 등)현장 지원에도 힘을 보탰다. 키움증권은 2019년 4월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원, 2022년 3월 동해안 산불 피해복구 성금 3억원 (키움증권 2억원, 키움인베스트먼트 1억원), 2023년 7월 집중호우 피해복구 성금 5억원 (키움증권 3억원, 다우기술, 키움투자자산운용, 사람인, 키움캐피탈 각 0.5억원씩 총5억)을 구호활동 및 피해복구 지원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피해 지역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
-
현대카드, 개인사업자용 프리미엄 카드 공개
현대카드가 개인사업자를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현대카드MY BUSINESS Summit'을 2일 공개했다.'현대카드MY BUSINESS Summit'은 지난해 5월 출시 후 가족과 자녀는 물론 나를 위한 소비도 아끼지 않는 4050을 위한 상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현대카드 Summit'의 혜택에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함께 담았다.'현대카드MY BUSINESS Summit'은 865만 개인사업자들을 위해 마련한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의 사업지원 서비스에 일상 영역에 집중한 프리미엄 혜택을 담았다. 부가세 등 각종 세금신고 지원, 사업차 매출 및 상권 분석 등 사업자 고객의 원활한 사업 운영을 지원하는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현대카드MY BUSINES
-
두나무, 자금세탁 의심거래 모니터링 담당자 채용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자금세탁의심거래(STR) 모니터링 담당자를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STR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자금세탁방지(AML) 체계를 고도화하기 위한 조치다. 채용 직무는 업비트의 자금세탁방지실 소속이다. 고객 거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의심 거래를 금융정보분석원(KoFIU)에 보고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두나무는 이번 채용을 통해 STR 분석 및 보고에 특화된 전문 인력을 추가 확보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금융권 경력 2년 이상, STR 업무 경험 1년 이상인 전문가다. 징계 이력이 없어야 하며, STR 모니터링 업무를 2년 이상 수행한 경력자는 우대한다. 두나무는 현재 50여명의 AML 인력을 운영 중이며, 이
-
신한카드, SOL페이 티머니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SOL페이 티머니'(이하 쏠페이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SOL페이 티머니'는 신한 SOL페이 앱에 카드를 등록하면 별도 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한 후불청구형 교통서비스로, NFC 기능을 통해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태그만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신용카드 또는 신용한도가 부여된 체크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신한카드는 이달 30일까지 혜택 제공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 기간 SOL페이 티머니를 최소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뮤다 더토스터프로(3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100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SOL페이 티머
-
CU, 편의점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톱…세븐일레븐·GS25 순
최근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3위 GS25 편의점 순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3월 2일부터 4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219만8,7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90만8,018개와 비교하면 2.4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
-
현대홈쇼핑, 홈쇼핑 브랜드평판 4월 1위…공영홈쇼핑 뒤이어
최근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홈앤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일부터 4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39만3,0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05만3,719개보다 3.
-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 해외박사 장학생 선발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이사장 김민수, 이하 일주재단)은 뛰어난 역량과 인성을 갖춘 '2025학년도 33기 해외박사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2일 밝혔다.장학금은 유학 국가에 상관없이 1인당 12만 달러다. 5년 이내 8학기 동안 지원하며, 입학을 위한 출국과 졸업 귀국 시 항공료도 지원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장학생들이 연구 활동에 필요한 물품(노트북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인당 200만 원 한도 내 연구보조금까지 지원한다.지원 대상자는 해외 우수 대학원 박사과정(석·박사 통합과정 포함) 입학 허가를 받은 신입생으로, 선발 인원은 7명 내외다. 신청은 이날부터 27일까지며, 일주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선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