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놀유니버스,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도쿄타워 단독 프로모션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한일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일본 도쿄의 명물 도쿄타워와 함께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NOL에서는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도쿄타워 입장권 상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항공·숙소 구매자에게는 추가 5%의 할인 혜택도 있다. 도쿄타워 상품 구매자 가운데 리뷰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총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번 도쿄타워 할인 특별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진행되는 첫 단독 할인 행사로, NOL 인터파크투어와 NOL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사카의 유명 관광 코스로 자리잡은 유니버셜 스튜디
-
LX하우시스 '방염 인테리어필름' 환경표지인증 획득
LX하우시스의 'LX Z:IN(LX지인) 방염 인테리어필름'이 환경부의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며 화재 안전성에 이어 친환경성까지 확보하게 됐다고 12일 밝혔다.인테리어필름은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도록 제품 뒷면에 점착 처리가 되어있어 호텔, 병원 등 상업공간 벽면 뿐만 아니라 주방가구와 도어 표면 등 주거공간에도 다양하게 사용되는 표면 마감재다. 방염 인테리어필름은 화재 확산을 막아주는 방염 성능을 확보한 제품이다.그동안 인테리어필름의 제품 뒷면(점착면) 보호를 위해 사용되던 이형지에는 PE(폴리에틸렌)코팅 소재가 쓰여 왔는데, 한번 사용되면 필름 잔여물과 함께 폐기물로 버려져 왔었다.LX하우시스는 이러한 이형지의 원재료
-
11번가, 판매자 전용 모바일앱 '셀러오피스' 출시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상품 등록부터 실시간 결제 확인까지 모두 스마트폰으로 가능한 판매자 전용 모바일앱 '11번가 셀러오피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11번가 셀러오피스는 판매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손쉽게 판매 관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상품을 모바일로 등록한 뒤 상품 조회∙수정도 실시간 가능하며, 고객이 요청한 결제 취소∙반품∙교환 처리를 바로 할 수 있는 '주문 관리' 기능도 탑재했다. 특히 고객과의 신속한 소통이 중요하다는 판매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했다. 즉시 확인이 필요한 △11톡(고객과 판매자의 실시간 소통 메신저) △상품 Q&
-
LS마린솔루션, 해송 해상풍력 프로젝트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LS마린솔루션이 국내 최대 해상풍력 사업인 '해송 해상풍력 프로젝트'의 해저케이블 운송 및 설치 분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해송 해상풍력 발전단지는 전라남도 신안군 서쪽 해상에 504MW급 단지 2곳, 총 1GW 규모로 조성되며, 이는 원자력 발전소 1기 수준의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규모다. LS마린솔루션은 해양조사, 해저케이블 포설 및 매설, 접속시험 등 내·외부망 구축의 전 공정을 일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신규 건조하는 국내 유일의 HVDC 전용 포설선을 활용해 심해 및 장거리 해역의 고난도 시공 역량을 입증할 계획이다. 김병옥 LS마린솔루션 대표는 "이번 선정은 전남해상풍력 1단지의 성공적 준공을 통해
-
신한카드, 10대 전용 처음 선불카드 출시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카드업계 최초로 10대 고객만을 위한 금융 플랫폼 'SOL페이 처음'을 론칭하고, 10대 전용 '신한카드 처음(선불)'(이하 처음 선불카드)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SOL페이 처음은 선불카드를 주로 이용하는 10대 고객의 '잔액 위주' 금융 생활을 반영했다. '이번 달 쓴 돈', '계좌에 남은 돈'을 직관적으로 제시하고, 10대가 주로 이용하는 결제·송금 등 대부분의 금융 서비스를 첫 화면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0대 고객만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들도 선보인다. 교보문고와 제휴해 매달 전자책(e-Book) 한 권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틴즈도서관',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최대 5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눈치 게임
-
이미정 작가, 전통적 드로잉 틀 깨고 와이어로 존재 형태 묻다
동덕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이미정 교수가 'The Shape of Presence'라는 제목으로 개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서울 종로구 삼청로에 위치한 선아트스페이스에서 17일까지 개최되며 전통적인 인체 드로잉의 한계를 넘어, 와이어라는 독특한 비회화적 재료를 통해 새로운 조형 언어를 선보인다.작가는 금속 선을 사용해 인체의 형태를 과감하게 왜곡하고 재해석함으로써, 고정된 미의 기준에 도전하고 관객의 시각적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의 작품들은 평면 캔버스를 벗어나 3차원 공간에 직접 드로잉을 '조각'한 듯한 형태로 구현됐다. 이를 통해 관객은 몸과 존재, 그리고 선과 공간 사이의 경계에 대해 새로운 감각적 전환과 질문을 경
-
삼성화재, 올해 우수인증설계사 5197명 배출
삼성화재는 2025년 손해보험 우수인증설계사 선발 결과 총 5197명의 우수인증설계사를 배출했다고 12일 밝혔다. 손해보험 업계 중 최다 인원으로 손해보험 우수인증설계사 3명 중 1명은 삼성화재 소속이다. 우수인증설계사 제도는 보험설계사의 전문성 향상을 유도하고 보험상품의 완전판매 및 건전한 모집질서 확립을 위해 지난 2008년 도입됐다. 손해보험 우수인증설계사로 선발되기 위해서는 한 회사에서 3년 이상 꾸준히 활동해야 하며 보험모집 실적이 우수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모집한 보험계약의 13·25회차 유지율이 각각 90·80% 이상이면서 불완전판매가 단 한 건도 없어야 한다. 삼성화재는 우수인증설계사 배출을 위해
-
현대차, 두 번째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6 N' 맛보기 사진 공개
현대자동차(005380)가 아이오닉 5 N에 이은 두 번째 고성능 전기차인 '아이오닉 6 N'을 조만간 내놓는다. 아이오닉 6 N은 오는 7월 영국 굿우드 페스티벌 행사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현대차는 아이오닉 6 N 티저 이미지(맛보기 사진)를 12일 공개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고성능 전기 세단 등장을 예고했다.이날 윤곽을 드러낸 아이오닉 6 N은 대형 윙 스포일러(날개 모양 공력 장치)와 함께 넓어진 펜더, 차체가 돋보인다. 이는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의 노하우를 담아 공기역학적 효율성과 역동적 운동 성능이 강조된 요소들로 낮고 넓은 자세를 강조한다.아이오닉 6 N은 N이 추구하는 3대 성능 철학인 코너링 악동, 레이스
-
KB국민카드, 사단법인 제주올레 클린올레 캠페인 후원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사단법인 제주올레 '클린올레' 캠페인 후원 및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클린올레'란 올레길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 활동으로 내가 만든 쓰레기는 되가져가고 남이 버린 쓰레기는 주워오는 솔선수범 캠페인이다.KB국민카드는 서귀포 사단법인 제주올레 사무실에서 '클린올레' 캠페인 후원금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지난해 12월 KB국민카드와 제주특별자치도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후원금은 사단법인 제주올레의 클린올레 캠페인 홍보 및 클린올레 쓰레기 봉투 제작 등에 사용된다.올레길 탐방객 확대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제주도 내 외식업종
-
대신자산운용, 단기채 펀드 자산 1000억원 돌파
대신자산운용이 지난달 20일 출시한 단기채 펀드 순자산이 3주만에 1000억원을 돌파했다.대신자산운용은 지난달 신규 출시한 '대신 내일출금 단기채 펀드' 순자산이 이달 10일 기준 1001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대신자산운용은 유동성이 높은 투자 자산 선호도가 높아진 것을 반영해 익일 출금 가능한 단기채 펀드를 전략적으로 출시했다. 이 펀드는 기존의 머니마켓펀드(MMF)나 초단기채 펀드와 동일하게 익일 출금이 가능하도록 하면서도 더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회사측은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 선반영으로 MMF와 초단기채펀드의 기대수익률이 낮아졌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대신 내일출금 단기채 펀드'는 기초자
-
빗썸, 비트세이빙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최대 31만원 혜택
빗썸이 AI 기반 디지털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과 제휴를 맺고 최대 3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참여 대상은 빗썸에 처음 가입했거나 지난해 11월1일 이후 거래 이력이 없는 컴백 회원으로, 비트세이빙에서 확인한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 후 비트세이빙의 '스마트 저금통' 서비스를 시작하면 된다.쿠폰 등록 시 빗썸 신규 회원이라면 5만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와 웰컴 미션 보상 2만원까지, 최대 7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규 및 컴백 회원을 위한 '거래금액 리워드'도 제공한다. 신규 및 컴백 고객 가운데 쿠폰 등록 후 비트세이빙에서 1회 이상 저금한 고
-
'블루오션' 뛰어든 삼성전자…동남아 시스템 에어컨 시장 공략
삼성전자(005930)가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한 가정용 시스템 에어컨을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에 출시하고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고온다습한 날씨가 연중 이어지는 동남아 지역은 국민소득 수준이 늘어나면서 에어컨 시장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다.삼성전자가 선보이는 1방향 카세트형 무풍 에어컨은 높이 135㎜로 설치가 간편하고 공간 효율성이 높아 실내 미관을 중시하는 동남아 소비자 취향에 알맞다.여기에 와이파이가 내장돼 '스마트싱스'와 '빅스비' 등 인터넷 기반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소비 전력을 최대 20%까지 아낄 수 있는 AI 절약 모드와 음성 제어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R410A 냉매보
-
LG전자베스트샵,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 6월 톱 차지…롯데하이마트 뒤이어
최근 한달간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전자베스트샵 2위 롯데하이마트 3위 전자랜드 순으로 나타났다.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4개 전자유통점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의 전자유통점 브랜드 빅데이터 315만1,1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5월에 분석된 전자유통점 브랜드 빅데이터 312만9,291개와 비교해보면 0.70% 증가했다. 전자유통점은 국내 가전 유통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LG전자베스트샵,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삼성스토어 등 4사의 2021년 합산 매출 규모는 11조 4,500억원으로 추정
-
한화생명,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6월 1위…미래에셋생명 뒤이어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미래에셋생명 3위 교보생명 순으로 나타났다.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990만7,1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5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70만8,501개와 비교하면 1.0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
삼성SDS, IT서비스 상장기업 6월 브랜드평판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SDS 2위 카페24 3위 포스코DX 순으로 나타났다.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99만5,9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64만5,422개와 비교하면 8.2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