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도검2’ 업데이트 실시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0일 자사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시즌34 '도검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넥슨은 이번 업데이트 기념 총 10종의 신규 카트들을 출시한다. 스피드 카트로는 하이라이트 카트 '흑기사 다크스팅'과 '백기사 라이트윙'을 비롯해, '검객 월희'와 '붓', '프리덤 세이버', '에어리 쉐퍼'를 선보인다. 아이템 카트로는 '벼루', '청류검', '팬더레인저 경극', '루나 로얄래빗'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7종을 공개한다. '멜로디', '릭', '홍염기사 디지니', '꼬마장군 배찌', '협객 첸첸', '슈아이', '백염기사 다오'가 이번 시즌 라인업으로 합류한다. 또한, 시즌 시작
-
KT, 지니 TV에 ‘베베핀: 커다란 동물 세계’ 론칭…"신기한 동물 20종 관찰"
KT(대표 김영섭)가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인 지니 TV 키즈랜드에 오리지널 시리즈 ‘키즈랜드 자연백과’의 새 시즌 ‘베베핀: 커다란 동물 세계’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키즈랜드 자연백과는 BBC 스튜디오(BBC Studios)가 제공한 고화질 자연 다큐멘터리 영상에 인기 캐릭터를 결합해 차별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에듀테인먼트(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학습 방식) 콘텐츠다. 2020년 시즌1 공개 이후 누적 시청 수 1억 1천만 회를 돌파하며 키즈랜드의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로 자리잡았다. 신작 ‘베베핀: 커다란 동물 세계’는 자연백과 시즌1 ‘공룡·아기 동물 탐험대’와 시즌2 ‘상어 탐험대’, 시즌3 ‘세계 동물 탐험대’에 이은
-
현대백화점, 전 점포 '더현대 아트 스테이지' 개최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전 점포에서 '더현대 아트 스테이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더현대 아트 스테이지는 다양한 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는 아트페어로, 다음달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 '키아프(Kiaf) 서울 2025'에 맞춰 진행된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 2022년 (사)한국화량협회와 국내 미술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후 매년 '키아프(한국국제아트페어·Korea International Art Fair) 서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우선, 압구정본점 등 전 점포에서 다양한 예술·문화 행사를 선보인다. 판교점은 오는 22일부터 다
-
엘지유니참 라이프리, 성인용 기저귀 '안심흡수 언더웨어' 선봬
엘지유니참㈜ (대표 김성원)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라이프리'가 '안심흡수 언더웨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변 흡수력과 샘 방지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일반용은 900㎖, 장시간용은 최대 1,300㎖까지 대용량 흡수가 가능하며, 샘 방지 구조를 적용해 장시간 요실금 걱정 없이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특히, 장시간용은 일반용보다 1.4배 더 강력한 흡수력으로 오랜 외출이나, 가족 및 간병인의 부재, 소변량이 많은 날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대용량 흡수 기능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안함과 쾌적
-
락앤락, 인도네시아 'PR of the year 2025'서 마케팅 부문 1위 수상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인도네시아 'PR of the year 2025'에서 마케팅·PR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009년에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락앤락은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캐릭터 콜라보 텀블러와 식품보관용기, 물병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나눔 활동, 환경 보호 등 ESG 활동을 적극 전개하며 현지 시장을 공략해 왔다.올해로 18회를 맞은 PR of the year 2025는 마케팅·PR 전문 매거진 'MIX Marcomm'이 주최한 행사로, 정부 관계자, 미디어 그룹 편집장, PR 애널리스트 등 전문 심사위원단이 기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의 창의성과 역량 등을 검증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락앤락은 '#BawaTumblerSendiri('텀블러
-
현대홈쇼핑 리빙 브랜드 '알레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의 자체 브랜드(PB) '알레보(allevo)'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의 알레보는 올해 첫 출품과 동시에 수상을 하는 영예를 안았다. 알레보는 현대홈쇼핑이 '모든(All) 상품에 혁신(Evolution)을 더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2018년 론칭한 토탈 리빙 브랜드로, 주 이용 고객층의 프리미엄 주방용품 수요를 효과적으로 공략하며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특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는 알레보의 상징인 딥그린 색상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프리
-
CJ푸드빌 뚜레쥬르, 22일 전 품목 22% 할인 프로모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오는 22일 하루 동안 전 제품을 22%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정부의 경기 부양 정책에 맞춰 민생 물가 안정 기조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금액 제한 없이 뚜레쥬르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근 출시한 건강빵 라인업 'SLOW TLJ'를 포함한 빵, 케이크 및 선물류, 양과류,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 매장에서만 2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진행 매장은 뚜레쥬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
-
오리온 생감자 스낵, 글로벌 누적 매출액 4조 원 넘었다
오리온 생감자 스낵의 글로벌 누적 매출액이 4조 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오리온 생감자 스낵은 1988년 한국에서 포카칩 출시 이후 올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 51억개를 넘어섰다. 1분에 270 개씩 팔린 셈이다.누적 매출의 절반은 한국에서, 나머지는 베트남과 중국에서 올렸다. 먼저 한국에는 두 종류의 생감자 스낵이 있다. 88년생 포카칩과 94년생 스윙칩이다. 특히 오리온의 첫 번째 생감자 스낵 '포카칩'은 출시 후 6년만인 94년에 생감자 스낵 점유율 1위를 차지, 31년이 지난 현재까지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베트남과 중국에서는 2006년부터 생감자 스낵을 출시했다.베트남에서 출시된 '오스타(Ostar, 포카칩)'는 2017년부터 현재
-
LG U+ 키즈토피아, 글로벌 진출 힘입어 가입자 2배 증가…"200만 돌파"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체험학습 플랫폼 '키즈토피아(KidsTopia)'가 글로벌 시장 진출에 힘입어 지난달 기준 누적 가입 고객 200만을 돌파했다. 지난 1월 100만을 돌파한 데 이어 약 반년만에 가입자가 두 배 이상 성장한 수치다.키즈토피아는 가상 체험 공간에서 다양한 놀이 활동을 즐기고, AI 캐릭터와 대화하며 동물·자연·외국어 등을 학습하는 플랫폼이다. 기존의 일방향적인 동영상 학습에서 벗어나 가상공간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활동, 놀이학습 등을 경험하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21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키즈토피아는 2023년 5월 국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서비스 제공 국가를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
대한항공, LIG넥스원과 맞손 한국형 전자전기 연구개발 사업 ‘출사표’
대한항공이 LIG넥스원과 손잡고 대한민국 공군의 전자기 스펙트럼(EMS) 전력 확보를 위한 '전자전기(Block-I) 체계개발 사업' 수주전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고 21일 밝혔다. 제안서는 9월 초에 최종 제출할 예정이다.이번 사업은 정부가 1조7,775억원을 투자하고 국내 업체가 연구·개발하는 형태로 추진된다. 대한항공-LIG넥스원 컨소시엄이 해당 사업의 체계종합업체로 최종 선정되면, 대한항공이 체계통합 및 기체 개조·제작을 맡고, LIG넥스원이 체계개발 및 전자전 장비 개발·탑재를 담당할 계획이다. ◆중형 민항기 개조한 전자전기 개발… 대한항공-LIG넥스원 전략적 기술 협력 전자전기(Block-I) 체계개발 사업은 항공기에 임무 장비를
-
하나카드,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5메이징 카드 페스타' 펼친다
하나카드(대표 성영수)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1일부터 31일까지 총 11일간 '5Mazing Card Festa'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8월 5Mazing Card Festa는 기존 2월과 10월에 진행한 행사에서 높은 손님 참여율과 성과에 힘입어 특별 기획으로 추가 운영된다. 지난 6월에 진행한 'SHINSEGAE CARD BIRTHDAY WEEK'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신세계와의 시너지 효과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 관련 혜택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8월 '5Mazing Card Festa'는 손님 리워드 혜택이 크게 강화된다. 행사 기간 중 △명품, 패션, 잡화 브랜드에서 단일 브랜드 기준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4만,
-
BBQ 치킨대학, 청년·장병·학생들 대상 치킨캠프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청소년부터 청년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직업체험 프로그램 '치킨캠프'를 통해 청년층과 군 장병, 고등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진로 탐색 및 창업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했다고 21일 밝혔다. BBQ는 지난 8월 13일 이천시 고용서비스진흥원을 통해 창업을 준비하거나 창업에 관심을 가진 청년 12명을 치킨대학으로 초청해 치킨캠프를 진행했다. 이어 19일에는 전역 후 외식업 창업을 희망하는 6사단 장병 28명, 20일에는 고명외식고등학교 국제관광과 학생 28명이 차례로 기업탐방형 일경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번 직업체험을 위해 이천 치킨대학을 방문한 참가자들은 제너시스BBQ 그룹의
-
삼성디스플레이, 'IMID 2025'서 최다 기술 논문 발표
삼성디스플레이가 지난 1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25회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술대회(International Meeting on Information Display, 이하 'IMID 2025')에서 참가 기업 중 가장 많은 기술 논문을 발표, R&D 리더십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삼성디스플레이가 이번에 발표한 논문은 '전력 소모를 줄인 고성능 AI 기반 이미지 해상도 향상 기술', 'OLED 패널의 부식 불량 예측을 위한 새로운 방법론' 등 총 69편이다. 특히 올해는 발표 논문의 30%가 넘는 22편이 인공지능(AI) 및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관련된 것으로, AI 분야에 대한 R&D 역량을 증명했다. 생산기술연구소 AI팀 유영욱 프로와 연구팀은 '전력 소모를 줄인
-
업비트, 브랜드 신뢰도 강화 새 광고 캠페인 론칭...“시대는 이미 업비트” 전달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시대는 이미 업비트'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변화하는 자산 개념과 빠르게 진행되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제도화를 배경으로, 업비트가 선도하는 새로운 금융의 현재를 담았다.캠페인 영상은 "언제부터였을까? 그 많던 동전 못 본 지가. 지폐 한 장 안 들고 다닌 지가"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는 금융 환경의 디지털화가 이미 일상 깊숙이 자리 잡았음을 보여준다. 영상 중간에서는 가상자산 제도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언급하며, 새로운 금융 패러다임이 현실로 다가왔음을 강조한다. 실제로 지난 7월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이
-
우아한청년들–배달플랫폼노동조합, 2025년 첫 단체교섭 상견례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지난 20일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회의실에서 배달플랫폼노동조합과 2025년 단체교섭을 위한 상견례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상견례는 배달플랫폼노동조합이 지난 4월 교섭을 요구한 데 이어 5월 교섭대표노동조합으로 확정된 이후 이뤄진 첫 공식 교섭절차로, 향후 본교섭을 앞두고 노사 간 상호입장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우아한청년들과 배달플랫폼노동조합의 단체교섭은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다. 이날 단체교섭 상견례에는 박진수 우아한청년들 라이더운영센터 센터장 등 우아한청년들 임직원과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배달플랫폼노동조합 홍창의 위원장을 포함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