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한진, ‘언박싱데이 2025’ 개최
한진이 다음달 9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언박싱데이 2025(Unboxing Day 2025)’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언박싱데이’는 지난 2023년 12월 제1회를 시작으로 매년 열리고 있는 한진 고객 초청 행사로 한진과 함께 성장한 고객사와 시장에서 성장을 위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성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택배를 받는 소비자가 상자를 처음 개봉할 때 느끼는 설렘을 의미하는 ‘언박싱(Unboxing)’이라는 단어를 타이틀로 사용해, 상자 안에 담긴 고객 가능성과 잠재력, 새로운 도전을 한진과 고객사가 함께 열고 미래를 꿈꾼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언박싱데이 2025는 △고객
-
놀유니버스 NOL, 대화형 AI로 맞춤 패키지 후보 제안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 NOL이 대화형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패키지 후보를 추천하는 베타 서비스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베타 서비스는 대화형 AI를 통해 복잡한 필터를 설정 없이 대화 방식으로 여행지를 탐색할 수 있어 여행 상품을 고르는 과정의 부담을 덜어준다. NOL은 이번 베타를 시작으로 AI가 고객을 이해하는 범위를 넓혀 서비스 전반의 탐색 경험을 더욱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AI 탐색 기능과 함께 '해외패키지' 카테고리도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 항공과 숙소 중심의 자유여행 구성에서 확장해 다양한 옵션을 포함한 전 세계 3만여개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서비스 도입
-
맥도날드, ‘푸르메소셜팜’ 일손 돕기 봉사활동 진행
맥도날드가 지난 26일 협력사 임직원들과 함께 발달장애 청년들 자립을 돕는 첨단 스마트 농장 ‘푸르메소셜팜’을 찾아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 한국맥도날드를 비롯한 주요 협력사들로 구성된 협의체 멤버인 오뚜기, 매일유업, 코카-콜라, 빔보QSR코리아, 타이슨푸드코리아, 마틴브라워코리아, 에쓰푸드 등 7개 기업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푸르메소셜팜 소속 발달장애 청년들과 방울토마토 수확과 포장 작업 등을 함께하며 일손을 보탰다. 봉사활동이 마무리된 후에는 농장 관계자에 ‘행복의 버거’와 별도 준비한 기념품인 목도리를 전달하며 응원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
-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 기술경진 및 안전혁신대회' 개최
삼성전자서비스가 '서비스 기술경진 및 안전혁신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지난 1986년 업계 최초 도입 후 올해로 30회를 맞은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는 지난 26일 시작해 27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수원시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올해부터는 서비스 기술경진과 '안전혁신대회'가 함께 진행된다. 안전이 서비스 품질의 핵심 요소로 부각됨에 따라 임직원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안전한 작업 환경 조성을 위한 우수 사례를 발굴하기 위함이다.이번 대회는 'AI 서비스 미래와 안전 문화'를 주제로 수리 경진 5종목, 서비스 혁신사례 4종목, 안전 혁신 1종목 총 10종목으로 진행된다.'수리 경진'은 서비스 엔지니어의 전문 역량을 평가
-
BBQ,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 뿜치킹 래플 진행
BBQ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ZIGZAG)’에서 신메뉴 뿜치킹 래플(추첨)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BBQ는 다음달 2일까지 지그재그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직잭팟’ 내에서 뿜치킹 한 마리 또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래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그재그 앱 내 ‘BBQ 래플’ 페이지에서 오는 12월 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결과는 3일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뿜치킹 한 마리 쿠폰을 제공하고,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당첨 쿠폰은 내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에서 운영하는 지그재그는 약 2만5000개 이상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
매일유업, ‘더 키친 일뽀르노’ 해산물 활용 겨울 신메뉴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27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펄 쉘·블랙 타이거 새우·랍스터 등 프리미엄 해산물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피자, 스테이크, 모둠 플레이트 구성으로 마련됐다. ‘마리나 감베리 피자’는 나폴리 정통 마리나라 스타일을 기반으로 화덕에 구운 블랙 타이거 새우를 토핑했다. 국내산 삼배체 굴과 사과로 만든 수제 미뇨네트 소스를 곁들인 ‘펄 쉘 플레이트’, 문어, 삼배체 굴, 가리비, 한치 등 다양한 제철 해산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모둠 플레
-
쿠팡, 로켓그로스 ’소싱인마켓 2025‘ 부스 운영
쿠팡 로켓그로스가 ‘소싱인마켓 2025’에서 26~28일 부스를 운영한다. 27일 쿠팡에 따르면 행사 첫날 로켓그로스 부스는 예비 판매자들과 소통했으며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이어진다. 로켓그로스는 대규모 부스를 통해 판매자들에게 성장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상품 등록·입고 지원 △쿠팡 광고 전략 안내 △카테고리별 전문 MD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했다. 컨설팅을 완료한 참가자에게 로켓그로스 한정 굿즈가 증정됐으며 현장에서 쿠팡 판매자센터 (윙) 가입 시 ‘로켓그로스 스타터팩’ 혜택도 제공한다. 스타터팩에 가입 후 첫 30일간 구매확정 매출 기준 캐시백, 광고 시작 후 첫 14일
-
대상·CJ·풀무원, '김포족' 겨냥 포장김치 시장 공략 대회전
김장철을 맞아 주요 포장김치 기업들이 포장김치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물가와 노동 부담으로 직접 김장하는 가구가 줄면서 포장김치를 찾는 '김포족(김장을 포기한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빅데이터상으로도 소비자들은 김장김치를 외면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27일 김치업계에 따르면 대상그룹의 종가, CJ제일제당, 풀무원의 올가홀푸드 등 주요 포장김치 기업과 해당 기업 브랜드가 각각 차별화된 제품과 전략으로 시장 선점에 나섰다.포장김치 브랜드 종가를 보유한 대상그룹이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지난 4~17일 사전 예약을 진행했으며 지난 1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2025 종가 김장대전'을 통해 본 판
-
사회공헌 브랜드 출시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관심도 압도적 1위
최근 1개월간 화장품 전문점 중 올리브영이 가장 높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이니스프리가 그 뒤를 따랐다.2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1개월간 화장품 전문점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더샘 △스킨푸드 △더페이스샵 △아리따움 등이다.분석 결과 올리브영이 총 5만1577건의 정보량을 보이며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10월 티스토리의 한 유저는 "올리브영이 럭셔리 뷰티 카테고리 '럭스에딧'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연계한 프로모
-
유튜브 영상 호평 '삼성생명' 10월 관심도 1위…한화·교보생명 순
지난 10월 주요 생보사들 중 삼성생명이 가장 높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한화생명과 교보생명이 그 뒤를 따랐다.2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1개월간 생명보험사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삼성생명 △한화생명 △교보생명 △신한라이프 △KB라이프생명 △흥국생명 △미래에셋생명 △DB생명 △AIA생명 △푸본현대생명 등이다.참고로 생명보험사의 고유 업무와 관련이 적은 스포츠와 관련된 키워드는 공통 제외어로 설정했다.분석 결과 삼성생명이 총 1만4780건의 정보량을 보이며 관심도 1위
-
국내 첫 제로슈거 컵 시리얼 출시 '농심' 10월 관심도 1위…오뚜기·CJ제일제당 순
최근 1개월간 식품업체들 중 농심이 가장 높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오뚜기가 그 뒤를 따랐다.2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1개월간 식품업계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농심 △오뚜기 △CJ제일제당 △풀무원 △오리온 △빙그레 △삼양식품 △롯데웰푸드 △동원F&B 등이다.분석 결과 농심이 총 2만5769건의 정보량을 보이며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10월 뽐뿌의 한 유저는 "농심이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2025 푸드뱅크 나눔 페스티벌'에서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말하며
-
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10월 실수요자 관심도 1위…더샵·푸르지오 순
10월 국내 주요 건설사 가운데 실수요자 관심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 아파트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아이파크'로 나타났다.포스코이앤씨의 '더샵'과 대우건설의 '푸르지오'가 뒤를 이었다.2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과 사이트를 대상으로 10월 국내 시공능력평가 건설사 상위 12곳의 브랜드 아파트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올해 7월 31일에 발표된 '2025년도 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 기준 상위 12개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로 정보량 순으로 △HDC현대산업개발(294870) '아이파크' △포스코이앤씨 '더샵' △대우건설(047040) '푸르지오' △현대건설(000720) '힐스테이트 △삼성물산(0282
-
세계 첫 근육증가 비만신약 호평 '한미약품' 10월 제약업계 관심도 1위…종근당·동아ST 순
올 10월 제약사 중 한미약품이 가장 높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종근당이 그 뒤를 따랐다.2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1개월간 제약사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한미약품 △종근당 △동아ST △GC녹십자 △동국제약 △일동제약 △하나제약 △광동제약 △JW중외제약 △제일약품 등이다.분석 결과 한미약품이 총 1만1278건의 정보량을 보이며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10월 마이민트의 한 유저는 "한미약품이 세계 최초로 근육 증가를 실현하는 '신개념 비만 신약'의 고무적인 비임상 및 기전연구
-
호반그룹, 육군 3군단 어린이집에 '호반 무럭무럭 놀이터' 선물
호반그룹은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육군 3군단 어린이집에 3000만원 상당의 놀이시설 '호반 무럭무럭 놀이터'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문갑 호반건설 경영부문대표, 육군 3군단 군단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지원은 격전지에서 근무하는 장병 가족들의 안정적인 보육 환경을 돕기 위한 것으로, 노후화된 놀이시설을 새롭게 단장해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호반그룹은 지난 2015년 육군 3군단과 '1사 1병영' 협약을 체결한 이후 ▲위문금 전달 ▲코로나19 의료 물품 지원 ▲체력단련실 조성 ▲훈련 보조 물품 제공 등 다각적인 지원을 함으로써 군 복지 향상에 기여해
-
'2025 대한민국 항공안전포럼' 개최…산·학·관 모여 항공 안전 경쟁력 제고
'2025 대한민국 항공안전포럼'이 26일 인천 중구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개최됐다.국토교통부와 한국항공대학교가 주최한 이번 포럼은 '항공안전을 위한 문화, 사람, 혁신의 융합'이라는 주제로 열렸다.포럼은 총 3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이날 오전 열린 첫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항공안전 동향 및 패러다임'을 주제로 국내외 항공 안전 트렌드와 개선점을 논의했다.연사로 나선 크리스토퍼 바크스 국제민간항공기구(ICAO) 지역사무소장은 항공 안전 증진을 위해 항공업 종사자들의 자발적 보고를 활성화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이들을 위한 법적 보호를 강화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사브프리트 사우니 미 연방항공청(FAA) 수석기술 고문위원 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