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G마켓, 최대 67% 할인 '슈퍼브랜드데이 일동후디스 편'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슈퍼브랜드데이 일동후디스 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G마켓과 옥션은 일동후디스의 주력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캐시적립과 라이브방송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슈퍼브랜드데이'는 브랜드사와 협업을 통해 대표 상품을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G마켓과 옥션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특히, 일동후디스 편은 지난 4월 G마켓과 일동후디스가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하고 마케팅 협력을 강화함에 따라 더 큰 혜택으로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G마켓과 옥션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기획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일동후디스의 스테디셀러인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즐거운가'와 아동·청소년 창의환경 조성 위해 맞손
재단법인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사장 권혁빈)은 사단법인 함께웃는마을공동체 '즐거운가'와 아동, 청소년 창의 환경 조성 및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측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즐거운가에서 양해각서 체결식을 가졌다. 체결식에는 퓨처랩 백민정 센터장, 즐거운가 유지윤 이사장과 엄미경 센터장, 재단법인 희망스튜디오 권연주 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즐거운가는 지난 1999년 비닐하우스 공부방 운영을 시작으로 아동, 청소년들이 안전한 공동체에서 다양한 창의적 활동을 경험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퓨처랩은 최근 젠트리피케이션 이슈 등으로 위기를 겪은 즐거운가가 진정성을 갖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역 식품 브랜드 상생 판매전 개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인천 연수구와 함께 지역 식품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하는 '연수랑 현아랑 식품 판매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과 15일, 28일과 29일 총 4일간 '연수랑 현아랑 식품 판매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중소 식품업체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연수구의 공공 브랜드 '연수랑'의 인지도 제고도 목표로 한다. 이에 행사에는 연수구에 위치한 식품 제조 및 가공업소, 즉석 판매 제조업소 등 총 9개 업체가 참여하며, 30여 개의 지역 식품 브랜드가 함께한다. 연수랑 브랜드를 활용한 '연수랑쿠키'를 비롯해 프리미엄 저염 소금 '모에솔
-
롯데웰푸드, 롯데뮤지엄과 군인 가족 문화생활 지원
롯데웰푸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롯데뮤지엄과 함께 국토 방위를 위해 힘쓰는 군인 가족을 대상으로 문화생활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군인가족 전시 초대 이벤트'를 열고, 잠실 롯데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 기념 특별 전시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 -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를 방문하는 군인 가족에게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이벤트 대상은 군인·예비역·군인가족 모바일 신분증 애플리케이션인 밀리패스에 가입한 현역 군인 및 예비역, 군무원, 국군 장병과 군무원의 가족, 사관생도 및 간부후보생 등이다. 롯데뮤지엄 티켓부스에서 밀리패스를 제시하면 1인 1매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 더블 적립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더블로 적립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3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된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해당된다. 스타벅스
-
더본코리아 '상생위원회' 6월 말 공식 출범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가맹점주와의 실질적인 소통과 지속 가능한 협력을 위한 '상생위원회'를 공식 출범한다고 13일 밝혔다.이달 말 예정된 이번 위원회 출범은 단순한 새로운 제도 도입 차원을 넘어 점주와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혁신적 파트너십 모델을 만들겠다는 백종원 대표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상생위원회는 지난 5월초 부터 진행중인 브랜드별 간담회에서 수렴된 현장의 요구와 애로사항을 반영하면서 추진하고 있다. 더본코리아는 지난 5월 3일 홍콩반점 점주들과의 첫 간담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빽다방,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롤링파스타, 연돈볼카츠, 막이오름, 백스비어, 인생설렁탕 등 총10개 브
-
이디야커피, 스틱커피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출시
이디야커피가 스틱커피 제품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베랑'은 포르투갈어로 '여름'을 의미한다. 최근 커피 시장은 간편성과 휴대성을 강조한 스틱형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아이스 음료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디야커피는 여름철 커피 소비 트렌드에 주목, 찬물에도 쉽게 녹는 스틱커피를 출시했다고 전했다.'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원두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베트남산 원두를 블렌딩했다. 또한 미디움 로스팅으로 부드러운 산미와 함께 카카오, 아몬드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100개입 구성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정, 사무실,
-
NOL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 3년 연속 단독 판매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운영하는 NOL이 '2025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를 단독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반얀트리 오아시스 풀파티'는 다음 달 12일부터 8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에서 열리는 여름 이벤트다. 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물놀이와 함께 국내외 뮤지션과 DJ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올해는 아이들의 소연, 키드밀리, 원슈타인 등 인기 아티스트와 DJ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NOL은 지난 2023년부터 3년 연속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 공식 판매처로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풀파티 입장권 1매와 웰컴 드링크 1잔이 포함된 패
-
NS홈쇼핑, 개발도상국 공무원 초청해 소비자중심경영 노하우 공유
NS홈쇼핑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한국소비자원이 공동 주관한 '개발도상국 소비자 보호 선진화 역량강화 연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3개국 연수단 13명이 판교 사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지난 12일 진행된 이번 방문은 방글라데시, 엘살바도르, 케냐 등 3개국의 소비자행정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NS홈쇼핑의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연수단은 미디어월 등 최신 시설로 이뤄진 생방송 스튜디오와 방송 송출이 이뤄지는 주조정실을 직접 둘러보며, 방송 전·중·후 단계별로 구축된 소비자 보호 및 품질관리 체계를 견학했다. 이어진 세미나에서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인증)
-
인카금융서비스,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굿리치 3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순으로 조사됐다. GA (General Agency)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63만3,3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
-
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14만3,3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5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73만6,908개와 비교해보면 12.8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
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톱…모두투어 뒤이어
최근 한달간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참좋은여행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레저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29만9,2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06만7,029개와 비교하면 15.3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
-
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성신양회·한일시멘트 순
최근 한달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CC 2위 성신양회 3위 한일시멘트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43만7,9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05만613개와 비교하면 3.3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
이언어학원, KBSKids와 함께하는 ‘주니어 영어·가족 캠프’ 오픈
경기 수원·동탄 지역에서 15년간 영어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이언어학원'과 어린이 전문채널인 'KBSKids'가 긴 시간 동안 준비하여, 필리핀 클락에 2025년 여름방학 주니어 캠프와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12일 이언어학원에 따르면 필리핀 현지 원어민 선생님의 영어수업 5시간 외에도 이언어학원 영어 선생님이 동행하여 2시간의 수업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원어민 선생님에게 받는 수업의 장점과 “이언어학원” 현직 선생님이 추가 수업으로 영어실력의 성취도는 더욱 높아 질 것으로 기대한다는 캠프관계자의 설명이다.또한 캠프기간동안 수학교육의 중요성도 감안하여, 명문대 인솔자 선생님이 동행하여 하루 1~2시간 수학 학습지
-
제주시, 제주들불축제 발전방안 시민·전문가 ‘머리 맞댄다’
제주시는 오는 17일 오후 2시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제주들불축제의 발전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 ‘제주들불축제 발전을 위한 방안 모색’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토론회는 앞으로의 축제 방향을 정하기에 앞서 다양한 전문가 집단, 이해관계자 및 시민과의 논의를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주요 콘텐츠의 디지털 전환 시도에 따른 ‘축제 정체성’과 ‘제주 전통문화 요소’ 상실 우려에 대한 해소 방안을 모색하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면서도 축제의 전통성과 제주문화의 가치를 살릴 수 있는 방안을 도출할 예정이다. 토론회는 관광축제‧기획, 지역문화, 시민단체, 언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8명을 초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