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넥슨, RPG ‘어둠의전설’에 길드 PvP 콘텐츠 ‘쟁탈전’ 업데이트 실시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전날인 21일 온라인 RPG '어둠의전설'에 신규 길드 콘텐츠 '쟁탈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쟁탈전'은 4개 길드가 하나의 전장에서 점령 경쟁을 벌이는 주간 길드 PvP 콘텐츠로, 각 길드는 지역 개발을 통해 발견한 광물을 차지하기 위해 쟁탈 전투를 펼치게 된다. 길드 단위로 참가 신청을 하면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투가 진행되며, 일요일 전투 후 최종 점수를 발표하고 결과에 따라 쟁탈전에 참여한 길드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전장은 '소규모 채석장'과 '지하갱도', '대형광산' 등 지역으로 구성된다. 각 지역을 점령하고 유지한 시간에 따라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점령
-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티파니에서 아침을' 네트워킹 행사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 + Influencer)'를 초청해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콘셉트의 감성 티(Tea) 파티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0일 열린 이번 행사는 BBQ의 글로벌 문화 캠페인 'BBQ in NEW YORK'의 일환으로, 뉴욕 맨해튼 32번가 BBQ 매장의 분위기와 메뉴를 서울 한복판에 구현한 도심형 브랜드 체험 프로젝트다.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친플루언서들은 'BBQ in NEW YORK' 캠페인의 테마 컬러인 티파니 블루(Tiffany Blue) 또는 블랙&화이트 조합의 드레스코드에 맞춰 참석했다. 티파니 블루 원피스에 진주 액세서리를 매치하거나
-
신세계인터내셔날, "새 여성 브랜드 ‘자아’ 만나보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날인 21일 신규 여성복 ‘자아(JAAH)’ 를 론칭하고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자아(JAAH)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섞는다는 의미의 믹스(Mix)와 나의 하루와 체형, 감각에 맞춘 옷이라는 의미의 핏(Fit)을 결합한 믹스핏(Mixfit)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있다. 아침부터 저녁, 도시와 자연, 일과 여가의 구분 없이 자연스럽게 하루를 완성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오는 9월 14일까지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론칭을 기념해 전 제품 15% 할인과 3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가방 증정 등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 V와 자
-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출시…인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한곳에 모았다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인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한곳에 모은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스타필드는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 쾌적한 실내에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스를 기획해 힐링과 액티비티가 어우러진 색다른 원데이 트립으로 쇼핑 이상의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5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던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하남은 물론 고양·안성·수원까지 확대 운영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패스는 여행·여가 플랫폼 'NOL'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요일
-
미래에셋자산운용, 연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생명 뒤이어
연금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연금 2위 한화생명보험 연금 3위 하나은행 연금 순으로 분석됐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연금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22일부터 2025년 8월 22일까지의 연금 브랜드 빅데이터 24,355,0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 연금 브랜드 빅데이터 35,359,126개와 비교하면 31.1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연금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
현대캐피탈, 캐피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KB캐피탈 뒤이어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하나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 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7월 22일부터 2025년 8월 22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5,942,7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
KCC, 인테리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도 상승"
인테리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CC 2위 한샘 3위 파세코 순으로 분석됐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인테리어 상장기업 2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22일부터 2025년 8월 22일까지의 인테리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927,7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인테리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610,427개와 비교하면 5.0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
-
롯데칠성,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하이트진로 뒤이어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22일부터 2025년 8월 22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625,314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896,357개와 비교하면 6.3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
-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 '중장년 생애전환 트리거 : 인문X화순' 프로그램 진행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이사장 구복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25년 중장년 인문프로그램’ 사업의 일환으로 ‘중장년 생애전환 트리거 : 인문X화순’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중년 마음돌봄 1.5℃ 인문치유’로 8월 20일부터 9월 14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질문하고 쓰고 연결하는 인문 실천의 힘으로 자기 이해와 회복, 전환을 이끄는 중장년 인문프로그램이다. ‘중년 마음돌봄 1.5℃ 인문치유’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총 3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중년 마음돌봄 1.5℃ 인문치유’는 마음 돌봄이 필요한 중장년을 대상으로
-
해남군, 전 군민 참여한 민·관·군·경 합동 을지연습 성공적 마무리
해남군이 민·관·군·경은 물론 전 군민이 참여한 가운데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실시된 2025 을지연습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국지도발에 대비해 기관별 대응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9개 기관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연습에는 기관장 주재로 체계적인 사전 준비 및 유관기관 간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전지전환 절차 연습, 전시현안과제토의, 민방공 대피 훈련, 다중이용시설 테러에 대응한 실제훈련 등의 순으로 실전과 같이 훈련에 임했다.특히 20일 진행된 민방공 대피훈련은 공습 경보과 함께 문화예술회관을 이용하는 군민과 해남군수를 포함한 전 직원들이 대피 훈련에 참여했다. 이날 훈련과 함께 대
-
SK 이천포럼 폐막…최태원 "AI 갖고 놀며 혁신해야 성공"
최태원 SK 회장이 "구성원 개개인이 인공지능(AI)을 친숙하게 가지고 놀 수 있어야 혁신과 성공을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21일 SK그룹에 따르면 최 회장은 전날 서울 종로구 SK 서린빌딩에서 열린 '이천포럼 2025' 마무리 세션 연단에 올라 "이제는 AI, 디지털 전환(DT) 기술을 속도감 있게 내재화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어야 하는 시대"라며 이 같이 말했다.AI시대 경쟁력 확보 방안을 주제로 진행된 이날 세션에서 최 회장은 "앞으로는 현재 우리가 하는 업무의 대부분이 AI 에이전트(도우미)로 대체될 것"이라며 "사람은 창조적이고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역할에 집중해야 한다"고 당부했다.이천포럼 마무리 세션은 최 회장이 온·오프라
-
한국자동차공학회, '대학생 자작 자동차 대회' 개최
한국자동차공학회는 오는 29일부터 3일 간 전북 군산시 새만금자동차경주장에서 '2025 대학생 자작 자동차 대회 바하 부문'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한국자동차공학회와 한국자동차연구원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대학생이 직접 제작한 자동차로 경연을 펼치는 대회로 2007년 처음 열렸다. 대학생에게 자동차 설계, 제작 기술 습득 기회를 제공하고 미래 자동차 산업 전문가를 양성한다는 취지다.대학생 자작 자동차 대회는 비포장 도로에서 진행되는 바하 부문과 경주용 온 로드 차량으로 순위를 겨루는 '포뮬러' 부문으로 나뉜다. 이번 바하 부문에는 전국 29개 대학, 35개 팀에서 약 10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심사는 동적 성능
-
페라리, 296 GTB 특별판 '296 스페치알레' 국내 출시
페라리는 21일 서울 서초구 반포 전시장에서 V6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슈퍼카 '296 스페치알레'를 선보였다. 이 차량은 2019년 488 피스타 이후 6년 만에 국내에 소개되는 스페셜 시리즈로 기존 296 GTB 기반에 출력을 높이고 경량화·공기역학 설계를 적용해 페라리만의 주행 감성을 한 단계 끌어올린 차다.296 스페치알레에 탑재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구동계)은 기존 대비 50마력이 상승한 최고 출력 880마력을 발휘한다. 엔진은 르망 24시 3연승을 거둔 499P와 F1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것으로 700마력을 낸다. 여기에 180마력 전기 모터가 맞물린다.강도 높은 경량화도 이뤄졌다. 페라리는 탄소섬유와 티타늄 소재를 차체에
-
넷마블, 미디어 허브에 '게임스컴 2025' 전용 페이지 운영
넷마블은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5' 개막을 맞아 글로벌 프레스룸 채널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에 전용 웹페이지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게임스컴은 매년 여름 독일 쾰른에서 열리며 올해 행사는 20일(현지시간)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넷마블은 전야제 쇼케이스인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 참가한 데 이어 독일 현지에서 시연 중인 신작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몬길: 스타 다이브' 글로벌 사전 등록에 돌입했다.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내 게임스컴 2025 페이지에서는 게임스컴 기간 공개된 게임 사진과 영상, 현장 사진 같은 다양한 자료를 내려 받을 수 있다. 해외 이용자를 위해 영어·일본어도 지원한다
-
권영찬 교수, 유튜브 구독자 27만명 돌파
권영찬닷컴은 권영찬 교수가 운영하는 유튜브 권영찬TV가 구독자 27만명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권영찬 박사는 "트로트 팬들이 저의 진심을 알았는지 구독자가 늘고 있다"고 말하며, "공동구매는 이익 보다는 구독자들에게 돌려 드린다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고, 수수료는 한부모가정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권영찬TV에서는 이찬원, 김호중, 황영웅, 박서진, 강문경, 김용빈, 전유진, 빈예서 등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송가인을 비롯해서 정동원, 장민호, 영탁 등을 응원하며 팬들과 함께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권영찬 교수는 지난 6개월간 진행한 '권영찬tv' 유튜브 공동구매에서 건강기능식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