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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11월 톱 차지…"부산시·울산시 순"
최근 한달간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시 2위 부산시 3위 울산시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17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해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17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7,659만9,0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8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1억1,092만163개와 비교하면 30.9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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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츠, 리츠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리츠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롯데리츠 2위 SK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1개 리츠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582만5,7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591만5,601개와 비교하면 1.52% 줄어들었다. 리츠 (Real Estate Investment Trust) 란 부동산투자회사법 제2조 제1호에 따라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 및 부동산 관련 증권 등에 투자·운영하고 그 수익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부동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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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바스AI,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셀바스AI 2위 클래시스 3위 디알텍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3,546만5,143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79만8,347개와 비교하면 6.17% 줄어들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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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하락"
지난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448만7,468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32만9,927개와 비교하면 5.50% 줄어들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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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용 회장, 3분기 30대그룹 총수중 한국인 관심도 1위…정의선·최태원 회장 뒤이어
올 3분기 공정거래위원회 지정 공시대상기업집단(그룹) 수장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상 한국인 유저의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27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커뮤니티·카페·유튜브·X(옛 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2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공시대상기업집단(그룹) 30위 이내 수장들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방법은 동명이인 게시물 제외 등 보다 정확한 분석을 위해 '총수 이름'과 '그룹사 이름' 키워드 간에 한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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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복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분석 톱…"평판지수 상승"
지난 한달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연성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9,273만390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7,453만5,209개와 비교하면 24.21%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전문대학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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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보증기금,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보증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용보증기금 2위 주택도시보증공사 3위 서울보증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096만1,006개가 분석되며 지난 10월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264만8,700개와 비교하면 13.34%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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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건강기능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G 2위 LG생활건강 3위 엔케이맥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39만7,911개가 분석되며 지난 10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42만7,622개와 비교하면 21.00%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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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테오젠,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메디톡스 3위 휴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382만4,306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54만5,347개와 비교하면 1.18%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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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희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11월 1위…"평판지수 올라"
최근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경희사이버대학교, 2위 고려사이버대학교, 3위 서울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868만3,321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579만2,643개와 비교하면 18.3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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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주택금융공사,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주택금융공사 2위 서민금융진흥원 3위 신용보증기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금융 공공기관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23일까지의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가 4,233만1,437개가 분석되며 지난 10월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3,786만2,784개와 비교해보면 11.80%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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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제지,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1위…깨끗한나라 뒤이어
최근 한달간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솔제지 2위 깨끗한나라 3위 해성산업 순으로 나타났다.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종이목재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23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53만7,0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83만2,070개와 비교하면 3.3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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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분석 1위…경동나비엔·파세코 순
최근 한달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파세코 순으로 나타났다. 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5만9,104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8만3,515개와 비교하면 8.9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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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청정원, 3분기 국내 장류 브랜드 소비자 관심도 톱…CJ 해찬들, 호감도 1위
대상 청정원이 3분기 장류를 다루고 있는 국내 주요 식품 브랜드 6곳 가운데 가장 높은 온라인 관심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청정원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정보량이 배 이상 늘어나면서 최근 소비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소비자 호감도는 CJ제일제당의 해찬들이 가장 높았다.23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6개 장류 브랜드의 3분기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브랜드는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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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도시 브랜드평판 11월 선두 차지…"김포시·부산시 뒤이어"
최근 한달간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시 2위 김포시 3위 부산시 순으로 나타났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해 지난 10월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6,543만8,8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5,685만1,186개와 비교하면 15.11% 증가했다. 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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