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가히, 더마화장품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더마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가히 2위 닥터지 3위 피지오겔 순으로 분석됐다.더마 화장품 ( 더마 코스메틱 )은 피부 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와 코스메틱 (화장품)의 합성어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스킨케어 시장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피부 건강과 안전한 성분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지면서 국내 더마 화장품 시장은 2017년 5,000억원 규모에서 2019년 1조원 규모로 성장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 25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8일부터 2021년 9월 28일까지의 더마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16,82
-
침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에이스침대 톱
침대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침대 2위 시몬스침대 3위 에몬스침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8일부터 2021년 9월 28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9,186,738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8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12,183,413개와 비교하면 24.6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바이오니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바이오니아 2위 제넥신 3위 진원생명과학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8월 28일부터 2021년 9월 28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107,9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823,369개와 비교하면 11.4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
준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한국도로공사
준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수자원공사 3위 한국철도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준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준시장형 공기업 20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
-
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1위 한국석유공사
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석유공사 2위 한국가스공사 3위 한국전력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시장형 공기업 1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
-
기저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페넬로페 기저귀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7일부터 2021년 9월 27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673,791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417,100개와 비교하면 4.0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
샤넬, 향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향수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샤넬 향수 2위 조말론 향수 3위 구찌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8월 27일부터 2021년 9월 27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31,471,7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25,101,156개와 비교하면 25.3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브랜
-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7일부터 2021년 9월 27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048,432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367,166개와 비교하면 9.13% 줄어들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
국내 암호화폐 시장 4대 거래소 체제 개막…원화 거래 가능
국내 가장자산(암호화폐) 시장은 이제 4대 거래소가 이끄는 시장으로 재편됐다. 개정 특정금융거래정보법(이하 특금법)에 따른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가 지난 24일로 끝나면서 국내 가상자산 시장은 일찌감치 은행 실명계좌를 확보한 업비트를 비롯 빗썸·코인원·코빗 등 4대 거래소만 원화 거래소를 이어가는데 성공했다.26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국내 66개 암호화폐 거래소 중 마감 시한인 지난 24일까지 금융정보분석원(FIU)에 사업자 신고접수를 마친 거래소는 29개로 나타났다. 당국에 따르면 29개 거래소 가운데 업비트와 빗썸·코인원·코빗을 제외한 나머지 25개 거래소는 은행 실명계좌를 확보하지 못해 앞으로 암호화폐로만 코인을 거래
-
종로구,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종로구 2위 송파구 3위 강남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226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8월 24일부터 2021년 9월 24일까지의 226개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408,782,0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7월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386,848,393개와 비교하면 5.67% 증가했다.기초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광역자치단체의 영역 안에 있으며, 실질적인 지방자치
-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아모스 순으로 분석됐다. 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1년 8월 24
-
소피아그린, 골프장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골프장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소피아그린 2위 라비에벨 3위 레이크사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1년 9월 골프장 브랜드평판지수는 2021년 8월 24일부터 2021년 9월 24일까지의 100개 골프장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2021년 8월 24일부터 2021년 9월 24일까지의 골프장 브랜드 빅데이터 263,592,1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골프장 브랜드빅데이터 212,629,646개와 비교하면 23.9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서울시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세종시 3위 고양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8월 23일부터 2021년 9월 23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35,860,3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38,401,325개와 비교하면 7.26% 줄어들었다.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
-
하이트진로,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3일부터 2021년 9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127,545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30,295,815개와 비교하면 15.9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브랜드평판
-
현대캐피탈, 캐피탈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하나캐피탈 3위 한국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고 있다. 이번 여신전문금융( 캐피탈 )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현대캐피탈, 하나캐피탈, 한국캐피탈, KB캐피탈, 롯데캐피탈, 우리금융캐피탈, BNK캐피탈, 신한캐피탈, NH농협캐피탈, JB우리캐피탈, OK캐피탈, IBK캐피탈, JT캐피탈, 애큐온캐피탈, KDB캐피탈, M캐피탈, DB캐피탈 을 분석했다.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