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걸그룹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스파...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블랙핑크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블랙핑크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6월 11일부터 2021년 7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46,788,052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35,661,866개와 비교하면 31.20%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
-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2PM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2PM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0일부터 2021년 7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7,652,745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59,599,283개와 비교해보면 3.27% 하락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
-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치앤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치앤코 2위 프라임에셋 3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2일부터 2021년 7월 12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5,968,7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順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6월 12일부터 2021년 7월 12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3,013,1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0,243,061개와 비교해보면 13.6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이노베이션... 2위 에쓰오일, 3위 GS 順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에쓰오일 3위 GS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2일부터 2021년 7월 12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477,58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675,289개와 비교하면 22.4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대학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대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 2위 경희대 3위 카이스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6,590,97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45,222,155개와 비교하면 0.9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 3위 K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2,342,415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6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497,786개와 비교해보면 9.00%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
-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2,257,7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374,345개와 비교하면 0.52% 하락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
-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順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의 125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60,864,958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685,453개를개와 비교하면 25.02% 상승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8일부터 2021년 7월 8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01,689,69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89,957,002개와 비교하면 13.04%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
-
CEO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 최태원
CEO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 최태원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롯데 신동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6월 8일부터 2021년 7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2,399,603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916,997개와 비교하면 25.1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順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1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8일부터 2021년 7월 8일까지의 101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58,091,054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7,597,639개와 비교하면 0.8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
-
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교촌치킨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굽네치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2021년 6월 7일부터 2021년 7월 7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9,349,9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9,419,751개와 비교해보면 0.3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
-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7일부터 2021년 7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4,006,39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0,395,176개와 비교하면 15.0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
-
美 심장부서 "비트코인 환경 파괴" 시위…가상자산 시장 먹구름
지난달 중국 신장과 네이멍구, 윈난 지역등의 채굴장이 대부분 폐쇄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번엔 미국 뉴욕에서 채굴장으로 인한 환경문제가 불거지면서 비트코인을 중심으로 한 가상자산의 미래에 적신호가 켜졌다. 美 심장부인 뉴욕에서 논란이 확대될 경우 연방정부가 움직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7일 주요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미국 뉴욕주 북부 드레스덴 지역에서 가장 큰 호수인 세네카호수의 수온이 사람 체온 수준까지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뉴욕포스트는 지난 5일(현지시간) 비트코인 채굴공장의 열기로 뉴욕주의 세네카 호수가 온천을 방불케 할 정도로 수온이 오르면서 생물이 살지 못하는 지역으로 변했다고 보도했다. 이 신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