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생리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802,387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759,012개와 비교하면 21.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 
						
							
								아파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3,113,7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1,964,258개와 비교하면 3.6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3,750,0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7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4,023,501개와 비교해보면 1.14%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345,429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345,429개와 비교하면 7.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국내 최초 블록체인 웹툰 플랫폼 '팩툰' 전세계에 보급한다
								블록체인 투자 전문 기업 (주)라이브파트너스가 웹툰 전문기업 (주)팩툰과 글로벌 웹툰 플랫폼 사업의 공동 진행을 위해 13일 라이브파트너스 사무실에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웹툰 플랫폼 ‘팩툰(Factoon)’은 웹툰의 창작과 해외 웹툰의 번역, 글로벌 시장의 유통 과정을 플랫폼을 통해 유저가 직접 참여하고 파생되는 보상을  돌려받는 플랫폼이다. 플랫폼을 통해 창작된 작품의 저작권을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보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저작권 불법사용에 따른 작가의 피해를 막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감성 언어 분산번역 시스템 ▲감성 언어의 빅데이터화 및 AI deep learning ▲NF
							
							
								  
- 
						
							
								샴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7일부터 2021년 8월 17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9,794,573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19,826,103개와 비교하면 0.1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메리츠자산운용, 3위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7일부터 2021년 8월 17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1,281,3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41,570,545개와 비교하면 0.7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리츠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리츠 2위 ESR켄달스퀘어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리츠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7일부터 2021년 8월 17일까지의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339,454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7,292,100개와 비교하면 17.0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
							
							
								  
- 
						
							
								배달앱 관심도 '배달의민족' 선두 요지부동…'쿠팡이츠' 2위 호시탐탐
								지난 7월 배달앱 5사 중 온라인상에서 소비자들의 관심도(포스팅 수 = 정보량)가 가장 높은 곳은 '배달의민족'이었다. 1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배달앱 5사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대상 배달앱은 정보량 순으로 ▲배달의민족(배민 키워드 포함, 우아한형제들, 대표 김범준, 김봉진) ▲요기요((유)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대표 강신봉) ▲쿠팡이츠(대표 장기환) ▲배달특급(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표 이석훈) ▲위메프오(대표 하재욱) 등이다. 배달통은 지
							
							
								  
-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광주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광주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7월 13일부터 2021년 8월 13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986,8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7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3,210,736개와 비교하면 21.0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 
						
							
								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분석결과는 2021년 7월 13일부터 2021년 8월 13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3,250,7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7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4,596,605개와 비교하면 35.1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順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3일부터 2021년 8월 13일까지의 130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5,067,9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85,067,969개와 비교하면 10.6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
							
							
								  
- 
						
							
								인천교통공사, 전국 최초 승강대 모바일 관리시스템 구축
								인천교통공사가 전국 최초로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인 ‘NFC(Near Field Communication)시스템’을 활용한 승강대 모바일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NFC 시스템’은 인천 지역 내 3천여 개에 이르는 버스 및 택시 승강대에 NFC Tag를 부착하여 스마트폰으로 점검 결과를 현장에서 입력하면 해당 정보의 실시간 공유가 가능해지는 시스템이다.      이번 시스템 도입을 통해 담당자가 관리 내역을 수기로 작성하고 별도로 입력하던 기존 방식이 스마트폰으로 바로 입력하는 방식으로 변경됨으로써 작업 시간을 대폭 감축시킬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정비내역 관리, 승강대 점검이력 조회, 작업매뉴얼 열람, 실적 통계 및 분석 등
							
							
								  
-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신한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신한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2일부터 2021년 8월 12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6,622,1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7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229,405개와 비교하면 25.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2일부터 2021년 8월 12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62,343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306,497개와 비교하면 1.1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