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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분석결과는 2021년 3월 15일부터 2021년 4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2,910,8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3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2,694,536개와 비교하면 0.5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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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順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15일부터 2021년 4월 15일까지의 128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3,310,8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03,035,036개와 비교하면 9.9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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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톱'…'르노삼성' 증가율 1위
올 1~3월 국내 완성자동차 5사 중 소비자들의 포스팅(관심도)이 가장 많은 곳은 '현대자동차로 나타났다. '르노삼성'은 전년 동기비 정보량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 14일 빅데이터뉴스와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공동으로 올 1~3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완성자동차 5사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관심도의 경우 2020년 1분기와 비교 분석을 병행했으며 분석 대상 자동차사는 올 1분기 정보량 순으로 ▲현대자동차(대표 정의선, 하언태, 장재훈) ▲한국GM(대표 카허카젬) ▲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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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자산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하나토지신탁 順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자산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하나토지신탁 순으로 분석됐다.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14일부터 2021년 4월 14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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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은행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경남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경남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3월 14일부터 2021년 4월 14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860,5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3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840,998개와 비교하면 0.1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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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데브시스터즈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데브시스터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14일부터 2021년 4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911,299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212,117개와 비교하면 22.1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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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고려대... 2위 서울대, 3위 카이스트 順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대 2위 서울대 3위 카이스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3월 13일부터 2021년 4월 1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09,477,084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3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61,219,439개와 비교하면 32.0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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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롯데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롯데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13일부터 2021년 4월 13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745,7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3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8,424,400개와 비교하면 33.5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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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키움증권... 2위 한화투자증권, 3위 삼성증권 順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한화투자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3월 13일부터 2021년 4월 13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1,494,1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3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3,345,005개와 비교해보면 4.2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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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명 경기도지사 온라인상 국민 관심도 압도적 '1위'
올 1분기 전국 도지사 9명 가운데 이재명 경기도지사에 대한 국민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지사와 2위간 차이가 매우 클 정도로 압도적인 1위다.13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분기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전국 도지사 9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방법은 '이름 + 지사' 키워드로 검색하되 '이름'과 '지사' 키워드간 한글이 15자 이하만 들어간 경우만 결과값으로 도출하도록 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량과 일부 다를수 있다.빅데이터 집계 대상 도지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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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브레이브걸스... 2위 블랙핑크, 3위 우주소녀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브레이브걸스 2위 블랙핑크 3위 우주소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3월 11일부터 2021년 4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38,956,768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30,836,297개와 비교하면 26.3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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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영무 대표' ESG경영 관심도 '톱'…김정남 부회장·김기환 대표 순
국내 손해보험사 수장들을 대상으로 올 1분기 'ESG 경영'에 대한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최영무 삼성화재 대표'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정남 DB손해보험 회장과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가 뒤를 이었다.12일 빅데이터뉴스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1일~3월31일 3개월간 손해보험사 수장 8명의 'ESG경영' 키워드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수장 이름 분석 때 '보험사 이름'도 함께 검색, 정확한 정보량을 측정하는데에 주력했다.빅데이터 분석 대상 수장은 정보량 순으로 ▲최영무 삼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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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세븐틴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세븐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10일부터 2021년 4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1,474,174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42,275,234개와 비교해보면 21.76%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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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1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위 리치앤코 3위 프라임에셋 순으로 분석됐다.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12일부터 2021년 4월 12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4,759,0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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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順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3월 12일부터 2021년 4월 12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0,882,0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494,801개와 비교해보면 3.6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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