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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섬... 2위 LF, 3위 휠라홀딩스 順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섬 2위 LF 3위 휠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5일부터 2020년 8월 25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188,335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6,091,183개와 비교하면 11.8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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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6일부터 2020년 8월 25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215,752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814,623개와 비교하면 21.2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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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쟝센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쟝센 2위 헤드스파7 3위 아모스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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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 백화점 중 '롯데백화점' 관심도 톱…호감도 1위는 'NC백화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국내 6개 주요 백화점 중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롯데백화점'인 것으로 나타났다.2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3개월간(5월23일~8월23일) 국내 6개 주요 백화점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 대상 백화점은 '정보량 순'으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NC백화점', 'AK플라자' 등이다. 조사 결과 가장 많은 정보량을 기록한 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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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수장 중 사회공헌 관심도 '박정호 SKT 사장' 톱…'구현모', '하현회' 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3개 이동통신사 수장 중 사회공헌에 가장 관심 많은 이는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인 것으로 나타났다.2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 GBR)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6개월간(2월24일~8월24일) 국내 3개 통신사 대표들의 '사회공헌' 관심도를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결과 3개 이동통신사 중 '사회공헌' 키워드 정보량(게시물 수)이 가장 많은 대표는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으로 이 기간 총 275건으로 다른 통신사 대표들에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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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신풍제약 순으로 분석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4일부터 2020년 8월 24일까지의 12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0,434,0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23,646,140개와 비교하면 5.4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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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티로더 2위 입생로랑 3위 에스쁘아 순으로 분석됐다. 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7월 24일부터 2020년 8월 24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5,329,3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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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順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됐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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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유업계 코로나19로 소비자 호감도 ↓…'SK이노베이션' 톱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정유업체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감도가 크게 낮아진 것으로 나타나 업계의 어려움을 방증해주고 있다.국내 5개 정유사 중 그나마 소비자 호감도가 가장 높은 곳은 'SK이노베이션'이었다.25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국내 5개 정유사에 대해 31번째 확진자가 나온 다음날인 지난 2월19일부터 8월20일까지 6개월여간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조사대상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이며 조사방법은 '코로나19'와 각사 '대표 이름'을 묶어서 조사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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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5개 공기업중 '한국토지주택공사' 국민 호감도 '톱'
국토교통부 산하 5개 공기업 중 국민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한국감정원'인 것으로 나타났다.국민들의 호감도가 가장 높은 곳은 '한국토지주택공사'였다.24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6개월여간(2월20일~8월19일) 국토교통부 산하 주요 5개 준시장형 공기업과 해당 수장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동시에 실시했다.분석 대상 공기업은 '정보량 순'으로 ▲한국감정원(원장 김학규)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변창흠) ▲한국철도공사(사장 손병석) ▲한국도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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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농심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농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0년 7월 23일부터 2020년 8월 23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502,88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063,074개와 비교하면 1.1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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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누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도브 비누.... 2위 아이보리 비누, 3위 헤라 비누 順
비누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도브 비누 2위 아이보리 비누 3위 헤라 비누 순으로 분석됐다.비누는 몸이나 옷에 묻은 때나 얼룩 따위를 씻어 내거나 뺄 때 쓰는 세정제. 고급 지방산의 알칼리 금속염을 주성분으로 만들며, 물에 녹으면 거품이 일어나고 미끈미끈하다. 비누 분자의 한쪽은 물에 잘 녹고, 다른 한쪽은 기름에 잘 녹는다. 비누칠을 하면 기름때에 비누 분자가 붙고 물로 씻어낼 때 비누 분자가 물에 녹아 들어가며 기름때까지 떨어져 나오는 과정에서 기름에 흡착됐던 세균이 기름과 함께 쓸려나가면서 세균 제거 효과가 발생하게 된다. 비누의 대중화는 인류의 수명을 20년 늘린 획기적인 발명으로 꼽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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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베베숲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7월 23일부터 2020년 8월 23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293,3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391,186개와 비교해보면 4.0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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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방탄소년단 3위 임영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2일부터 2020년 8월 22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67,302,8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7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6,268,057개보다 32.50% 증가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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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레드벨벳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21일부터 2020년 8월 21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18,393,376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04,306,973개와 비교하면 13.5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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