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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T
2020년 8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19일부터 2020년 8월 19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2,408,5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7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549,938개와 비교하면 3.6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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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크리넥스... 2위 모나리자, 3위 깨끗한나라 順
화장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리넥스 2위 모나리자 3위 깨끗한나라 순으로 분석됐다. 화장지는 일상 생활 또는 화장실에서 바닥의 잔 부스러기나 액체 따위를 닦을 때 사용하는 얇은 종이를 일컫는 말이다. 액체 흡수력이 매우 높으며 간단한 오물은 손쉽게 닦아 버릴 수 있다. 휴지의 종류에는 둥근 기둥 모양으로 말려진 것(두루마리 휴지), 사각형 상자에서 한 장씩 꺼내어 쓸 수 있게 한 것(티슈) 등이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0개 화장지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7월 19일부터 2020년 8월 19일까지의 화장지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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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삼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정관장... 2위 초월홍삼, 3위 참다한 順
홍삼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관장 2위 초월홍삼 3위 참다한 순으로 분석됐다. 홍삼은 인삼 가공품이다. 인삼을 푹 찌고 말리면, 증포 과정에서 인삼의 성분이 농축되면서 색이 붉게 변한다. 이것을 홍삼이라고 한다. 쓴맛이 빠지기 때문에 인삼 자체의 단맛이 더욱 강해진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9일부터 2020년 8월 19일까지의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845,8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7월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587,148개와 비교하면 44.0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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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소비자들, 올 임기 만료 금융권 수장 중 "허인 은행장 최고"
올해 임기가 만료되는 주요 8개 금융기관 수장중 국민과 금융 소비자들의 호감도가 가장 높은 수장은 '허인 KB국민은행장'이었다. 이들 가운데 국민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수장은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으로 나타났다.19일 빅데이터뉴스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5월6일부터 8월13일까지 100일 기간 웹크롤링 방식으로 빅데이터 분석했다.조사 대상 금융기관 수장은 다음달 10일 임기가 만료되는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을 비롯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10월 임기 만료, 이하 동일) ▲정지원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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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회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GS건설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8일부터 2020년 8월 19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2,495,5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8,897,780개와 비교해보면 22.1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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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7월 18일부터 2020년 8월 18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654,6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1,300,905개와 비교하면 6.3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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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한샘 침대 順
침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한샘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18일부터 2020년 8월 18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20,626,97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15,264,366개와 비교하면 35.1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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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順
향수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7월 17일부터 2020년 8월 17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17,289,0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9,745,803개와 비교하면 12.4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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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스틱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맥 립스틱
립스틱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맥 립스틱 2위 샤넬 립스틱 3위 입생로랑 립스틱 순으로 분석됐다. 립스틱은 입술에 색조와 질감을 주기 위해 바르는 화장품이다. 화장에서 눈화장과 더불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이다. 립스틱이라는 말은 20세기에 생긴 말이다. 이 명칭으로 불리기 이전에는 보통 프랑스어 인 루주(Rouge)라 불렸다. 색상과 제형이 굉장히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립스틱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립스틱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7월 17일부터 2020년 8월 17일까지의 립스틱 브랜드 빅데이터 13,659,56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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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17일부터 2020년 8월 17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599,948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893,652개와 비교하면 15.9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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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제니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레드벨벳 아이린 3위 오마이걸 승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15일부터 2020년 8월 15일까지 걸그룹 개인 51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9,950,326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81,501,639개와 비교하면 14.1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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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결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順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7월 16일부터 2020년 8월 16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15,820,6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3,217,751개와 비교하면 42.6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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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빗썸... 2위 업비트, 3위 코인원 順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빗썸 2위 업비트 3위 코인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30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분석결과는 2020년 7월 16일부터 2020년 8월 16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52,840,4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7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55,765,286개와 비교하면 5.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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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B금융지주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금융지주 2위 우리금융지주 3위 신한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6일부터 2020년 8월 16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203,3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7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097,053개와 비교하면 23.7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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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하이라이트 윤두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14일부터 2020년 8월 14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4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5,815,596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2,870,264개와 비교하면 18.3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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