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캐피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캐피탈... 2위 하나캐피탈, 3위 아주캐피탈 順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하나캐피탈 3위 아주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4일부터 2020년 8월 13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733,8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2020
-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자산신탁... 2위 한국토지신탁, 3위 우리자산신탁 順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자산신탁 2위 한국토지신탁 3위 우리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3일부터 2020년 8월 13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順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7월 13일부터 2020년 8월 13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0,078,8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163,440개와 비교해보면 17.1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
-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광주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광주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7월 12일부터 2020년 8월 12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6,535,1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7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949,963개와 비교해보면 3.6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
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분석결과는 2020년 7월 12일부터 2020년 8월 12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1,392,5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7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6,168,676개와 비교하면 11.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이지스자산운용 3위 메리츠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2일부터 2020년 8월 12일까지의 46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25,623,100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1,973,564개와 비교하면 16.6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
-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順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1일부터 2020년 8월 11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873,49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3,396,229개와 비교해보면 3.56%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
-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프라임에셋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프라임에셋 2위 리치앤코 3위 피플라이프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1일부터 2020년 8월 11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3,814,4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신한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신한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0일부터 2020년 8월 10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5,510,2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7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3,942,313개와 비교하면 4.6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
-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흥국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흥국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0일부터 2020년 8월 10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4,263,0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7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084,663개와 비교하면 60.8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골프존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골프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8일부터 2020년 8월 8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516,952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062,106개와 비교하면 1.6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
렌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트카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트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7월 9일부터 2020년 8월 9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7,158,624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7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7,247,129개와 비교하면서 1.12% 줄어들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
CEO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이재용... 2위 SK 최태원
CEO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SK 최태원 3위 셀트리온 서정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0년 7월 9일부터 2020년 8월 9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02,93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465,783개와 비교하면서 31.5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네이버, 3위 카카오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카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9일부터 2020년 8월 9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31,097,924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19,748,057개와 비교하면 5.1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
걸그룹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2위 레드벨벳, 3위 (여자)아이들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레드벨벳 3위 (여자)아이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8일부터 2020년 8월 8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75,051,383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79,107,662개와 비교하면 5.1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