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생리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유기농본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유기농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6일부터 2020년 7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814,62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737,914개와 비교하면 2.8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
가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順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5일부터 2020년 7월 25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6,268,0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6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41,041,058개보다 10.47% 줄어들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레드벨벳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6월 24일부터 2020년 7월 24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04,306,973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6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05,591,946개와 비교하면 1.2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
-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입생로랑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입생로랑 2위 에스티로더 3위 조르지오아르마니 순으로 분석됐다. 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6월 23일부터 2020년 7월 23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4,773,6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
-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順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됐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바이오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SK바이오팜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셀트리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4일부터 2020년 7월 24일까지의 12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3,646,1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15,495,960개와 비교하면 7.06% 증가했다. 7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SK바이오팜과 위더스제약이 새롭게 포함됐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
-
물티슈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베베숲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6월 22일부터 2020년 7월 22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391,1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719,582개와 비교해보면 12.0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농심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농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0년 6월 22일부터 2020년 7월 22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063,0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058,846개와 비교하면 2.6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
-
비누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도브 비누... 2위 아이보리 비누, 3위 다이알 비누 順
비누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도브 비누 2위 아이보리 비누 3위 다이알 비누 순으로 분석됐다.비누는 몸이나 옷에 묻은 때나 얼룩 따위를 씻어 내거나 뺄 때 쓰는 세정제. 고급 지방산의 알칼리 금속염을 주성분으로 만들며, 물에 녹으면 거품이 일어나고 미끈미끈하다. 비누 분자의 한쪽은 물에 잘 녹고, 다른 한쪽은 기름에 잘 녹는다. 비누칠을 하면 기름때에 비누 분자가 붙고 물로 씻어낼 때 비누 분자가 물에 녹아 들어가며 기름때까지 떨어져 나오는 과정에서 기름에 흡착됐던 세균이 기름과 함께 쓸려나가면서 세균 제거 효과가 발생하게 된다. 비누의 대중화는 인류의 수명을 20년 늘린 획기적인 발명으로 꼽힌다
-
국산 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2020년 7월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6월 21일부터 2020년 7월 21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381,0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9,287,026개와 비교하면 1.0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
-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카니발... 2위 쏘렌토, 3위 싼타페 順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니발 2위 쏘렌토 3위 싼타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1일부터 2020년 7월 21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7,177,3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8,626,604개와 비교하면 7.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
-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BMW... 2위 벤츠, 3위 포르쉐 順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MW 2위 벤츠 3위 포르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1일부터 2020년 7월 21일까지의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3,722,6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6,345,947개와 비교하면 7.2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텔레콤
2020년 7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6월 20일부터 2020년 7월 20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549,9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808,828개와 비교하면 9.4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홍삼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정관장... 2위 참다한, 3위 한삼인 順
홍삼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관장 2위 참다한 3위 한삼인 순으로 분석됐다. 홍삼은 인삼 가공품이다. 인삼을 푹 찌고 말리면, 증포 과정에서 인삼의 성분이 농축되면서 색이 붉게 변한다. 이것을 홍삼이라고 한다. 쓴맛이 빠지기 때문에 인삼 자체의 단맛이 더욱 강해진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0일부터 2020년 7월 20일까지의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587,148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836,513개와 비교하면 29.8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
-
화장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크리넥스... 2위 모나리자, 3위 헬로키티 順
화장지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리넥스 2위 모나리자 3위 헬로키티 순으로 분석됐다. 화장지는 일상 생활 또는 화장실에서 바닥의 잔 부스러기나 액체 따위를 닦을 때 사용하는 얇은 종이를 일컫는 말이다. 액체 흡수력이 매우 높으며 간단한 오물은 손쉽게 닦아 버릴 수 있다. 휴지의 종류에는 둥근 기둥 모양으로 말려진 것(두루마리 휴지), 사각형 상자에서 한 장씩 꺼내어 쓸 수 있게 한 것(티슈) 등이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0개 화장지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6월 20일부터 2020년 7월 20일까지의 화장지 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