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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분석결과는 2020년 6월 12일부터 2020년 7월 13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6,168,6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6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1,653,500개에 비교하면 10.6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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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은행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대구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대구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6월 12일부터 2020년 7월 13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949,9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6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744,093개와 비교해보면 1.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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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치앤코...글로벌금융판매·프라임에셋 順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치앤코 2위 글로벌금융판매 3위 프라임에셋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11일부터 2020년 7월 12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4,545,8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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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리츠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11일부터 2020년 7월 12일까지의 44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21,973,5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0,272,418개와 비교하면 8.3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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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2위 아이즈원, 3위 트와이스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아이즈원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6월 10일부터 2020년 7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79,107,662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5,141,220개와 비교하면 154.4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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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식이법 악용 '민식이법 놀이' 정보량 급증…사고 우려↑
Ⅰ6월7일~7월11일 기간 12개채널 주간별(일~토요일) 온라인 정보량 빅데이터 분석 최근 초등학생을 비롯한 만 14세 미만 어린이들 사이에서 신체 안전과 생명을 담보로 한 '민식이법 놀이'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지난 6월 14일 이전만 해도 해당 키워드의 정보량은 거의 없었으나 최근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확인돼 어린이 안전사고 가능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민식이법 놀이'란 민식이법을 이용 또는 악용해 재미삼아 운전자들을 놀라게 하거나 심지어는 금품을 얻어낼 목적으로 스쿨존 내 '자동차 따라 달리기' 및 '주행 자동차 터치' 등 어린이들 사이에서 들불처럼 번지고 있는 '놀이 아닌 놀이'를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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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엑소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9일부터 2020년 7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8,283,289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45,754,990개와 비교해보면 5.53%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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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카드...2위 삼성카드, 3위 현대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9일부터 2020년 7월 9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3,942,3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6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9,072,311개와 비교하면 30.8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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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화재... 2위 KB손해보험, 3위 현대해상 順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KB손해보험 3위 현대해상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9일부터 2020년 7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396,22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6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1,823,284개와 비교해보면 13.30%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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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9일부터 2020년 7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5,084,6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066,882개와 비교하면 0.1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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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8일부터 2020년 7월 8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062,106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556,024개와 비교하면 15.7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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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렌탈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롯데렌트카 3위 SK매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6월 8일부터 2020년 7월 8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7,247,129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6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6,656,277개와 비교하면서 8.88% 증가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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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우유...2위 매일우유, 3위 빙그레우유 順
우유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우유 2위 매일우유 3위 빙그레우유 순으로 분석됐다. 칼슘이 풍부한 우유는 골격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건강 식품이다. 소에서 바로 얻은 생유 외에도 지방을 제거하거나 유당을 분해한 제품을 포함한다. 우유는 연유, 버터, 생크림, 치즈,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분유 등 여러가지 유제품으로 가공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8일부터 2020년 7월 8일까지의 우유 브랜드 빅데이터 2,036,9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415,643개와 비교하면 15.68% 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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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네이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 2위 카카오 3위 삼성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7일부터 2020년 7월 7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19,748,05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319,611,495개와 비교하면 31.2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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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이재용... 2위 정의선, 3위 신동빈 順
CEO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롯데 신동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0년 6월 7일부터 2020년 7월 7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465,783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836,761개와 비교하면서 75.1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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