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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한양사이버대학교, 3위 경희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이수하는 경우 학사 학위 또는 전문 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 교육 체제이다. 학생이 인터넷을 통해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거나 과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학사 운영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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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2위 CU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6월 2일부터 2020년 7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3,485,4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085,519개와 비교하면서 3.06%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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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세계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롯데면세점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롯데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6월 2일부터 2020년 7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7,781,6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6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3,193,219개와 비교하면 143.6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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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기 스포츠 웨어 6개 중 '나이키' 관심도 톱
올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웨어 브랜드 6개 중 관심을 가장 많이 받은 곳은 '나이키'로 나타났다.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6개 스포츠웨어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조사 대상은 나이키(유한회사 나이키 코리아, 대표 김명희), 푸마(푸마코리아 유한회사, 대표 라스무스홀름), 아디다스(아디다스코리아 유한회사, 대표 폴 유엔 파이), 휠라(휠라코리아주식회사, 대표 윤근창), 뉴발란스(주식회사 이랜드월드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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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홈쇼핑... 2위 현대오쇼핑, 3위 홈앤쇼핑 順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오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6월 1일부터 2020년 7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5,826,7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6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799,193개보다 23.65% 증가했다.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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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 2위 11번가, 3위 위메프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위메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0년 6월 2일부터 2020년 7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35,504,8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6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27,228,439개와 비교하면 30.40% 증가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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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세계백화점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일부터 2020년 7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955,4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6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927,409개와 비교하면 0.5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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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약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덴티스테 치약
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스테 치약 2위 마비스 치약 3위 암웨이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5월 28일부터 2020년 6월 29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5,084,539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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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 2위 아이시스, 3위 백산수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아이시스 3위 백산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한 달 2020년 5월 29일부터 2020년 6월 29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075,6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5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337,205개와 비교하면 31.60% 증가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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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기술투자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SV인베스트먼트 3위 미래에셋벤처투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28일부터 2020년 6월 29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438,5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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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5월 28일부터 2020년 6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400,160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268,930개와 비교하면 2.4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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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전력공사, 3위 한국철도공사 順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전력공사 3위 한국철도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분의 1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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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2위 파세코, 3위 위닉스 順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5월 27일부터 2020년 6월 28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42,541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22,533개와 비교하면 37.8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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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지속 확산에 '제습기' 관심도 급증…'위닉스' 톱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멈추지 않는 가운데 최근 찾아온 장마가 예년보다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제습기'에 대한 관심도(=정보량)가 지난해에 비해 100~200% 가까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29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위닉스, LG전자, 위니아딤채의 제습기 제품에 대한 빅데이터 정보량을 조사했고 밝혔다. 다른 제조사들은 정보량이 적어 비교대상에서 제외했다.조사 기간은 2020년 3월15일부터 6월22일까지 최근 100일 동안의 기간과 지난해 같은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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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 대형 할인마트 중 '이마트' 관심도 1위 '홈플러스' 호감도 톱
3대 대형 할인마트 중 최근 3개월 간 가장 높은 관심을 받은 업체는 이마트였다.소비자 호감도는 '홈플러스'가 가장 높았다.29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3대 대형마트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참고로 이마트 세글자 검색시 '달님이 마트놀이', '배민이 마트 배달을 시작했다' 등의 불필요한 가비지를 제외하기 위해 먼저 이마트를 검색 한 후 신세계, 쓱배송 등 관련 단어들이 포함된 결과 값을 사용했다.분석 결과 온라인 총정보량을 의미하는 '관심도'의 경우 '이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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