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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드스파7... 2위 제이숲, 3위 아모스 順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제이숲 3위 아모스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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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BMW... 2위 아우디, 3위 벤츠 順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MW 2위 아우디 3위 벤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22일부터 2020년 6월 22일까지의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6,345,9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5월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7,282,140개와 비교하면 2.5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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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감염 차단 탁월 '마스크' 관심도 급락…대책 시급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5개월 넘게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국민들의 '마스크'에 대한 관심도가 최근 급격하게 낮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관심도 하락은 필연적으로 주의력 부재를 초래하고 이는 무증상 감염이 가능한 코로나19 특성상 제2 팬데믹 가능성을 높인다는 점에서 우려를 자아낸다.23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마스크' 정보량을 주간별(토~일요일)로 수집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기간은 국내에서 첫번째 확진자가 발생한 1월20일 전날인 1월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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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2020년 6월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5월 21일부터 2020년 6월 21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287,0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5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2,753,667개와 비교하면 27.1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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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그랜저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그랜저 2위 아반떼 3위 G80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21일부터 2020년 6월 21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8,626,6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5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23,091,838개와 비교하면 19.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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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지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크리넥스.... 2위 깨끗한 나라, 3위 모나리자 順
화장지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리넥스 2위 깨끗한 나라 3위 모나리자 순으로 분석됐다. 화장지는 일상 생활 또는 화장실에서 바닥의 잔 부스러기나 액체 따위를 닦을 때 사용하는 얇은 종이를 일컫는 말이다. 액체 흡수력이 매우 높으며 간단한 오물은 손쉽게 닦아 버릴 수 있다. 휴지의 종류에는 둥근 기둥 모양으로 말려진 것(두루마리 휴지), 사각형 상자에서 한 장씩 꺼내어 쓸 수 있게 한 것(티슈) 등이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7개 화장지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5월 21일부터 2020년 6월 21일까지의 화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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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엑소 백현 3위 방탄소년단 정국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5월 18일부터 2020년 6월 19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3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6,260,112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5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3,895,924개와 비교하면 2.2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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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오마이걸 아린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마이걸 아린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레드벨벳 아이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5월 19일부터 2020년 6월 20일까지 걸그룹 개인 51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7,914,872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5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81,567,366개와 비교하면 4.4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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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핀,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서 ‘더공모’ 시연, 채용도 진행
주식회사 모핀이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에 참가해 ‘더공모(THE GOMGMO)’의 혁신적이고 편리한 공모주청약 통합중개 플랫폼과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리아 핀테크 위크는 금융위원회가 디지털 금융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하는 글로벌 핀테크(FIN-Tech·금융기술) 박람회로, 올해 2회차를 맞았다.모핀은 이번 박람회에서 온라인 전시관 및 채용관을 운영하며 자본시장 오픈 API 기술에 기반한 공모주청약 통합중개 플랫폼 ‘더공모’를 소개한다. 또한 모핀RA(로보어드바이저) 금융 투자 서비스 등 자사 주요 서비스 시연 동영상을 비롯해 디지털 콘텐츠를 전시한다. 국내 최초 공모주청약 분야 통합중개 플랫폼 ‘더공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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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일 3남 '초강수'에 김대중 3남 '자주적 대화' 응수…빅데이터평가는?
20년전 6.15 남북공동선언 주역이었던 김정일 전 국방위원장의 '3남 김정은'의 막후 초강수에 대해 김대중 전 대통령의 '3남 김홍걸'의 자주적 대화론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한 결과 국민들은 실질적인 물밑 대화에 나설 것을 바라고 있는 의견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최근 김정은 국무위원장 포스팅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연관어가 압도적인 1위에 랭크돼 현재 북한이 처해있는 상황을 대변해주고 있다.19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6.15 남북공동선언 20주년을 맞아 선언 주역인 김대중 전 대통령의 3남인 김홍걸 의원과 김정일 전 국방위원장의 3남인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 대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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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삼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정관장... 2위 참다한, 3위 양지홍삼 順
홍삼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관장 2위 참다한 3위 양지홍삼 순으로 분석됐다. 홍삼은 인삼 가공품이다. 인삼을 푹 찌고 말리면, 증포 과정에서 인삼의 성분이 농축되면서 색이 붉게 변한다. 이것을 홍삼이라고 한다. 쓴맛이 빠지기 때문에 인삼 자체의 단맛이 더욱 강해진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8일부터 2020년 6월 18일까지의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836,5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5월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1,132,660개와 비교하면 26.1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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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G 서비스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T 5G
5G 서비스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5G 2위 SK텔레콤 5G 3위 LG유플러스 5G 순으로 분석됐다. 5G 서비스는 5세대 이동통신를 말한다. 최대 속도가 20Gbps에 달하는 이동통신 기술로 4세대 이동통신인 LTE에 비해 속도가 20배가량 빠르고, 처리 용량은 100배 많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가상현실, 자율주행, 사물인터넷 기술 등을 구현할 수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G 서비스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5월 18일부터 2020년 6월 18일까지의 5G 서비스 브랜드 빅데이터 1,704,9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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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T
2020년 6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5월 18일부터 2020년 6월 18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808,8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5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511,182개와 비교하면 8.3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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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거리두기'캠페인 관심도 급락…제2 팬데믹 우려 고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국민들의 관심은 차갑게 식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제2 팬데믹 우려가 고조되고 있다.관심도 급락은 감염병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피로감이 누적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1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일반 국민의 직접적인 의사와 관련이 없는 언론사 '뉴스'를 제외한 '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대상 '주간' 단위로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분석 결과 온라인 포스팅 수를 의미하는 '코로나19' 정보량의 경우 지난 2월23~29일(일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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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회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GS건설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7일부터 2020년 6월 17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4,075,6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5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177,293개와 비교해보면 13.6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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