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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세븐틴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세븐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7일부터 2020년 8월 7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0,137,953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48,283,289개와 비교해보면 16.87%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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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엑스 거래소, 아이퓨엘 상장 및 출시 기념 이벤트 시작
지난 5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출시한 배당 및 게임 전용 거래소 이지엑스가 오픈을 맞이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지엑스 거래소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약 2주 동안 신청자에 한해 기존 스테이킹 서비스의 3배 가중치를 적용하며, 총 3단계 미션을 수행하면 에어드랍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추가로 거래소나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개글을 본인의 소셜미디어에 작성하고 공유하면 보너스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다.이지엑스 거래소는 거래소 런칭과 함께 국경 없는 지불 솔루션 아이멕스 프로젝트 아이퓨엘(IFUEL)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아이멕스 플랫폼은 최첨단 블록체인 기술로 개발됐으며, 아이멕스 지갑을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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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연세대... 2위 고려대, 3위 서울대 順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연세대, 2위 고려대, 3위 서울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7월 5일부터 2020년 8월 5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04,740,63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01,643,895개와 비교하면 3.0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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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順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2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0년 7월 4일부터 2020년 8월 5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6,184,2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6,145,755개와 비교해보면 0.6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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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로이드밤 順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로이드밤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로이드밤, 블루클럽,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철헤어커커, 박준뷰티랩, 헤어망고, 제오헤어, 아이디헤어, 이가자헤어비스, 오다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에이치스타일, 권홍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이만헤어,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4일부터 2020년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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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3일부터 2020년 8월 4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5,105,0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화장품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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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한양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이수하는 경우 학사 학위 또는 전문 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 교육 체제이다. 학생이 인터넷을 통해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거나 과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학사 운영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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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치구 경제독립 오픈마켓 '플레이도봉' 런칭
주식회사 플레이도봉(대표 장우진)이 우리동네 이웃과 기업이 파는 물건을 싸게 살 수 있는 경제플랫폼을 출시했다.‘플레이도봉’은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의 기능 모두를 갖추고 있어 유형의 물품이나 무형의 쿠폰 모두 거래할 수 있다.현재 온라인에서 성업 중인 기존 오픈마켓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입점 업체의 수수료다. 기존 오픈마켓의 매출 수수료는 15% 안팎인데 반해 플레이도봉의 매출 수수료는 4%로 1/3 수준이다. 이 같은 낮은 수수료로 입점 업체는 타 오픈마켓보다 제품을 싸게 올려도 수익은 더 챙길 수 있게 됐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기존의 오픈마켓보다 저렴하게 우리동네 기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입점 업체가 가격 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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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0년 7월 2일부터 2020년 8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40,309,3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35,504,802개와 비교하면 13.53% 증가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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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스트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스트코 2위 이마트 3위 롯데마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3일부터 2020년 8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9,698,4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267,053개와 비교하면 13.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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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현대홈쇼핑 順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현대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3일부터 2020년 8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4,122,2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5,826,701개보다 10.77% 줄어들었다.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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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편의점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7월 2일부터 2020년 8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0,627,5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485,479개와 비교하면서 21.19% 줄어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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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라면세점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라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7월 2일부터 2020년 8월 2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859,3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7,781,681개와 비교하면 24.7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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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백화점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일부터 2020년 8월 2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173,0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955,477개와 비교하면 15.7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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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놀면뭐하니.... 2위 나혼자산다, 3위 사랑의콜센타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 뭐하니 2위 나 혼자 산다 3위 사랑의 콜센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일부터 2020년 8월 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8,724,1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7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149,776개와 비교하면 0.3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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